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추석 연휴! 장거리 운전을 위해 준비한 필수 자동차용품 4

2023. 9. 25.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추석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대부분 장거리 운전을 하실 일이 많으실 텐데요. 장거리 운전을 하게 될 경우 많은 피로와 불편한 사항들이 누적되기 때문에 안전운전을 해야 하는 것은 물론 피로를 줄여주는 자동차 용품들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추석 연휴와 같은 장거리 운전에 필요한 필수 자동차 용품들을 사용하면 운전을 훨씬 편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휴가 끝나고 세차를 할 때도 굉장히 편해지는데요. 어떤 자동차 용품들이 운전에 도움이 되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소중한 내 몸! 운전 자세부터 올바르게, 에어라인 방석시트

일반적으로 사람은 하루 평균 8시간을 앉아서 지내고 있는데요. 신경을 쓰며 장시간 운전을 하는 경우에는 일반적인 의자에 앉는 것보다 더 무리가 가기 때문에 허리부터 목까지 불편할 수밖에 없습니다. 매일 평균 약 200kg의 압력을 견디고 있는 거나 마찬가지인데요.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이 불편한 분들에게는 에어라인 방석시트가 필수로 필요합니다.

 

에어라인 방석시트는 3D 그물망 구조로 탄력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체중을 분산하는 효과가 좋습니다. 그리고 땀이 차지 않도록 통기성을 높여 장시간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고, 방석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논슬립 마감으로 미끄럼을 방지했습니다.

 

 

뛰어난 기능성 구조를 통해 장시간 사용해도 탄성력이 굉장히 좋은데요. 적절한 탄력이 올바른 자세를 지원하고 오래 앉아도 쉽게 꺼지지 않기 때문에 엉덩이의 피로를 낮춰줍니다. 실제 계란 위에 올라가도 멀쩡할 정도로 쿠션감과 탄성감이 뛰어나 허벅지와 엉덩이의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하기 때문에 장시간에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해요.

 

불스원 에어라인 방석시트는 운전자에게도 큰 도움이 되지만 함께 탑승하는 동승자에게도 아주 편안함을 가져다줍니다. 때문에 장시간 운전을 한다면 모두에게 꼭 필요한 필수 자동차용품이에요. 장시간 운전에 자세가 불편하셨던 분들은 에어라인 방석시트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장거리 운전에, 선명한 앞 유리 시야는 필수! 코팅워셔

추석 연휴에는 멀리 이동하는 만큼 가장 중요한 기본적인 자동차용품이 있다면 바로 워셔입니다. 워셔는 기본적으로 앞 유리의 이물질을 없애주고 운전자의 시야를 선명하게 확보해 주지만, 앞유리에 이물질이 묻으면 잘 지워지지 않고 퍼지는 워셔들도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장거리로 이동하는 만큼 벌레부터 시작해서 많은 오염물들이 운전 중에 앞유리에 많이 발생하게 될 텐데, 긴 거리를 이동하는 만큼 언제든 선명함을 유지할 수 있는, 성능이 좋은 워셔가 필요합니다.

 

 

불스원 3배 빠른 발수코팅워셔는 가장 기본적인 성능이 좋기 때문에, 곡물발효 에탄올을 통해 찌든 얼룩 제거, 벌레자국 제거, 나무수액 제거, 흙탕물 제거, 황사 꽃가루 제거에 탁월합니다.

 

 

뿐만 아니라 코팅성분을 30% 향상하고 지속력을 20% 향상해서 발수코팅의 효과가 오래 지속되며, 발수각 100도인 최고 수준에 도달하는 시간을 1분으로 줄여 기존 발수코팅 워셔보다 3배 빠른 발수코팅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발수각 70도는 운전자가 발수코팅 효과를 체감하는 최소 수치인데, 1,000회 와이퍼 작동 시에도 70도가 유지될 수 있도록 성능을 구현해 워셔액 중에서도 최고의 발수 성능을 자랑합니다.

