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장마철 빗길운전! 아직도 자동차관리 안하셨어요?

2018. 7. 3. 08: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의 시작을 태풍 쁘라삐룬과 함께한 7월, 여러분 모두 안녕하신가요? 태풍 소식으로, 여기저기 빗길운전 사고 소식으로 걱정이 되는 한 주의 시작이었습니다. 여름 장마철 대비 안전을 위해 꼭 해야하는 자동차관리! 여러분을 잘 대비하셨나요? 오늘은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장마철에만 나타난다는 히어로즈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7월의 시작과 함께 장마와 더불어 태풍까지 찾아왔습니다. 500년된 수호수가 부러질만큼 강한 돌풍과 비가 내렸다고 하는데요. 우리의 자동차는 어떨까요? 여러분의 자동차는 안녕하신가요?




이름에 걸맞게 비의 신 태풍 쁘라삐룬이 우리나라로 북상하면서 물 마를 날이 없는 소중한 내 자동차. 제대로 자동차관리도 시작하지 않았는데, 비부터 오니 이대로 주행해도 괜찮을까 불안한 마음이 커져갑니다.




비오는날 운전은 배테랑 운전자들도 조심하고 또 조심합니다. 쏟아지는 비로 와이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자동차 앞유리의 빗물이 퍼져 운전자의 시야확보가 어려워지는 등 예측하지 못한 아찔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죠.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모르는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선 우린 만반의 준비를 해야합니다. 아직 할부도 끝나지 않는 나의 소중한 차와 나와 우리가족의 안전을 위해선 필수 관문! 여러분은 장마철 자동차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아직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는 건 아니죠?




장마철 빗길운전에 대비할 자동차관리, 이젠 불스원 히어로즈와 함께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불스원 히어로즈는 빗길 운전에 강해 쏟아지는 빗물을 깨끗하게 닦아주고 운전자의 시야를 선명하게 확보해줄 것입니다.




불스원 히어로즈 첫번째! 고성능 발수코팅 고무로 빗물을 닦아 선명한 시야를 책임지고 메탈 프레임과 4개의 관절구조로 자동차 유리 곡면에 딱! 밀착되는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가 첫번째 주인공입니다. 와이퍼 상태를 체크하고 바로 교체해주는 것은 장마철 자동차관리의 기본! 잊지마세요!






와이퍼로 아무리 닦아도 쏟아지는 빗물을 피할 수 없을 땐 두 번째 히어로즈, 레인OK 발수코팅 스피드와 함께하면 어떨까요? 비 오는 날에도 사용할 수 있는 발수코팅 제품으로 자동차 앞유리에 퍼지거나 맺히는 빗물을 몽글몽글 뭉치게 만들어 날아가게 해줍니다. 






실이 가는 길엔 바늘이 따라가듯, 와이퍼 점검 후 워셔액 점검은 필수죠? 마지막 불스원 히어로, 발수력에 코팅효과까지 있는 에탄올 워셔액인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가 있습니다. 자동차 앞유리만 닦는 워셔액이 아닌 장마철 빗물 발수와 코팅효과로 장마철 시기에 딱! 맞는 워셔액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불스원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와이퍼, 레인OK 발수코팅 스피드, 에탄올 3in1 코팅워셔까지 불스원 히어로즈삼총사와 함께라면 태풍 쁘라삐룬도 문제없습니다. 



아직도 장마철 대비 자동차 관리 안하신분들,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부터 불스원 히어로즈와 함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시작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