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불스원샷 자동차관리, 자동차연비/신차길들이기 필수품! - by 릴라킹

2013. 9. 8. 07:00

불스원샷 자동차관리,

자동차연비/신차길들이기 필수품!



장마철은 장마철인가 봅니다. 7월들어 비가 거의 매일 내리고 있는데요. 

매일 승용차로 출퇴근을 하는 저 릴라킹으로서는매일 내리는 비가 그리 반갑지 만은 않습니다. 

왜냐구요? 운전할때도 위험하고 차량관리에도 어느때보다 더욱 신경을 써주어야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저 릴라킹이 작년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체험을 통해 소개해드리고 있는

자동차용품 전문회사 불스원의 제품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새롭게 리뉴얼된 불스원의 불스원샷인데요.

불스원샷BULLSONE의 대표 제품이자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엔진관리 제품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을것 같네요.




 

불스원샷은 강력한 세정력으로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더욱 빠르게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 차와 같이 힘차고 부드러운 엔진을 유지시켜주는 엔진관리필수품 중 하나랍니다.

저는 작년에 처음 접해본후 지금까지 불스원샷을 규칙적으로 꼭 넣어주고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저 릴라킹의 레이는 아직도 새차처럼 엔진이 튼튼하고 성능도 좋은 편이랍니다. 

물론, 정기적인 차량 점검과 관리도 한 몫을 했지만 말이예요. 

여튼, 자동차 엔진관리, 특히나 요즘같은 장마철 소중한 내차의 엔진을 깨끗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불스원샷한번 정도는 접해보시는게 좋을텐데요.
 


요녀석은 엔진청소의 역할을 통해 차량의 출력증강, 연료절감, 매연감소, 소음감소라는 

4대 효과를 동시에 맞볼수가 있어 한번 쓰게되면 계속 사용할 수 밖에 없게 된답니다. 

특히나 요즘같은 고유가 시대에 평균적으로 3.1%의 연비를 향상 시켜준다면 

이것만큼 효율적인 차량관리가 어디있겠어요. 엔진도 새차처럼 오래 쓰고 연비도 향상 시키고!

 


저 릴라킹이 2년째 타고있는 레이군이랍니다. 

얼마전 기아자동차 레이 홈페이지에 메인 모델로도 등장했던 녀석이죠.


2년넘게 탄 차이지만 아직도 새것같은 릴라킹의 레이. 아마도 불스원샷을 비롯해

정기적인 차량 관리를 해주어 아직까지도 새차처럼 탈수 있는거 같아요.



거기에 불스원샷을 정기적으로 사용해주어서인지 연비도 그리 나쁘지 않은 연비가 나와준답니다. 

레이는 경차지만 바람의 저항이 강한 박스카라서 일반 경차보다는 연비가 좀 아쉬운데 

불스원의 제품들로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하더라구요.




자, 그럼 이제부터 여름철 차량관리를 위해 리뉴얼된 불스원샷을 릴라킹의 레이에 넣어주도록 하겠습니다. 

요건 몇일전 장마철이 시작되는 시점에 넣어준건데요.

와이퍼도 움직여야 하고 전조등도 켜야하고 에어컨도 켜야하기에 기름이 팡팡 들어갈수 밖에 없는데~

그나마 요녀석을 넣어주어서 인지 생각보다 연비가 좋게 나와주더라구요.

그럼, 넣어보도록 할까요.



 

아, 여기서 잠깐! BULLSONE의 불스원샷은 꼭~ 기름 주유구에 넣어주어야 한다는 사실! 다른곳에 넣으시면 안되요.






우선, 기름을 넣을때와 같이 자동차의 주유구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BULLSONESHOT의 뚜껑을 오픈합니다.



그리고 사진처럼 주유구에 BULLSONESHOT를 넣어주세요. 

사람이 목마르고 힘들때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는것처럼 저 릴라킹의 레이군도 불스원샷을 벌컥벌컥 마셔버리네요.



자~ 이렇게 하면, 여름철 자동차 엔진때 관리는 끝이군요. 

장마철이라 차의 연비가 떨어질수 밖에 없지만 불스원샷을 통해 엔진 속 때를 빼고 연비를 

평균 3.1% 정도나 향상 시켰으니 기름값이 그만큼 절약되겠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더, BULLSONESHOT를 넣을때는 기름이 꽉 찬 상태에서 넣어주셔야 하는데요.


저 릴라킹처럼 기름이 별로 없을때 넣어주셨을 경우에는 기름을 바로 채워주는게 좋답니다.

위의 사진은 불스원샷을 넣고 같은 조건에서 운전을 하고 정차를 한 상태에서 촬영을 한건데요. 

역시, 확실히 평균 연비가 향상 된걸 느낄수가 있었답니다.




뭐, 꼭 다 저처럼 연비가 몇% 올르거나 똑같지는 않겠지만 분명 연비가 향상되는건 확실합니다. 

그리고 차의 엔진 움직임도 훨씬 부드럽고 말이예요. 

비가 많이 오는 계절 여름, 그리고 장마철! 엔진때 관리로 소중한 내차를 관리해주는건 어떨까요?


 

 

 

▲ 이 글은 릴라킹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다른 글이 궁금하시다면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