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스마트폰 무선충전 거치대가 필요한 순간

2018. 3. 2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을 할 때, 반드시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처음 가는 길을 안내해주고, 빠른 길을 찾아 알려주는 "네비게이션"이 아닐까하는데요. 첫차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네비게이션을 구입할 정도로, 운전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장치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굳이 네비게이션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 따로 기계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스마트폰 어플로도 충분히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스마트폰으로 네비게이션을 원할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핸드폰 충전도 빠져선 안되는데요. 운전 중 핸드폰 충전을 위해 케이블 선을 찾고, 꽂고 번거로우셨다면, 오늘 불스원과 함께 스마트폰 무선충전 거치대가 필요한 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요즘에는 네비게이션 기계보다 핸드폰을 이용하여 네비게이션을 많이 사용합니다. 이렇듯 핸드폰을 이용하여 네비게이션을 활용하다보면 의도치 않게 핸드폰 배터리가 방전되는 순간이 찾아오는데요.  



네비게이션이 반드시 필요한 초행길! 초행길을 운전하다가 갑자기 스마트폰이 꺼진다면? 생각만해도 아찔한데요. 충전 케이블로 연결하여 충전하자니 거추장스러울 뿐만 아니라, 운전에 방해되기 십상입니다. 운전에 방해되지 않으면서 손쉽게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통풍구에 쏙! 자동으로 거치되는

"불스원 무선 충전거치대"



무선 충전거치대는 스마트폰 충전을 위해 충전케이블을 따로 찾을 필요 없이 패드 위에 올리기만 해도 충전됩니다. 편리한 자동거치 방식으로 스마트폰을 무선충전패드 위에서 누르면 거치대의 양쪽 사이드암이 자동으로 핸드폰을 고정시켜주는데요! 무선충전패드를 분리하여 가정 및 시무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충전기 입니다. 이제 운전 중에 스마트폰 충전하기! 불스원 무선충전 거치대를 이용해서 안전 운전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