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종료] 세차도 하고 게임도 즐기는 세차장? 불스원 "내 차야 놀자" 세차 놀이 할 사람?

2013. 9. 30. 15:00

세차도 하고 게임도 즐기는 세차장?  불스원 "내 차야 놀자" 세차 놀이 할 사람?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세차하면 가을, 가을 하면 세차~!! 선선한 바람에 도장면이 살랑살랑 잘 마르는 세차의 계절이 왔습니다.

하지만 세차장에 가서 혼자서 하는 세차는 어쩐지 노동의 향기가 물씬....흑흑


세차도 하고 게임도 즐기는 세차 놀이! 불스원 이미지출처 : 블로거 마리짱(http://blog.naver.com/marianz)의 다이어리


이럴 땐 고사리손으로 아빠 엄마를 돕는다고 스폰지를 집어 드는 딸아이가 어찌나 사랑스럽고 예뻐 보이는 지!

아마 주말에 외롭게 세차장으로 동전만 짤랑짤랑 들고 가시는 아버님들이라면 백배 공감하실 것 같네요 ㅎㅎ

혼자 하는 세차 보다는 아이와 함께, 가족이 함께 하는 세차가 더욱 행복하다는 게 진리!


세차도 하고 게임도 즐기는 세차 놀이! 불스원 이미지출처 : 블로거 마리짱(http://blog.naver.com/marianz)의 다이어리


그래서 불스원이 준비했답니다.

사랑스러운 아이, 가족, 연인과 손 꼭 붙잡고 놀러 오는 불스원의 "내 차랑 놀자" 세차 놀이 이벤트!

불스원이 2013년 10월 19일, 불스원의 사랑스러운 열정 세차 가족을 위해 세차장에서 세차놀이터를 운영합니다.


세차도 하고 게임도 즐기는 세차 놀이! 불스원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이지스 디테일과 함께하는 불스원의 "세차 놀이", I LOVE MY CAR 내 차랑 놀자!

불스원과 함께 세차 놀이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이 포스팅의 댓글로 응모해주세요.

8팀을 뽑아 10월 19일, 불스원과 함께 세차 놀이에 함께하실 기회를 드립니다 ~



불스원과 함께하는 즐거운 세차 놀이!

 I LOVE MY CAR  내 차랑 놀자 


2013년 10월 19일 토요일, 불스원과 함께 "세차 놀이" 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아래 댓글에 함께 세차를 하고 싶은 가족, 친구, 연인의 이름과 함께 응모해주세요.

총 8팀 - 8차량을 뽑아 함께하실 기회를 드립니다.


이벤트 응모 기간

2013년 9월 30일(월) ~ 10월 9일(수)까지


이벤트 당첨 인원

8팀(각 팀별 해당 차량 1량 한정)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13년 10월 11일(금)


이벤트 응모 방법

1. 개별 연락을 위해 불스원(www.bullsone.com) 가입 아이디와 이름을 함께 기재해주세요.

2. 함께하실 분들의 이름과 관계(ex. 가족, 친구, 연인)를 남겨주신 후,

   내가 "세차 놀이"를 하고 싶은 이유를 적어주세요.




* 본 행사는 오프라인 참석 행사입니다.

   일정 및 장소를 확인하신 후 참석 가능하신 분들만 이벤트에 응모해주세요.

* 당첨되신 분들 중 불스원 가입 정보에 개별 연락을 위한 연락처가 누락되신 분들은 당첨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입 정보가 오래 되지는 않았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 본 이벤트는 자사 사정 및 우천 시 변경 혹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불스원의 세차놀이터, 이지스디테일이 궁금하신가요? 

▶ 퍼스트클래스로 온가족 세차놀이! 마리짱의 "주말 세차기"

 

*불스원과 함께하는 세차 놀이! I LOVE MY CAR 내 차랑 놀자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아래 당첨자 리스트를 확인해주세요~ 당첨 되신 여러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wlduddl** 서*영
try** 이*경
chador** 이*빈
kdday** 김*진
daisk** 문*훈
spwkd** 장*원
hazza** 하*준
showtim** 심*헌

 

당첨되신 8분께는 불스원 몰에 기입하신 연락처로 개별 연락될 예정입니다. 

세차도 하고 게임도 즐기는 세차 놀이!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