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세차용품 제대로 알고 쓰자! 휠 크리너편 - 불스원FAQ

2015. 2. 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불스원FAQ 시간이네요. 그동안 우리 불스원 가족 여러분의 궁금증이 많이 쌓였겠죠? 그렇다면 어서 풀어드리는 것이 인지상정! 불스원FAQ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의 질문!

 

 

 

 

 

사시사철 모두 사랑받는 세차용품이 몇 가지 있는데요. 그중 대표적인 제품이 휠 세정제인 것 같습니다. 사계절 내내 휠은 쉽게 더러워지곤 하기 때문이죠. 그런데! 휠이라고 해서 다 같은 휠이 아니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휠 세정제를 사용해선 안 되는 휠이 따로 있답니다. 무엇인지 아시나요?

 

 

 

 

 

 

불스원이 바로 답해드리겠습니다!

 

 

 

 

 

휠을 세정할 수 있는 불스원 제품에는 휠 세정 광택제, 익스트림 휠 크리너, 휠&타이어 간편크리너 이렇게 세 종류가 있습니다. 모두 퍼스트클래스 소속인데요. 이 휠 세정 제품들은 수입휠, 사제휠, 카피휠에 사용은 되도록 자제하는 편이 좋으며 정휠에 사용했을 때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또한 크롬휠의 경우, 휠&타이어 간편크리너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한 가지 은,

노후된 휠에는 가급적 사용하지 마시고, 휠이 뜨거울 때 사용하지 마세요!

 

호호

 

 

 

 

간만에 돌아온 불스원FAQ! 이번 시간엔 세프세차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휠 세정제에 대한 궁금증을 함께 풀어봤습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었나요? 또 다른 궁금증이 생긴다면 언제든지 불스원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새 차처럼 쌩쌩하게!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