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가을에 불스원샷을 꼭 넣어야 하는 이유와 효과, 연료첨가제 사용법까지

2023. 10. 30.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을에는 드라이브가 많은 계절입니다.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 차량을 사용하는 일정이 늘어나고, 많은 km를 달리게 되는데요. 이때 추천하고 싶은 차량용품이 하나 있다면 바로 불스원샷입니다.

 

불스원샷은 사용하고 나서 제대로 된 효과를 보기 위해, 일정 km 이상 주행을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가을에는 드라이브를 많이 가기 때문에 가을 계절에 사용하면 딱! 좋습니다.

 

그렇다면 많은 연료첨가제 중에서 나에게 알맞은 불스원샷은 무엇인지, 어떻게 넣는 것이 좋은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고, 연료첨가제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까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료첨가제, 불스원샷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연료첨가제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명확합니다. 오랜 시간부터 여러 검증을 거쳐온 불스원샷은, 엔진을 관리해 주기 위해 필요한 차량용품입니다.

 

엔진은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필연적으로 엔진 때가 발생합니다. 엔진 내부에서는 연료가 연소되고 남은 그을음과 뜨거운 열에 증발된 엔진오일이 함께 쌓여가면서 제거하기 어려운 때가 생기게 됩니다. 엔진의 피스톤탑은 물론이고 엔진의 인젝터까지 카본 때가 발생해 차량 엔진의 전체적인 성능을 떨어트리고 있습니다.

 

 

만약 엔진에 때가 발생한다면, 인젝터에 문제가 생겨 연료 분사를 방해하여 연료가 고르지 않게 분사됩니다. 흡기밸브에도 산소 공급을 방해하고 누적된 엔진 때가 연료를 흡수해 버리는 상황이 생기고요, 연소실에도 피스톤 Top 및 실린더 헤드에 엔진 때를 생성하여 노킹이 발생되고 출력이 감소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때문에 엔진의 때는 차량의 공공의 적이기도 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엔진 속을 청소해줘야 합니다.

 

 

이미 불스원은 자체 실험을 통해 눈에 보일 수 있도록 엔진 때 제거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하였는데요. 세정 전의 모습과 세정 후의 모습을 확실하게 볼 수 있습니다.

 

 

출발 전의 엔진의 피스톤탑 내부, 그리고 도착 후의 피스톤탑 내부를 보면 대부분의 카본 때가 씻겨나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젝터 역시 때가 제거되면서 연료가 고르게 분사되어 연비가 높아지고 출력이 돌아옵니다. 

 

연료첨가제 하나로 인해 엔진을 관리하게 되고, 그에 이어 추가적인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불스원샷을 통한 엔진관리가 꼭 필요합니다. 

 

 

 

 

가을에 불스원샷을 사용하면 좋다!

가을에는 아무래도 드라이브를 통해 주행이 많은 만큼 불스원샷을 사용하고 달리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은 이제 여러 공인기관에서 검증을 했을 뿐만 아니라 눈으로 보이도록 확인까지 했기 때문에 엔진의 때를 확실하게 제거되는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최근 불스원샷을 주입한 적이 없다면 가을 드라이브를 가기 전, 주입하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불스원샷 종류가 너무 많다? NO! 내 차에 알맞게 사용하는 불스원샷

불스원샷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어떤 제품을 넣어야 할지, 고민을 하게 되실 겁니다. 불스원샷의 종류가 너무 많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 다양한 종류는 각각 차량에 맞게, 각각 원하는 효과에 맞게 출시된 제품으로 내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료첨가제인 불스원샷은 크게 마일리지, 퍼포먼스, 플레티넘, 시그니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마일리지 제품은 첫 차 구매 시 첫 차 관리부터 꾸준하게 넣는 제품 뉴카가 있고, ② 특별한 특징 없이 무난하게 쭉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스탠더드 제품을! ③ 내 차가 7만 km 주행이 넘어 강력한 효과를 원한다면 불스원샷 70000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퍼포먼스 제품은 불스원샷 골드 제품이 있는데요. 기존보다 더 진보된 세정성분 듀얼부스터가 들어있고, 추가적으로 엔진의 수분제거까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엔진 내 수분을 제거하여 엔진을 보호하고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플레티넘 제품은 불스원샷 골드에 산화방지 기능을 추가시킨 프리미엄 제품으로, 겨울철에 사용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시그니처 제품도 있습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 제품은 엔진 관리의 끝판왕 차량 용품입니다. ① 3중 엔진 세정, ② 엔진 보호, ③ 엔진 수분제거까지 세 가지 효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는 불스원샷 끝판왕 시그니처 제품까지 라인업이 있습니다.

 

만약 가장 성능 좋은 프리미엄에, 추가적인 기능까지 원한다면 불스원샷 시그니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샷 사용 방법, 및 후기

불스원샷의 사용방법은 너무나도 간단합니다. 주유구를 열어서 불스원샷을 부어주면 됩니다. (이때 디젤차량은 요소수 구멍과 헷갈리시면 안 됩니다)

 

 

주유소에 가서, 연료첨가제 불스원샷을 먼저 넣은 후 기름을 2/3 이상 채워주는 것이 가장 베스트이며, 주유를 모두 한 후 불스원샷을 주입해도 문제는 없습니다.

 

불스원샷 하나로 달라지는 차량 엔진인 만큼, 지금 가을 시기에 딱 넣어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불스원샷은 대기환경보전법 시행규칙 별표 33의 첨가제 검사합격증에 통과하여 기준에 맞게 제조되었으며, 다년간 공인 인증 시험기관을 통한 결과를 입증하였습니다. 미국 Intertek, 영국 Tickford, ETF, 중국 CRAES, VETC 외 6개국 국내외 공인인증 시험기관에서 100회 이상의 공식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연료첨가제가 바로 불스원샷입니다.

 

 

 

 

연료첨가제 불스원샷은 언제, 주입하면 될까?

불스원샷은 주기적으로 3,000km ~ 5,000km마다 넣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가볍게 기억하기 위해서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사용해 주는 것이 좋고, 새 차부터 사용하면 엔진 때를 생성 초기부터 억제할 수 있습니다. 항상 새 차 같은 엔진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기도 합니다.

 

내 차를 소중하게 생각한다면, 내 차를 오래 타고 싶다면 엔진 관리는 필수입니다! 불스원샷! 지금 가을부터 꾸준하게 관리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