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차량용악세사리, 이렇게 유용해도 되나요?

2018. 9. 11. 07:00

차량용악세사리, 이렇게 유용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출·퇴근할 때 자가용을 이용하거나 장거리 운전이 잦은 운전자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차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게 됩니다. 이럴 차 안에서도 조금 더 편안할 수 있도록 삶의 질을 높여주는 차량용악세사리 아이템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불스원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자동차 용품중 아주 유용한 차량용악세사리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삶의 질을 높여줄 차량용악세사리를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먼저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차량용악세사리는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입니다. 그동안 차량 내 컵홀더가 단 두 개 뿐이어서 음료컵,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두고 나면 더는 공간이 없어서 답답하셨던 분들 있으시죠? 평소 음료를 자주 드신다면 꼭 필요한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이 트윈 무빙 컵홀더는 기존 컵홀더에 추가로 컵을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용품입니다. 360도로 회전할 수 있어 원하는 방향으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유선형 스프링 고정암으로 텀블러 모양에 알맞게 밀착되어 고정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제 차 안 부족했던 컵홀더 채우시고 조금 더 윤택해 지세요~

 

 

 

 

그동안 차 안에 수납할 공간이 없어서 답답하셨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운전석 또는 조수석과 기어 콘솔박스 사이의 틈에 끼워 넣고 다양한 소품들을 수납할 수 있는 차량용 아이템이 출시됐습니다. 바로 틈새수납 멀티트레이인데요. 이전에는 전혀 사용하지 못했던 빈 곳을 활용하여 수납하니 더더욱 알찬 느낌입니다. 차 안내 동전, 각종 열쇠 등 수납할 것이 많은데 공간이 부족했다면 틈새수납 멀티트레이를 사용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모던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입니다. 플라스틱 용품들끼리 부딪혀 운전할 때 소리가 나 신경 쓰였다면 바로 이 모던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을 사용해 보세요. 고급 캔버스 재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미끄럼 방지바닥면으로 트렁크에서 움직이지 않고 처음 놓았던 자리에 그대로 고정됩니다. 트렁크 안에 각종 셀프세차용품들이 나뒹굴고 있다면 이제 모던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을 활용하여 트렁크를 정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