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CAR

BMW 3시리즈, BMW 325d의 내관은 BMW 320d와 같다?! - 누군가의 로망, 드림카 스토리

2014. 8. 27. 07:00

 

안녕하십니까?! 저번 주 BMW 3시리즈 외관의 매력으로 인사드린 불장난입니다.

처음으로 불장난이 새롭게 선보인 BMW 3시리즈 스포츠 디젤 세단 시승기 어떠셨나요?! 

멀리서 소문으로는 굉장히 HOT!한 반응이었다고 하던데?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 아니겠죠

소문에 힘을 얻어 BMW 3시리즈의 내관의 매력을 준비했는데~ 외관과는 어떤 다른 매력이 있을지 궁금하시죠?!

 

 

 

THE ULTIMATE SPORT SEDAN

BMW 3시리즈 시승기 2탄 - 내관

 

 

BMW 럭셔리 라인과 다르게 스포츠 라인은 강렬한 레드 라인이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하네요.

다만 아쉬운 부분이라면, BMW 차들의 실내 구성이 점점 익숙해지는 부분이 아쉽네요~

그래도 스포츠, 럭셔리, 노멀 라인에 따라 색상으로 매력 발산(?) 한 부분은 칭찬해줄만하네요.

 

 

익숙한 실내 구성에 실망을 하셨더라도 스티어링 휠은 보신다면 실망한 마음은 이미 안녕~

레드 스티치와 무게감 있는 그립감, 거기에 패들 시프트까지 있는 스포츠 스티어링 휠이라니......

어디 하나 빠짐없는 BMW 다운 구성은 일반 스티어링 휠과는 비교를 할 수가 없네요. 할 수가 없어!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조합? 요즘 LED 계기판이 대세인데......다소 아쉬운 부분 구성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주행 중에는 레드 컬러로 변하는 계기판에 눈이 휘둥그레~ BMW 스포츠 라인에 어울리는 시각적

즐거움이라니, 센스 GOOD! 운전할 맛 나는데?!

 

 

스티어링 휠, 계기판도 모자라서 스포츠 시트까지? 오호~ 이거 3박자를 골고루 갖췄는데?

스포츠 시트라 딱딱할 거라는 편견은 NO, 쿠션감은 앉아보지 못하면 며느리도 모른다는 사실!!!!

더불어 레드 스티치로 스포티함을 주는 센스에 전동시트와 메모리 기능까지? 하하하~ 좋은 구성이네요.

 

 

BMW의 정석이 되어버린 센터패시아의 모습은 이제 익숙하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풀 오토 에어컨 시스템도 익숙하다 못해, 당연한 구성이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 단조롭운 매력이네요.

그래도 센터패시아는 화려한 보다는 단조로운 매력이 최고죠~ 반전 매력 Good!

 

 

기어노브와 iDrive 컨트롤러는 기존 BMW 모델과 다른 느낌은 없지만, 스포츠 라인에 맞는 매탈 소재를 사용한

것은 심플하면서도 신선하네요 GOOD!! 8단 자동변속기와 iDrive 컨트롤러의 기능은 다들 알고 계시죠?

8단 자동변속기와 iDrive 컨트롤러의 기능이 궁금하다면?

 

 

센터페시아 밑에 있는 컵홀터, 센터콘솔에 배치된 수납공간은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은 깔끔한 매력이네요.

다만, 컵홀더에 깔끔한 커버가 있었다면 금상첨화겠지만......디자이너들이 실수라 생각하겠어요~ ㅎㅎ

 

 

뒷좌석에도 공간을 활용한 컵홀더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스포츠 라인이라 수납공간이 적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말끔히 날려버리는 지능적인 수납공간이네요~

 

 

내부에 있는 선루프 조절 레버만 당기면 자동으로 열리는 건 다들 아실 거예요? 그죠~?

파노라마 선루프는 아닌 기본 선루프지만 넓은 개방공간이 파노라마 선루프의 아쉬움을 잊게 해주네요.

선루프를 열고 BMW 3시리즈 스포츠 라인을 탄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 UP! UP!

 

 

앞 유리에 비치는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많이 들어보셨죠? (에잇....설마?)

내이게이션 시스템에서 수신한 정보와 메시지를 앞 유리에 떡하니 보여줍니다~ 훗!

주간, 야간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며 내비게이션, 라디오 주파수, 속도 표시 등 원하는 정보를 투영할 수 있습니다.

 

 

골프 백이 2개~3개 들어갈 정도로 트렁크의 공간은 정말 넓네요. 눈으로 봐도 확연하게 보이시죠?

스포츠 라인에 어울리지 않게 트렁크 공간이 넓지만~ 수납공간이 많다는 건 좋은 거니깐요!

 

 

마지막으로  BMW 3시리즈 스포츠 라인의 키!!!

요즘 깔 맞춤이 대세? 그래도 레드 라인이 들어가서 더욱 심플해 보이는 건 물론, 디자인도 멋지네요~

 

 

어느덧, 불장난이 처음 소개하는 BMW 3시리즈의 시승기가 끝을 향해 달라가고 있네요 ㅠ_ㅠ

하지만 아직 아쉬워하기는 이릅니다!!! 스포츠 라인의 성능, 퍼포먼스 편이 남아 있으니깐요. 음하하하하~

그렇다면 다음 주에 공개되는 BMW 3시리즈의 퍼포먼스 편 기대하시고, 불장난은 다음 시간을 기약하겠습니다!

 

 


TAG

관련글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