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종료] 2012 프로야구와 함께하는 불스원 원샷댄스 이벤트!

2012. 4. 12. 08:55

다함께 불스원샷!, 불스원과 함께하는 원샷댄스

2012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불스원에서 '다함께 불스원샷' 원샷댄스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2012 프로야구가 일제히 막을 올린, 7일 서울 잠실야구장과 사직구장에 불스원이 만원 관중들의 뜨거운 응원 열기를 몸소 체험하고 왔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축제의 시작, 2012 프로야구 개막전은 말 그대로 대단한 열기였습니다.

잠실 야구장, 사직 구장도 역시 전석 매진 행진! 

 [잠실 야구장 현장]

[사직 야구장 현장]

가수 케이윌씨의 멋진 애국가 열창에 이어...

개막전 시구는 지붕 뚫고 하이킥의 박하선씨가 뿌잉뿌잉 개념시구로 경기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치어리더와 열열형제들의 열광적인 응원에 한층 분위기는 고조되었습니다. 

불스원은 2012 프로야구의 성공적인 시즌을 위하여 원샷댄스 이벤트를 잠실과 사직구장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닝 타임과 클리닝 타임에 전광판을 통해 신나고 경쾌한, 그리고 따라하기 쉬운 원샷댄스를 선보였습니다. ^.^

여기서 잠깐, 원샷댄스란?  

불스원과 함께하는 신나는 댄스타임인데요.

원샷댄스를 따라추는 모습이 전광판에 잡히면 다양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 ^ 

 

 

사직구장 원샷댄스

 

처음 원샷댄스를 보시고도 많을 분들이 즐겁게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2012 프로야구 시즌 동안, 다함께 불스원샷! 불스원 원샷댄스 이벤트가 프로야구의 성공적인 시즌을 위해 계속 진행이 됩니다.   

앞으로 깜짝놀랄 만한 분들이 나오셔서 좀더 재밌고 신나는 원샷댄스가 선보일 예정입니다. 두둥-   

                    

그리고 원샷댄스 작사/작곡은 인기 아이돌 그룹이죠. 비스트의 용준형씨가 직접 제작해 주셨습니다.

신나고 경쾌한 비트에 따라하기 쉬운 댄스까지!! 직접 감상해 보세요!!

 

많은 분들께서 다함께 불스원샷! 불스원과 함께하는 원샷댄스에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정말 많은 관중이 찾아 프로야구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팬 여러분의 관심 속에 잘 마무리된 프로야구 개막전~~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며 시즌을 잘 보내길 2012 프로야구, 불스원이 함께 응원합니다.

다함께 불스원샷!! 불스원과 함께하는 원샷댄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