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몰이 모바일로? 모바일 오픈기념 이벤트!

2014. 7. 2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몰이 오픈한지 어느덧 2년째가 되었습니다! 무려 2년이나! 지속적으로 주신 관심과 사랑 너무나 감사해서 이루 다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만, 최대한 성의를 보이는 것이 불스원의 의리!

그리고 기쁜 소식이 또 하나 있습니다~ 21세기 정보화시대의 흐름에 편승하여 여러분 곁으로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모바일 불스원몰이 탄생했습니다! 빰빠밤 빰빰빰 빰빠바밤~!

이렇게 기쁜 날, 불스원이 의리를 보여드리고자 성의껏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EVENT. 01

 

첫번째 이벤트~ 짠! 이벤트 기간동안 불스원몰을 이용해주신 모든 분들의 갈증을 해소 시켜드릴 별다방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었습니다.

이미 지나버린 이벤트를 뭐하러 알려 주느냐~ 의문을 품으시겠지요? 그 이유는 바로 꾸준히 불스원몰을 찾아주시는 분들에 대한 의리!

참여하지 못 하셨다고 너무 서운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더욱 빵빵한 이벤트가 이어지니까요~

 

EVENT. 02

 

두번째 이벤트! 두둥! 우리 불스원몰 회원분들 모두 참여 가능한 긁적~긁적~ 행운의 스크래치~!

단 한 번도 구매한 적이 없는데도 참여할 수 있냐고요? 물론입니다! 오늘 처음 불스원 가족이 되신 분도 참여 가능한 열린이벤트! 참여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가 뛰어오르는 네모 박스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고 긁적~긁적~ 어때요 참 쉽죠?

하루에 한 번씩 중복참여가 가능하니 희망의 끈을 놓지마세요!

 

 

EVENT. 03

 

세번째 이벤트~ 빠~ 불스원몰에 모바일 불스원몰 오픈 축하댓글을 남겨주세요~ 불스원은 아직도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고프답니다. 휘황찬란한 축하댓글로 여러분의 마음을 표현해주세요!

댓글을 남기는 모든분께 불스원몰 20% 할인쿠폰을 드리니까요~ 그동안 필요했지만 조금 부담 되는 가격이라 쉽게 구매결정을 내리지 못했던 그 제품들! 할인쿠폰으로 싸게 사고, 불스원에게 축하도 해주고~ 일석이조! 일거양득! 도랑 치고 가제 잡고! 세차하고 비도 오고! 아.. 이건 아닌가요...

 

모바일 불스원몰 오픈기념 이벤트!

불스원몰 회원이시면 누구나! 축하 해주시고 선물 받아가세요~

 

 

이벤트 응모 기간

2014년 7월 11일(금) ~ 2014년 7월 31일(목)

 

이벤트 응모 방법

1. 불스원몰에 로그인 후, 행운의 스크래치 긁적~긁적~

2. 불스원몰 이벤트 페이지에, 모바일 불스원몰 오픈 축하댓글 작성 

 

 

* 행운의 스크래치는 이벤트 종료시까지 1일 1회 중복참여 가능합니다.

* 와이드미러는 20% 할인쿠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Go~ Go~ Go~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