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세차 초스피드! 10초면 되는 카케어 불스원 차량용품

2023. 5. 15.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제는 조금만 주행해도 벌레 사체와 오염물 때문에 차가 금방 더러워지는데요. 고속도로만 한번 탔다 하면 새 차였던 내 차가 다른 차가 되어버립니다. 봄이 지나가고 여름이 다가올수록 차량 관리는 더욱 자주 할 필요가 있는데요. 세차를 하거나 관리하기에 너무 많은 시간이 들어서 고민해 보신 적 있지 않으신가요?

 

이번 시간에는, 한국인에 걸맞도록 빨리빨리! 빠른 시간 내 카케어를 할 수 있는 불스원 차량용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0초면 후딱, 한 번에 오염에서부터 내 차를 빠르게 카케어가 가능한 차량용품들을 소개합니다.

 

 

 

 

#1. 오염으로부터 어디서든 빠른 세정! 드라이 카 샴푸

첫 번째부터 제 완소 세차용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세차를 귀찮아하는 분들에게 최고!  언제 어디서든 가장 빠르게 세차를 할 수 있는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입니다. 드라이 카샴푸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물'이 필요 없는 세정 광택제라는 점입니다.

 

즉 세차장이 아닌 어디에서든 세차가 가능하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물이 필요 없기 때문에 순간순간 오염된 곳만 닦아줄 수도 있고, 누군가가 차에 태워야 하는 상황이 생긴다면, 그 즉시 빠르게 세차도 가능합니다. 그만큼 편의성이 높고 효과가 좋기 때문에, 자꾸만 찾게 되는 특별한 세차용품,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입니다.

 

 

물이 필요 없는 드라이 카샴푸는 스펀지, 버킷, 왁스도 필요 없이 한 번에 세차부터 광택작업까지 완료됩니다. 세정은 굉장히 빠르게, 그리고 스크래치는 최소화하여 모든 상황에 부담 없게 사용이 가능해요. 특히 은은한 광택으로 마무리가 되는 점이 포인트인데요, 천연 카르나우바 왁스 성분을 사용해서 새 차 같은 광택 느낌도 살아납니다.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하게 도장면에 스프레이 방식으로 뿌려주면 되고, 이후 마른 타월로 닦아주면 끝!입니다. 이 정도라면 누구나 세차가 귀찮지 않고 쉽게 가능하지 않을까요!? 한 번 사용하면 계속 사용하게 되는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를 만나보세요.

 

 

 

 

 

#2. 자동차 흠집은 내가 스스로 빠르게 직접 복원, 스크래치 쓱싹!

불스원의 신상! 신제품 스크래치 쓱싹을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우리가 자주 보았던 컴파운드를 타월 한 장으로 만들어 편의성을 더 높이고, 효과를 강화시킨 제품인데요.

 

차의 스크래치나 스월마크가 있다면 스크래치 쓱싹으로 한 번에 복원을 시킬 수 있습니다. 기존 컴파운드를 사용했을 땐 굵은 흠집용, 미세 흠집용, 광택 복원용 이렇게 3가지를 따로따로 작업해야 했기 때문에 번거로웠는데요. 스크래치 쓱싹은 타월 한 장만 문지르면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복구시켜 주기 때문에 정말 획기적이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품입니다.

 

 

제품 구성은 컴파운드 타월 3매와, 작업할 때 착용하는 비닐장갑, 그리고 깔끔하게 닦아주는 융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융 까지 들어있기 때문에 따로 준비할 차량용품은 필요 없으며 스크래치 쓱싹 제품 하나로도 모든 준비와 시공이 해결됩니다.

 

 

편하게 문지르고 닦기만 해도 이렇게 스월마크가 쓱 사라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신기하죠! 기본적인 세차를 한 후에 조명 밑으로 가면 내 차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때 작업하시면 깨끗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시공 한 번으로 흠집이나 오염 복원을 물론 광택에 발수코팅까지 모두 가능한 스크래치 쓱싹! 빠른 시공으로 네 가지의 효과를 그대로 느껴보세요!

 

 

 

 

 

#3. 유리막 코팅을 하고 싶다면, 뿌리고 닦고 끝! 슬릭 폴 왁스

극강의 슬릭감을 표현하는 슬릭폴 왁스! 정말 빠르게 유리막 코팅을 완성시킬 수 있는 차량용품입니다. 차에 유리막 코팅을 하게 되면 선명한 광택은 물론 방오력이 증가하면서 오염물질이 잘 달라붙지 않으며, 쉽게 청소도 가능합니다. 파리 같은 벌레들이 앉으면 미끄러질 정도로 극강의 슬릭감을 갖춘 제품입니다.

 

 

세차가 끝난 후, 뿌린 후 닦아주기만 하면 유리막코팅층을 형성하는데요, 도장면에 빠르게 결합해 경화 후 강화된 내구성을 보여줍니다. 특히 미트질 1,000회까지 끄떡없는 강력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도장 보호 효과가 탄탄합니다.

 

무엇보다 슬릭폴 왁스가 간편한 점은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건습식 하이브리드 사용 제품입니다. 때문에 세차를 한 직후에 바로 사용하기가 편하고, 사용 방법 또한 도장 한판당 3~4회 분사해 준 후 버핑을 해주기만 하면 끝이기 때문에 누구나 유리막 코팅층을 만들 수 있는 가장 쉬운 물왁스 제품입니다.

 

내 차의 도장 보호는 슬릭폴 왁스로 만들어보세요!

 

 

 

 

 

#4. 플라스틱도 깔끔하게! 광택 복원

광택 복원은 플라스틱도 필요합니다! 운전자라면 알겠지만 플라스틱 부품 부위는 굉장히 쉽게 오염되고 손상되어 차의 퀄리티를 많이 떨어트립니다. 때문에 플라스틱 부품 관리만 잘해줘도 차가 훨씬 고급스럽게 느껴지는데요. 플라스틱 광택 복원도 정말 빠르고 간단하게 시공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플라스틱 광택복원제를 사용하면, 변색된 색상과 광택을 더 선명하고 진하게 복원해 줍니다. 특수 실리콘 방어막 효과로 미세먼지나 황사 등 오염물에 대한 방지효과가 높습니다. 때문에 재오염 방지효과까지 갖추고 있어서 차량 외부부터 내부까지 플라스틱 부분에 시공해 주시면 깔끔하고 깨끗한 내 차량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정말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카케어 차량용품 네 가지를 만나보았는데요. 꼭 세차장이 아니라도 어디서든 가능한 차량용품이기 때문에 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차량관리, 어렵지 않습니다! 불스원 카케어 용품들을 통해 아주 쉽고 편하게 작업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