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CAR

2013 서울 오토살롱, 그 뜨거운 스케치 현장~ 불스원이 가다!

2013. 7. 15. 07:00

2013 서울 오토살롱, 4일간 펼쳐진 다이나믹한 축제의 장으로 고고!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13 서울 오토살롱이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었습니다.

서울 오토살롱에서 눈여겨 볼만한 자동차 소식에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시죠?

불스원이 취재한 2013년의 서울 오토살롱 이모저모,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출발!

 

 

2013 서울 오토살롱은 코엑스 A홀에서 11일 ~ 14일까지 4일간 그 성대한 축제를 열었는데요,

첫날 부터 인산인해! 그 열기가 대단했습니다.

 

 

서울 오토살롱의 표는 인터넷 예매, 현장판매로 구입하실 수 있었습니다.

11일전까지 인터넷으로 예매하신 분들은 예매 이벤트에 응모할 수 기회도 주어졌다고 하네요!

 

 

서울 오토살롱의 문이 열리자 마자 재빠르게 입장하시는 많은 관람객들!

다만 재입장이 안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만큼 집중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서울 오토살롱에 입장 하자마자 불스원에게 익숙한 빨간 색의 귀여운 자동차 모형이 반겨주네요~  ^^

1939? 저 숫자의 의미는 과연...? 바로 맥과이어스의 창립시기라고 하네요.

 

 

경차의 변신은 무죄라는 건가요?

캠핑시즌에 맞게 변신한 경차의 모습에 넋을 잃고 말았네요~ ㅎㅎ

점점 캠핑인구가 많아지는 모습에 오토캠핑도 다양한 모습으로 진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레이에서 전매특허인 태엽 손잡이가 스파크로? 이거 왠지 마음에 쏘옥~ 드는데?

다른 자동차의 소식도 궁금하다고요? 지금 바로 알려드릴께요~ 눈 크게 뜨세요!

 

 

발걸음을 딱! 멈추게 만들었던 장본인~ BMW 1세대 6시리즈!

옆에 계신 미모의 레이싱 걸보다 디테일한 범퍼, 그릴, 헤드램프에 시선이 쏠리네요~

 

 

롤스로이스도 보이네요~ 디테일한 그릴 보이시나요?

단종 시리즈의 자동차를 보니 왠지 모르게 나쁜 마음이 들게 되는거지? 참자 참아!

 

 

 

휘향찬란한 엔진룸을 자랑하는 드리프트머신 제네시스쿠페 튜닝카 정말 인상적이죠?

 

 

자동차의 멋은 내가 책임진다! 지나가다가 우연히 보게된 타이어 프린팅~

이렇게 타이어로도 다양한 개성을 뽐낼 수 있어 드레스업의 묘미가 하나 더 늘었네요 ㅎㅎ

 

 

역시 오프로드 하면 Jeep! 오프로드의 터프가이 JEEP RUBICON!

어떤 조건의 노면, 환경 그리고 기후에서도 결코 물러서지 않을 거 같은 포스가 스멀~스멀~

 

 

2013 서울 오토살롱에서는 머슬카 특별관도 운영해서 취재나온 불스원의 마음을 순식간에 사로잡았는데요,

특히 슈퍼카 2인조! 너희 이름이 뭐예요? 요즘은 최신 슈퍼카에 마음이 더 끌리네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마세라티!

얼마 전 방영된 탑 기어 코리아에 나왔었는데  역시~ 멋진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ㅎㅎ

 

 

슈퍼카의 매력에 흠뻑! 레이싱 걸의 매혹적인 눈빛에 흠뻑!

이 순간만큼은 차보다 레이싱 걸에 마음이 사로잡혀 버렸네요~ 흠뻑~

 

 

오토살롱 행사장 안에는 자동차 용품을 파는 부스 또한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 가장 핫한 블랙박스! 내 차가 소중하다면 블랙박스 하나정도는 달아 두셨겠죠?

 

 

한 편 너무 놀라 입이 쩍~ 벌어지게 만든 자동차!

이게 뭐야? 클럽이야? 자동차야?  이 자동차 한 대면 광란한 밤을(?) 샘나네요~

 

 

설마....설마.... 이 자동차는 바로바로~ 아이언맨?

어린아이들에게 인기 폭발이겠는데요? 갖고싶다....갖고싶다....침이 주르륵~

 

 

세월이 지나도 고유한 개성을 지닌 마이크로버스~

무한도전에 출현해 한 층 인기를 끌었죠? 하지만~ 에어컨이 안된다는 사실!

 

 

더운날씨에도 포즈취하면서 웃으시느라 고생이 많으신 레이싱걸 분들~

열띤 취재로 눈길 한번 받기가 하늘에 별 따기네요 ㅠㅠ 나에게도 눈길을~ Plz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에 있는  TOP SPEED 라는 배기시스템 전문업체도 서울오토살롱에 참가했네요~

 

 

차의 변신은  무죄라 했던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아반떼의 변신! 

불스원이 좋아하는 빨간색이군~ 왠지모를 친근함이 느껴지는데?!

 

 

2013년 10월 4일~6일까지 코리아 그랑프리가 영암 서킷에서 열리는 건 알고 계시죠?

잊지말고 레이싱 걸 누님들과 함께 우리나라 선수를 응원하자고요~ ^ ^

 

 

누구나 한번 쯤 꼭 타보고 싶은 슈퍼카들의 뒷태!  스피라도 안녕~

이 슈퍼카들을 타 볼 기회가 주어진다면? 믿어지겠나요? ㅎㅎ

 

 

슈퍼카는 아니지만~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체험 할 수 있네요. 하하하~

파이널랩 다섯바퀴 만원을 내고 대회에 출전해서 우승하면 상금을 받을 수 있었는데!!

취재하느라 바빠서(사실은 인기만점이라!) 아쉽게도 출전하지 못했습니다...다음 해에는 꼭!

 

 

실제 차를 운전하는 듯한 레이싱 시뮬레이터는 불스원도 한번 체험해보았는데요,

과속은 위험하답니다.... 차가 돌아가버렸네요 ㅠㅠ

 

 

한쪽에서는 360도가 보이는 주차카메라 옴니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존도 운영 중이예요.

 

 

서울 오토살롱에서 제일 큰 소낙스 부스에서 열린 세차쇼!

큰 음악소리와 다양한 퍼포먼스로 많은 취재진과 관람객들로 인해 발 디딜 틈도 없네요.

세차쇼를 보고 있으니 불스원의 막내 불장난이 생각나네요~ ㅎㅎ

 

 

소낙스 세차쇼의 메인 레이싱 걸 모델, 몸매와 미소까지 아름다우시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서울 오토살롱의 최고의 레이싱 모델!

아직까지 불스원 마음에서 잊혀지지가 않네요......이름이 모예요? ㅎㅎ

 

 

이제 4일간 화려한 대단원의 막을 올린 2013 서울 오토살롱!

지금까지 불스원이 그 화려한 현장을 보여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2013 서울 오토살롱~ 2014년에도 개최되면 꼭! 가보세요~ ㅎㅎ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