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불스원 와이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이것!

2018. 6. 29. 07:30

불스원 와이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이것!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굵고 강한 빗줄기가 세차게 내리는 것을 보니 영락없는 장마철이 시작되었음을 느낍니다. 비 오는 날 운전은 특히나 유의해야 할 사항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우리의 시야를 밝혀주는 와이퍼는 점검하셨나요? 와이퍼는 비 오는 날 더욱 진가를 발휘하므로 더욱 기능성에 초점을 맞추어 구매해야 합니다! 국민 개그맨 유재석이 추천하는 불스원 Rain 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무섭게 내리는 폭우와 강력한 태풍이 찾아오는 장마철, 너무 많은 비가 내리는 날은 운전하기가 두렵기까지 하는데요. 이렇게 강한 비가 내리치는 한국날씨를 자동차 일반 와이퍼가 감당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추천해드리는 불스원 와이퍼는 바로 이 Rain 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입니다.

 

 

Rain 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4단계의 관절 구조로 강한 밀착력을 자랑합니다. 커버 일체형 관절구조로 차종 및 유리 곡면과 관계없이 강한 밀착력을 보여주며 내구성도 뛰어나 장기간 사용에도 변함없는 세기와 속도를 유지하는데요. 강한 밀착력으로 부드럽고 깔끔하게 닦여서 비 오는 날에도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통 와이퍼 교체주기는 6개월마다 교체하는 것을 권장하곤 하는데요. 와이퍼에 이상 신호가 생긴다면 와이퍼 교체 시기가 다가왔음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와이퍼가 지나간 자리에 줄이 생기거나 제대로 닦이지 않는다면, 또는 와이퍼가 지나갈 때마다 드르륵 시끄러운 소리를 내는 경우라면 와이퍼 교체를 할 때가 왔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와이퍼에서 이상신호를 내고 있다면 바로 Rain 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교체할 때입니다.


▶자동차 와이퍼 셀프로 교체하는 방법!

 

 

 

자동차 와이퍼의 수명을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 주기적인 유막제거도 추천합니다. 만약 와이퍼를 교체했는데도 지속적으로 소리가 난다면 이 유막제거를 했는지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꼼꼼한 관리가 와이퍼를 오래 사용하도록 도와주고 비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겠죠? 이제 Rain 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교체하시고 올여름 세차게 내리는 빗줄기에서도 깨끗한 시야 확보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