 

불스원 워셔액은 음이온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메탄올과 방부제 역시 사용하지 않아 안전기준에 적합하며, 환경우 화학물질 저감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환경부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만큼 알레르기 유발 향료 26종을 미사용 했으며, 국내보다 엄격한 EU 지정 유해물질 미사용으로 가장 안전하면서도 성능은 강력한 친환경 워셔입니다.

 

장거리 운전인 만큼 앞 유리를 깨끗하고 선명하게 만들기 위해서 3배 빠른 발수코팅 에탄올워셔를 준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차량 내 모두가 사용하는, PD 타입의 초고속 충전기

추석 연휴에 절대 없어선 안될 자동차용품, 장거리 운전의 필수 중 필수템이라 불리는 2 포트 PD 초고속 C 타입 충전기는 운전자뿐만 아니라 함께 탑승한 동승자를 위해서라도 꼭 있어야 할 아이템입니다. 자동차에서는 빠른 충전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PD 초고속 충전기를 사용해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PD 초고속 충전을 사용하면 최대 30W로 기존보다 훨씬 빠른 충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QC 고속충전보다도 약 70%나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2 포트 충전기는 한쪽을 사용하면 다른 한쪽의 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에, 두 포트를 같이 사용할 시 굉장히 충전속도가 느려집니다. 반면 불스원 2 포트 PD 초고속 C 타입 충전기는 독립회로를 설계해서 서로의 충전속도 간섭 없이 충전이 가능합니다. PD 초고속 충전과 QC 고속충전을 동시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C포트와 A포트를 동시에 지원해서, 다양한 케이블로도 호환이 가능해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다른 IT 기기에도 수월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차량의 공급 전원에 상관없이 12V / 24V 차량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어떤 자동차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추석 연휴 때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만큼 장거리 운전 내 스마트폰을 비롯해 각종 패드 등 다양한 IT 기기를 차 안에서 사용하게 될 텐데요. 빠른 충전으로 모두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불스원 충전기 2 포트 PD 초고속 C 타입 충전기를 통해 초고속 독립회로의 장점을 제대로 느껴보세요. 2 포트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끈적임, 냄새, 시트 오염 주의! 차량 내 휴지통은 필수

추석 연휴가 끝나면 가장 고통받는 것이 차량 실내 청소입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탑승하고 장거리로 운전한 만큼 차량 내부에 각종 음식물부터 쓰레기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음식물도 부스러기나 깔끔한 음식물이면 치우기가 쉽지만 홍삼 스틱이나 과일 등을 섭취하면서 끈적임이 발생할 수 있는 음식물을 섭취하게 된다면 청소하기가 정말 곤란해집니다.

 

실제로 음료나 스틱꿀 등 끈적이는 액체를 흘려 자국이 남거나, 제대로 치우지 못해 더러워지는 경우가 정말 많으며 이로 인해 각종 세차 용품을 써가며 어렵게 지우는 분들을 많이 봤습니다.

 

이럴 땐 사실 차량 내 휴지통을 하나 만들어주면, 나중에 세차나 얼룩으로 인해 곤란하지 않아도 됩니다. 휴지통만 깔끔하게 청소해 주면 차량이 지저분해질 일은 없기 때문이죠.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은 탁월한 내구성의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소프트 투입구를 통해 차량 내에서도 안전하고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차량의 컵홀더 사이즈에 맞게 제작되어 컵홀더에 넣어 사용할 수 있을뿐더러, 실리콘 본체와 하단 스탠드부가 분리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물세척으로도 청소할 수 있어요.

 

편하고 쉬운 청소 때문에, 차량 외에도 내 방이나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자동차에 대부분 휴지통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자동차 내 휴지통을 사용하면 나중에 세차할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사용해 보신 분들은 차량용 휴지통이 필수라고 얘기합니다.

 

장거리 여행 준비물인 차량용 휴지통! 꼭 챙기셔서 내 차량 실내를 깨끗하게 보호해 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