NEWSROOM

자동차관리 마스터? 불스원과 함께하는 원샷데이 클래스

2018. 12. 1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기 자동차를 사랑하고 올바른 자동차 관리 방법을 배우기 위해 모인 사람들이 있습니다. 원샷데이라는 이름 아래 운전자들과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 피드백을 나누는 자리를 계속 이어오고 있는 불스원! 올해는 더 다양한 운전자분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였는데요. 올해 원샷데이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나누었는지, 2018년 올 한해 원샷데이 클래스 행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불스원샷 소개 및 자동차관리 노하우 교육


2018 원샷데이는 스스로 점검할 수 있는 자동차 관리와 어렵게만 느껴지던 자동차 엔진 관리, 크게 두 주제로 나뉘어 클래스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올해는 경차, 여성, 20대 운전자분들을 만나 자동차 관리와 불스원샷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석하시는 운전자마다 그 반응이 달랐지만, 자동차관리에 대한 열정만큼은 모든 운전자분이 뜨거웠습니다.



특히,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불스원샷 효과'에 대한 발표가 진행될 때는 그 어느때보다도 참석자분들의 관심이 높았습니다. 불스원 연구진들이 직접 시행한 불스원샷 테스트 영상부터 자동차 엔진 내부에 대한 원론적인 이야기까지 전달하며 알찬 교육으로 진행했는데요. 

정비소를 통해서만 자동차관리 하신다는 원샷데이 참석자들 중 한 분께서는 이번 교육을 통해 "불스원샷이 엔진에서 하는 역할과 그 효과를 시각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었다" 라며 불스원샷을 직접 넣겠단 의지를 보여주시기도 했습니다.



클래스 교육 Q&A


동차 관리와 불스원샷에 대한 알찬 정보를 공유한 교육인만큼 운전자분들의 또 다른 궁금증을 해결하는 코너도 준비가 되었습니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신진호 과장님과 기술교육파트 이원기 주임님께서 현장에서 받은 질문들을 쉽고 자세하게 알려주셨는데요. 엔진세정제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불스원샷의 사용 방법, 불스원샷의 효과, 불스원 브랜드에 대한 부분까지도 폭넓게 질문해 주셨습니다. 운전자의 열정을 또 한 번 느끼는 순간이 었습니다. 



자동차관리 퀴즈대회


다양한 리워드가 준비된 자동차관리 퀴즈대회! 원샷데이에 참석한 운전자분들은 다소 어려운 문제에도 눈을 반짝이며 퀴즈 풀이에 참여해주시는 열정을 보여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문제 풀 때에 다소 어렵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막상 채점을 진행하면 높은 정답율을 기록했는데요. 그만큼 앞선 교육에 귀를 기울이고 집중을 해주었기에 나타난 성과가 아닐까요? 

퀴즈대회 말미에는 불스원 기술교육파트 이원기 주임님와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신진호 과장님께서 직접 해설을 진행 하시면서, 중요한 내용을 다시 한 번 짚어주셔서 잊어버리지 않고 머릿속에 기억 남을 것 같습니다.



불스원샷 & 불스파워 주입행사


불스원 원샷데이 행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특별한 시간이 있습니다. 바로 불스원샷 주입 행사!

엔진세정제인 불스원샷을 연료주입구와 엔진오일 주입구 중 어디에 넣어야 하는지, 정확한 주입방법을 알수 있었는데요. 현장에서는 불스원샷을 한 번도 주입해보지 못한 운전자분들을 선정하여 직접 불스원샷과 불스파워를 주입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이러한 주입 행사를 통해 처음으로 엔진세정제와 엔진코팅제를 주입했던 참석자분들은 "불스원샷을 넣는 방법이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차량관리를 할 수 있겠다"라고 말씀을 남겨주셨습니다.




2018 불스원 원샷데이와 함께한 사람들


경차, 여성, 20대 운전자까지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2018 불스원과 함께하는 원샷데이!

2018 원샷데이 클래스를 통해 자동차관리 마스터로 거듭난 운전자분들과 함께여서 더욱 빛날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내 차를 사랑하는 마음이 오래 간직될 수 있도록 불스원이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불스원은 운전자의 셀프 자동차 관리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한 만남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자동차 관리와 엔진 관리! 앞으로도 불스원샷과 함께 해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