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차량용품쇼핑몰에서 이건 꼭 사야돼! - 5월 불스원 추천제품

2018. 5. 31. 07:00

차량용품쇼핑몰에서 이건 꼭 사야돼! - 5월 불스원 추천제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독한 미세먼지와 함께 따뜻한 봄 날씨가 지속되었던 5월 한 달간 불스원에서 인기 있었던 제품은 무엇일까요? 불스원샷을 통한 엔진관리부터 세차용품을 활용한 셀프세차까지! 차량용품점에서 꼭 사야 하는 불스원의 잇 아이템들이 더 눈에 띄었던 한 달이었는데요! 5월 한달간 불스원 인기제품은 무엇이었는지 월간불스원 코너를 통해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먼저 5위는 불스원샷 70000입니다. 차를 사랑하는 만큼 나에게 돌아오는 안전이라는 의미의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실천하고 계신 분들이 많죠. 그중 불스원샷 70000은 특히나 그 의미에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차량을 오래 탔을 때는 더욱 엔진 내부에 카본 때가 형성되어 있을 수 있고, 묵은 때를 세정하기 위해서는 더욱 강력한 세정력을 보유한 불스원샷 70000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5월 불스원샷 포스팅 바로가기 

▶  오래된 차일수록 꼭 사용해야 하는 불스원샷 70000

 

 

 

불스원에서는 마동석을 새로운 불스원 모델로 선정하면서 기능성 방석로서의 밸런스온시트 기능을 재미있게 표현했는데요.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예시로 밸런스온시트의 장점을 소개한 영상이 인기를 끌면서 5월 불스원 인기 제품에서도 4위를 차지했습니다. 오래 앉아있어도 편안한 밸런스온시트는 이미 수험생 방석, 직장인 방석 등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능성 방석입니다. 오래 앉아있어서 다리가 붓고 허리가 아프시다면 밸런스온시트로 해결해 보시는 것 어떨까요?

 

5월 밸런스시트 포스팅 바로가기

▶ 기능성방석 밸런스온시트, 허리통증 줄여주는 효자템!

 

 

자동세차를 하지 않고 셀프세차를 하는 이유는 자동차의 도장면 흠집 방지나 스월마크 등을 조금 이나마 덜 생기게 하고 싶어서가 아닐까요? 그래서 셀프세차장에서 공용으로 사용하는 거품 솔보다는 개인적으로 빨아서 사용하는 세차도구를 이용하시곤 할 텐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크리스탈 세차글러브가 5월 불스원 인기 제품에서도 3위를 차지했습니다. 크리스탈 세차글러브는 손쉬운 오염물질 제거가 특징인데요. 초극세사 원단 속 이물질은 섬유 내부로 흡착되지 않고, 섬유와 섬유 사이 미세공간 표면에 머물러 있으므로 오염 물질 제거가 용이 합니다. 효과적인 세차를 위해서 크리스탈 세차글러브 사용해 보시는 것 어떨까요? 

 

5월 크리스탈 세차글러브 포스팅 바로가기

▶ 셀프세차, 세차타월 사용방법으로 옳은 것은?

 

 

5월 불스원 인기제품 2위는 스마트 HUD Pro가 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SMART HUD가 새롭게 리뉴얼 출시되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전방주시 태만이 교통사고율의 높은 이유를 차지하고 있어 그 스마트 HUD의 필요성은 더욱 인지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 HUD Pro의 내용을 5월 콘텐츠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5월 스마트 HUD Pro 포스팅 바로가기

▶ 불스원 HUD 신제품? 불스원 스마트 HUD 프로 OX 퀴즈!

 

 

1위는 불스원샷 LPG가 차지 했습니다. 이전까지의 불스원샷은 경유와 휘발유 두 가지 뿐이었는데요. 작년 2017년부터 LPG 자동차도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샷 LPG가 출시되면서 많은 LPG 차주들께서 그 효과를 체감 중에 있습니다. 특히나 LPG 차량을 운행하는 택시기사 분들을 대상으로 불스원샷 LPG를 체험하도록 한결과 만족도가 높아 체험 이후에도 자발적으로 주행거리 3,000~5,000KM마다 주입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제 LPG 자동차도 불스원샷 LPG로 엔진관리 해보세요~!  

 

5월 불스원샷 LPG 포스팅 바로가기

▶ LPG자동차에 넣을 수 있는 불스원샷LPG가 있다고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