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캠핑을 준비하는 자세, 가을 캠핑 필수 용품 캠크루 BEST 4

2023. 9. 12.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더워서 어디 다니기도 힘들었던 날씨가 너무 선선해지며 좋은 날씨로 변했습니다. 1년 중 가장 날씨가 좋은 계절이라 할 수 있는 9월이 찾아왔는데요. 9월인 가을은 캠핑하기 가장 좋은 날씨이기도 합니다. 낮에는 선선하고 밤에는 살짝 쌀쌀하기 때문에 캠핑에서 화로까지 쓰기에 딱 좋은 시기이죠. 캠핑의 꽃인 불멍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계절!

 

그렇다면 재밌는 캠핑을 위해 꼭 준비해야 할 BEST 캠핑용품이 있는데요. 불스원이 추천하는 캠핑용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캠핑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 불스원 캠크루와 함께하시죠!

 

 

 

 

① 캠핑용품 이동부터 테이블까지 캠핑의 필수품! 웨건 테이블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은 장비를 싣고 이동할 때 꼭 필요할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테이블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캠핑용품의 필수품입니다. 무거운 짐들을 한 곳에 모아 싣고 다닐 수 있는데, 그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큰 가방은 물론 생수 등 부피가 크고 무게가 많이 나가도 안정적으로 실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굉장히 선호하는 캠핑용품이에요.

 

 

무거운 무게도 거뜬히! 튼튼하고 안정감 있는 캠핑 웨건

 

2L 생수 48병인 96kg로 테스트를 했음에도 아주 짱짱하게 안정감 있게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캠크루 캠핑 웨건은 튼튼해서 무거운 짐을 원하는 대로 싣고 옮길 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캠핑용품은 무거운 장비부터 크기가 작고 크고 다양한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수납과 이동에 있어서 민감합니다. 이런 점들을 100%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용품이 바로 캠핑 웨건 테이블이에요.

 

 

브레이크가 꼭 필요한 웨건 바퀴

 

포인트는 바로 바퀴인데요. 캠크루 웨건 테이블은 바퀴에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브레이크 없는 웨건은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없고, 경사가 조금만 있어도 굉장히 위험합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바퀴를 고정시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압축타이어를 사용해 내구성이 오래가고 어떤 길도 안정적으로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캠핑에서는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웨건 테이블을 브레이크로 고정시켜 논 후, 테이블 상판을 올려놓으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캠핑 테이블까지! 내부는 수납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렇게 자주 사용하다 보면 금방 지저분해질 수 있는데요, 캠크루 웨건은 커버를 간단하게 탈착 할 수 있어서 세탁도 가능합니다. 벨크로로 되어 있어 간편한 분리가 가능해요.

 

 

1초면 만들어지는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 캠핑할 때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해 본 사람은 없다는 필수 캠핑용품인데요. 캠핑 라이프를 더욱 편하고 알차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꼭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② 진정한 캠핑의 매력 불멍! 스테인리스 304 프리미엄 화로대

화로가 없으면 캠핑이 아니다라고 얘기할 정도로, 캠핑의 꽃이라 불리는 불멍은 저녁시간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인데요. 다양한 화로대 중에서도 내구성이 높고, 효율이 좋은 화로대를 사용해야, 더 안전하고 오랫동안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크루 304 캠핑 화로대는 말 그대로 스테인리스 304를 사용한 프리미엄 우드스토브입니다. 304 번호가 없거나 2번대로 시작하는 스테인리스는 니켈 함량이 낮아 강도가 약하고 내식성도가 떨어집니다. 뜨거운 불을 다루는 만큼 극한의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4 스테인리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테인리스 304를 확인하세요.

