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 효과가 잘 나타나는 적정량은? - 불스원FAQ

2015. 7. 17. 07:00

불스원샷 효과가 잘 나타나는 적정량은? - 불스원FAQ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드리는 불스원FAQ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오늘의 질문은 불스원샷 효과가 가장 잘 나타나는 적정량을 묻는 내용인데요.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과연 불스원샷에도 적용될지 궁금하신 것 같습니다. 


17b76b8992c2b2ead80232ff5e04302e


 오늘의 질문은?


불스원샷 효과가 잘 나타나는 적정량은? - 불스원FAQ



 보통 연료를 가득 넣고 불스원샷을 한 통 넣으실 텐데요. 물론 그게 가장 편한 방법이고 불스원샷은 당연히 편리하게 한 번에 전부 넣었을 때에도 효과적인 작용을 할 수 있는 용량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연료를 항상 가득 넣지는 않죠. 연료를 반만 넣는다면 그땐 불스원샷을 얼마나 넣어야 할까요? 불스원이 알려드리겠습니다.

 




 불스원이 답해드립니다!


불스원샷 효과가 잘 나타나는 적정량은? - 불스원FAQ



 불스원샷 패키지를 유심히 살펴보면 글씨가 많이 작긴 합니다만 불스원샷은 기본적으로 1리터당 7.14ml가 표준사용량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그 말은 곧 70리터짜리 연료탱크에 연료를 가득 채우고 500ml인 불스원샷을 한 통 넣었을 때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불스원샷 효과가 잘 나타나는 적정량은? - 불스원FAQ


 그런데 연료탱크의 크기가 차종마다 다르기도 하고 연료를 항상 가득 주입하는 것도 아니죠.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물론 1리터당 7.14ml로 계산하여 넣는 것이 가성비 측면에서 가장 효율적입니다. 하지만 적정량을 초과한다 하더라도 문제는 없습니다. ^^ 농도가 더 짙어질 뿐이죠. 다만, “연료 대비 불스원샷의 농도가 높아지니 세정력도 더 커지는 건 아닐까?” 하는 므흣(?)한 생각을 하셨다면 그렇지는 않습니다. 세탁세제를 적정농도 이상을 사용한다 해서 세척력이 증가하지 않는 것과 같은 논리입니다.


불스원샷 효과가 잘 나타나는 적정량은? - 불스원FAQ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