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안전운전에 와이드미러만 한 게 있을까?

2018. 10. 25. 07:00

안전운전에 와이드미러만 한 게 있을까?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는 점 아닐까요? 안전운전을 하기 위해서는 도로 위의 상황을 잘 보고 신호와 규칙을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오늘은 불스원 와이드미러 교체로 더욱 넓은 시야로 안전운전을 할 수 있게 되어 기뻐하시는 분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차량 관리로 러브마이카캠페인의 의미를 실천하시는 분들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이번 달 러브마이카어워즈에 선정되시는 분들을 함께 확인해 볼까요?

 


와이드미러 정말 굿! - 커피 인 님


운전할 때 가장 위험하고 불안한 순간은 사각지대가 있을 때겠죠? 아무리 숙련된 운전자라고 해도 사각지대는 매우 위험한 요소인데요.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이러한 사각지대를 해소하여 운전이 수월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입니다. 블로거 커피 인님께서는 불스원 와이드미러로 교체하고 완벽하게 만족한다는 리뷰를 남겨주셨습니다. 이전에는 사이드미러의 각도를 조절해야 보였던 부분도 이제는 시원하게 다 볼 수 있어서 너무나 좋다는 의견입니다. 출장 장착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사분이 오셔서 직접 장착해 주기 때문에 설치 또한 매우 간편하다는 사실! 사각지대로 운전에 어려움을 겪고 계셨다면 커피 인님처럼 와이드미러로 교체하시고 안전운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불스원 유저 커피 인 님의 '불스원 와이드미러' 리뷰 보러가기



 

 


불스원샷 효과 체감했어요 - Splus 님


 

안전하게 오랫동안 달릴 수 있도록 엔진관리 하는 방법 중에는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블로거 Splus 님께서는 GDI 부스터가 첨가되어 신형 엔진 세정에 더욱 효과적인 불스원샷70000을 마트에서 구매하여 주입하셨다고 합니다. 불스원샷 효과로 연비 및 출력 개선이나 소음 감소를 기대할 수 있는데요. Splus님의 경우에는 이전에 시동을 걸 때 느껴졌던 큰 소리와 떨림이 확실히 줄어들어 그 효과를 체감하셨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평균연비 역시 눈에 띄게 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불스원샷 70000은 주행거리가 7만km 이상인 오래된 엔진에 묵은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제품입니다. 소중한 자동차의 엔진을 위해 불스원샷으로 관리를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불스원 유저 Splus 님의 불스원샷 70000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 흠집 컴파운드로 깨끗하게 해결! - Jouvence님


 

 

매 순간 안전운전을 위해 힘쓰지만, 간혹 난관에 봉착할 때가 있습니다. 바로 Jouvence 님의 경우가 아닐까요? 블로거 Jouvence님은 좁은 주차장을 지나다가 오른쪽 뒷바퀴 부분의 도장면이 기둥에 긁혀 심한 흠집 및 자국이 생겼다고 합니다. 첫 사고인 만큼 너무 놀라고 걱정이 컸다고 하는데요. 이를 보고 남편분께서 컴파운드를 이용하여 깨끗하게 해결해 주셨다고 합니다. 염려했던 바와 달리 흠집이 너무나 깨끗하게 사라져서 그 많던 걱정도 눈 녹듯 사라지셨다고 해요. 운전을 하다 보면 간혹 이러한 크고 작은 흠집이 발생할 수 있지만, 흠집의 정도에 따라 컴파운드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경우가 있으니 여러분도 꼭 잊지마시고 컴파운드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불스원 유저 Jouvence 님의 컴파운드 리뷰 보러가기


 

 

 


 

레자왁스로 작업하니 시트가 부드러워진 느낌! - 세이하로 님


 

세차하기 좋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블로거 세이하로님께서는 레자왁스를 통해 차량 내부를 깨끗이 닦아주었다고 합니다. 셀프세차는 힘들지만 열심히 한 만큼 윤기와 광택으로 보람을 느낀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레자왁스는 차량 내부의 대쉬보드, 도어 내장재, 범퍼 우레탄 등의 부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고유의 색상으로 복원해 주고 노화나 경화를 방지해 줍니다. 광택성과 보호성이 더욱 향상된 불스원 레자왁스로 차량 내부 깨긋하게 청소해 보는 것 어떠실까요?

 


▶ 불스원 유저 세이하로님의 레자왁스 리뷰 보러가기 


  

 

 

 


쉽고 간편하게 가죽 시트 청소 가능! - LeeJuDot 님


 

천연가죽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불스원 천연가죽 보호 티슈를 활용하는 것인데요. 블로거 LeeJuDot 님께서는 집에 있는 천연 가죽 쇼파가 시간이 지나니 광택이 줄어들고 처음의 부드러운 느낌도 사라지기에 천연가죽보호티슈를 구매해 닦아 보았다고 합니다. 작업 후에 쇼파를 만져보니 한결 부드러워지고 광택감도 살아났다고 하셨는데요. 반신반의했던 천연가죽보호티슈의 효과를 직접 체감해서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해 주셨습니다. 더불어 집 안의 가죽 제품의 관리가 필요하다면 천연가죽 보호티슈를 추천하고 싶다고 리뷰를 남겨주셨습니다. 불스원 천연가죽보호티슈는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천연가죽의 먼지나 얼룩을 없애주는 것은 물론 은은한 광택을 되살려주는 제품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가죽제품의 관리가 필요하다면 천연가죽보호티슈로 쉽고 빠르게 해결해 보시는 것 어떨까요?

 


▶ 불스원 유저 LeeJuDot 님의 천연가죽보호티슈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 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