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CAR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2013 상반기 불스원 쇼핑몰 BEST of BEST!

2013. 8. 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13년에도 변함없이 보여주셨던 여러분의 애정과 관심! 감사합니다 ^^

그래서 오늘은 2013 상반기에 여러분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 BEST를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너는 도대체 어떤 매력이길래~ 여러분들의 마음을 빼앗은(?)

2013년 상반기 불스원 베스트 오브 베스트!


그럼 바로 4위부터 소개해드립니다~

 


 

2013 상반기 불스원 쇼핑몰

BEST of BEST!

  

 

 4위. 레인OK 유리발수코팅 Speed

 

"장마철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로 자동차 운전시야확보가 어려웠는데요.

그럴 때 비상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트렁크 상비품으로 레인OK 유리발수코팅 SPEED

갖고 있다가 꺼내어 샤샥~ 뿌려주니 운전시야가 확보되어 정말 편했어요"

 

- 올해 처음으로 빗길운전에 도전한 B양(28)


 




 3위. 폴라패밀리 통풍구형

 

"늘~ 아이와 함께 자동차로 이동을 많이 하는 언니가 요즘 날이 습해져서 아이들이

차 탈 때마다 눅눅한 냄새가 난다고 싫어한다는 애기를 듣고 이왕이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방향제이면서 모양도 귀여운 캐릭터방향제가 좋겠다 싶어 준비했어요."

 

-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친 L양(32)

 




 

 2위. 불스원샷

 

"불스원샷은 강력한 세정력으로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더욱 빠르게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 차와 같이 힘차고 부드러운 엔진을 유지시켜주는 엔진관리 필수품 중 하나인데요.

저는 작년에 처음 접해본 후 지금까지 불스원샷을 규칙적으로 꼭! 넣어주고 있답니다"

 

- 항상 새 차와 같은 엔진은 유지하고 싶은 K군(30)

 





  

 공동 1위. 그라스 레스떼렐

이미지 출처 │ 상휘맘의 따뜻한 밥상이야기

 

"남편의 생일선물로 와이셔츠, 벨트, 넥타이 등등 남편에게 필요한 것들을 연신 생각해 보지만

늘 내가 다 챙겨주는 것들이니 그다지 신선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생각한 것이 자동차 방향제인데요. 그 흔하고 흔한 그렇고 그런 방향제가 아닌

고급스러우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방향제로 고려해 골라 봤어요"

 

- 남편의 기뻐하는 얼굴에 기뻤던 J맘(34)

 






 공동 1위.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이미지 출처 │ 릴라킹의 스마트하고 행복한 삶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장마철 대비를 위해서 우리 차도 와이퍼를 바꾸어 주기로 했답니다.

평소 드드득 거리는 와이퍼 소리에도 엄청 예민하고, 한번에 시야가 좀 탁 트였으면 좋겠는데,

불스원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많이 추천해주셔서 교체해보니 이젠 걱정없겠더라구요."

 

- 이젠 더이상 와이퍼 걱정이 없다는 S씨(30)

 



 

2013 상반기 불스원 쇼핑몰 BEST of BEST!

이렇게 4위부터 1위까지 여러분께 가장 사랑받은 5가지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살펴보니 사람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을만한 이유가 충분한 상품들이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같은 마음이신가요? ^^

  

언제나 불스원몰을 이용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로 인해 항상 힘이 불끈! 불끈! 솟습니다 ㅎㅎ

그럼 또 다른 불스원의 "번쩍번쩍" 하는 소식으로 찾아올께요~ 안녕!


이미지 출처

그라스레스떼렐 │ http://blog.naver.com/heeju001/120190388094

레인OK하이브리드와이퍼 │ http://lillaking.com/70172075320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