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불스원 불스워너!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들은 누구?

2018. 10. 30. 09:57

불스원 불스워너!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들은 누구?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는 소비자로 인연을 맺어 불스원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는 매니아층 커뮤니티 '불스워너'가 있습니다. 이미 불스원 블로그에서도 불스워너의 활동에 대해 몇 차례 소개한 바 있는데요. 오늘 불스워너는 누구이고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더욱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불스워너는 2017년 9월 환영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미 불스원 제품을 사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이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이해도 역시 높은 편인데요. 불스원의 신제품이나 시즌 주력 제품들을 먼저 받아서 체험해 보고,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느낀 의견과 개선점을 전달해 주시며 피드백을 나누는 것이 제일 중요한 활동입니다.

 

 

 

또한, 다양한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브랜드와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드립니다. 일산 불스원 프라자에서 함께 셀프 세차를 하기도 하고, G-tech가 후원하는 CJ슈퍼레이스 행사에도 함께 참여하여 즐거운 모임을 갖기도 했습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캐주얼한 식사 자리를 가지며 자동차와 차량관리 방법, 제품들에 대한 여러 가지 의견과 소식들을 교환하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시즌에 어느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지 불스워너가 직접 추천하고 의견을 내는 시간도 있었는데요. 불스워너가 내는 의견이 페이스북에서 소개 되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반응을 얻기도 했답니다.

 

 

최근에는 차량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차량 관리를 시작도 안 해 본 운전자들을 위해 불스워너가 컨셉부터 제품까지 직접 선정한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바로 '불스워너 에디션' 인데요. 본 에디션이 완성되면 이벤트를 통해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내 차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보살핀다면 더 오래 탈 수 있고 더불어 나에게는 안전으로 되돌아온다는 불스원의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다들 아실텐데요. '러브마이카'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분들이 바로 불스워너인 것이죠! 여러분도 생각보다 쉽고 재미있는 차량관리를 지금 당장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불스워너가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나고 즐거운 불스워너의 활약과 소식들 기대해 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