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자동차 유막제거, 효과좋은 셀프 해결방법은?

2018. 8. 24. 07: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역대급 태풍이 몰려온다는 소식에 많은 운전자분들이 자동차 점검하느라 분주하실 것 같습니다. 운전자의 시야확보를 위해서라도 와이퍼 점검과 자동차 유막제거는 필수로 체크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정비소에 들를 필요없이, 셀프로도 점검 가능한 영역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불스원 제품으로 셀프 자동차관리 하신 불스원 유저 분들의 리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마철에 맞서는 유막제거는 필수죠 - 곰빵 님



자동차 앞유리에 유막이 많으면 빗물이 번지고 잘 닦이지도 않아 주행하기 참 어려운데요. 곰빵님께서는 와이퍼가 필요 이상으로 드르륵 거리는 느낌에 방법을 찾다 불스원 레인OK 이지그립을 만나게 되셨다고 합니다. 태풍으로 비가 쏟아지는 장마철 시기에 꼭 필요한 작업 중 하나인 자동차 유막제거! 발수코팅과 만나면 환상의 조합을 보여주는데요. 곰빵님께서는 비싸게 맡길 필요없이 셀프로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유막제거 정석의 모습을 보여주시며 멋지게 인증샷 남겨주셨습니다.

 


▶ 불스원 유저 곰빵님의 '레인OK 이지그립 유막제거 & 발수코팅'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 벌레제거 걱정 이제 문제없어! - tnals2446 님


일주일 넘게 폭염으로 사람도 자동차도 모두 뜨겁던 날, 자동차 전면부와 사이드미러 커버에 가득 붙은 자동차 벌레 사체들 때문에 고민이 많으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동차 벌레제거에 탁월한 불스원 버그크리너로 그 걱정은 한순간에 사라지셨다고 하는데요. 폼건을 쏘고 솔질을 해도 사라지지 않는 자동차 벌레들.

뿌리고 5분! 고압수로 뿌려주기만 하면 완벽 제거되는 버그크리너는 단백질 분해효소가 함유되어 있어 자동차 벌레 사체들을 손쉽게 제거 가능합니다. 여름철 필수용품! 여러분도 함께 지워보세요!

 


▶ 불스원 유저 tnals2446님의 '버그크리너'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 에어컨필터 셀프교체, 이젠 식은 죽 먹기! - 코나님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를 아직도 정비소에서 공임비 들여 교체하시나요? 많은 운전자들은 간단하게 셀프로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에어컨 필터의 주인공은 불스원 항균 에어컨·히터 필터인데요. 99.9% 항균효과와 미세먼지까지 제거되어 가성비 높은 에어컨 필터로 많은 분들께서 마트나 온라인으로 자주 구매해주시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식은 죽 먹기인 에어컨 필터 셀프 교체, 여러분도 함께 하세요!

 


▶ 불스원 유저 코나님의 '항균 에어컨·히터 필터' 리뷰 보러가기



 




향긋하게~ 자동차 냄새제거 클리어! - 하오츠차 님


자동차 냄새에 무딘 하오츠차님께서 선물받은 작은 박스, 그것은 살라딘 탈취 훈증캔이었습니다. 남자친구분의 코를 찌릿하게 만든 하오츠차님의 자동차 냄새를 해결해 줄 아이템이었는데요. 살짝 복잡해 보이는 사용방법에 당황했지만, 차근 차근 따라하고 나니 생각보다 쉽고 또 한 달 동안 에어컨 악취 없이 상쾌한 향이 나서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에어컨 속 구석구석 냄새의 원인을 없애주어 자동차 에어컨 냄새 원인 제거에 탁월합니다.

 


▶ 불스원 유저 하오츠차님의 '살라딘 탈취 훈증캔'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 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