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유막제거, 이제 선택 아닌 필수!_6월 불스원 추천제품

2018. 6. 29. 07:00

주말드라이브가 윤택해지는 차량용품_6월 불스원 추천제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셀프세차 할 때 할까말까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바로 유막제거일텐데요! 하지만 고되고 힘듦은 잠시! 비 오는 날에도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서 세차 시 유막제거는 필수입니다. 역시나 6월 불스원 인기 제품에서도 이지그립 유막제거가 5위를 차지했네요. 그 밖의 제품들도 월간 불스원 코너를 통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위는 이지그립 유막제거입니다.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와이퍼를 사용하는 경우가 잦아졌는데요. 와이퍼를 새로 교체했는데도 지속적으로 소리가 난다면 앞유리 유막제거를 했는지 확인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유막은 대기 중의 먼지나 오염물질, 배기가스 등의 성분 등이 자동차에 기름으로 눌어붙는 현상인데요. 비 오는 날 빗물과 엉겨 붙어 시야를 방해해 위험할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 유막제거하고 비 오는 날도 깨끗한 시야를 확보해 보세요.

 

6월 이지그립 유막제거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 앞유리에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을 해야하는 이유

 

 

 

 

4위는 와이드미러가 차지했습니다. 와이드미러는 차선변경, 후방주차 등 잘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를 해소해 주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사각지대는 운전에 능숙한 운전자도 사고의 위험을 피해갈 수 없으며, 초보 운전자의 경우에는 더 말할 나위 없이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특히나 초보운전의 경우 주행 중에 차선변경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데 와이드미러는 시야를 넓혀 주어 차선 변경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위 와이드미러 포스팅 바로가기

▶장롱면허 탈출 와이드미러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아요!

 


 

 

 

3위는 SMART HUD (헤드업디스플레이)입니다. HUD는 최초에 전투기 조종을 위한 군사 목적으로 개발되었으며, 오늘날 고급 차량의 선택옵션으로 선호되고 있는 기능인데요. 주행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차량 전면 유리에 투영하는 첨단 기술로 운전 중 시선을 분산시키지 않아 안전하고 편리한 운전을 도와줍니다. 운전 중 내비게이션 보는 게 서투른 초보운전자 또는 실시간으로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한 자동차 용품입니다.

 

3위  SMART HUD 포스팅 바로가기

▶헤드업디스플레이, 자동차 HUD 설치 이렇게하면 쉽습니다.

 

 

 

 

 

 

누구나 느껴보셨을 텐데요. 처음 차량을 받았을 때의 광택이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사라지는 것을 체감하곤 합니다. 하지만 빛을 잃어가는 자동차의 광택을 되살릴 방법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고광택 왁스! 셀프세차 할 때 마무리로 고광택 왁스를 사용하여 자동차에 광택을 살려보세요. 고광택 왁스 외에도 셀프유리막코팅이 가능한 크리스탈 코트도 있습니다.

 

2위 고광택 왁스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 왁스, 어떻게 골라야 하나요?

 

 

 

 

 

 

6월 불스원 인기제품 대방의 1위는 컴파운드입니다. 자동차 기스는 최대한 만나고 싶지 않지만 운전하다 보면 언젠가 꼭 한 번씩 마주하게 되는 존재죠. 자동차 기스가 생겼다면 해결할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그 방법이 바로 컴파운드인데요. 컴파운드를 사용하기 전 자동차 기스의 정도가 어느 정도인지 먼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굵은 흠집이라면 굵은 흠집 전용의 컴파운드를 사용하고, 미세흠집이라면 미세흠집 전용의 컴파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컴파운드 사용 후에 광택 복원제를 꼭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1위 컴파운드 포스팅 1바로가기

▶컴파운드가 필요한 순간!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