 

304는 녹이 쉽게 생기지 않고, 가열해도 중금속이나 유해물질이 생기지 않는 내구성 높은 소재입니다. 기존 소재인 크롬 18%에 니켈을 8% 더 첨가하여 강도가 굉장히 높고, 습기에 강해요. 특히 열에 경화되지 않는 특성이 있어 높은 화력에도 튼튼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스테인리스 304를 꼭 선택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32cm의 넓은 연소통 공간

 

일반 장작 30cm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연소통은 네모장작은 물론 나무펠렛등 다양한 연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연소통 상단에 파이어링을 장착해서 스토브의 불꽃을 쉽게 모아줄 수 있어요. 불멍 할 때 사용하면 불이 흩어지지 않고 아름답게 모여, 멋진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마무리도 깔끔한 독립적인 재받이 구조

 

캠크루 304 캠핑 화로대는 재받이가 일채형 구조로 만들어져 있어서 타고 남은 재가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모든 연소가 끝난 뒤 타고 남은 재가 가루가 되면, 뒤집어서 턴 후 쉽게 정리할 수 있어요. 따로 번거롭게 치우거나, 재가 날려서 고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단단한 내구성에 성능까지 강력한 캠크루 304 캠핑 화로대로 감성적인 저녁을 보내보세요.

 

 

 

 

 

 

③ 쌀쌀한 날씨에도 따듯하게! 요리도 쉽게! 윈드스크린

캠핑을 준비하며 캠크루 장비를 보다가, 아! 이거다 생각한 제품이 바로 윈드스크린입니다. 윈드 스크린은 우산처럼 간단히 펼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프라이빗한 캠핑을 즐기고 싶은 분이나, 불멍 쉘터를 만들고 싶은 분, 그늘막이 필요하신 분, 낚시 텐트를 준비하시는 분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캠핑용품이에요.

 

 

봄 철 보다, 지금 같은 가을에 더 활용성이 높은 윈드스크린은 야외활동 시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줄 뿐만 아니라, 프라이빗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외부에 보이는 것이 싫으신 분들은 편한 캠핑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높이가 1.2m나 되기 때문에 아늑하면서도 우리만의 공간을 만들어주는데 제격이에요. 

 

 

무엇보다 설치방법이 우산을 펼치듯 정말 쉽다는 것이 포인트인데요. 원터치 푸시 방법으로 스탠딩이 가능합니다. 캠핑을 아예 모르는 사람도 3분이면 쉽게 설치하고, 해체할 수 있어요.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지형마다의 상황과 환경에 맞게 활용할 수 있고, 커스텀을 통해 그늘막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단 자체가 방수코팅 원단이기 때문에 바람이 부는 바닷가, 습한 낚시터 등에서 물기가 날아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드스크린인 만큼 강력한 바람도 완벽하게 차단하여, 화로나 버너 사용 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아웃도어 최적의 높이와 넓은 면적으로 바람을 막아주기 때문에 무궁무진한 활용성과 신뢰감이 생기는 캠크루 윈드스크린 캠핑용품! 

 

프라이빗한 캠핑 감성과,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공간을 원하신다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④ 극강의 편안함, 간편하게 활용하는 릴렉스 로우체어

캠핑에서 무조건 챙겨야 하는 필수 품목이 바로 의자인데요. 오랫동안 앉아있어야 하는 만큼 내 체형과 나에게 맞는 의자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의자를 선택해야 할 때는 일단 앉았을 때 무조건 편해야 하고요, 안정적인 착석감이 들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원단이 좋아야 잘 망가지지 않고, 오랫동안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캠크루 릴렉스 로우체어는 시트 높이가 30cm의 로우 타입 체어로 어린아이가 앉기에도 부담 없는 높이의 구조를 갖췄습니다. 아이부터 성인까지 앉았을 때 딱 좋은 높이의 사이즈를 만들어주고 있으며 하단에 휘어짐 방지 프레임 구조를 만들어, 견고함을 높였습니다.

 

 

야외활동에도 부담 없는 3.8kg 무게이면서도 튼튼한 하중 분산 프레임 구조를 적용해 120kg까지 견딜 수 있어,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성인남자가 자유롭게 앉아도 망가지지 않습니다. 

 

캠크루 릴렉스 로우체어는 가볍고 휴대가 편해서,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캠핑 의자예요. 가볍게 양쪽을 접고 펴는 원터치 접이식으로 보관부터 이동까지 사용성이 뛰어납니다.

 

 

통기성이 높은 600D 옥스퍼드 원단을 사용하여 탄탄하고 쉽게 처지지 않아서 오래도록 견고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생활방수는 물론 오염까지 강한 원단을 사용하고 있고요. 3초면 완성할 수 있을 정도로 사용법도 쉽습니다.

 

이름처럼 캠핑에서 릴렉스를 느끼면서 힐링하세요. 즐거운 캠핑을 완성시켜 주는 릴렉스 로우체어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