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화사한 봄날, 드라이브를 위한 준비! 3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2023. 3. 31. 11: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주변에서 꽃들이 흩날리고 벚꽃이 피는 모습을 보니, 이제 겨울은 안녕~입니다. 본격적으로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봄의 계절이 왔는데요. 여러분들의 차 상태는 어떠신가요? 봄이 되니 날이 좋아서, 차량 관리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세차를 하는 분부터, 차를 닦으며 발견한 흠집을 지우기도 하고, 황사를 대비하기 위해 에어컨필터를 교체하는 등 다양하게 불스원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봄 드라이브를 준비하는 분들의 후기를 모았습니다. 3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함께 보시죠!

 

 

 

 

셀프 자동차 흠집제거 컴파운드 후기 만족쓰~ 유잼구님

몇 달 전 차사고가 났지만 여태까지 고치지 않았던 흠집을, 셀프 복원 도전한 유잼구님!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흠집제거 앤 광택복원 키트를 구매하셨는데요. 굵은 흠집제거 컴파운드와 광택복원제 두 개로 자동차 복원을 시도하셨습니다.

 

 

굵은 흠집제거 컴파운드를 듬뿍 발라주고 행주로 미친 듯이 문질러주셨는데요, 몇 번 문질러주고 나니 굉장히 만족스러울 정도로 깔끔해졌다고 합니다. 벽돌에 긁힌 흠집은 티가 조금 나지만, 하얗고 잔흠집들이 생겼던 부분은 티가 나지 않아서 굉장히 좋아하셨는데요.

 

불스원 흠집제거 광택복원 컴파운드 2종은 수리 및 보수가 필요한 도장면의 잔긁힘 제거와 광택의 재생이 가능한 키트 제품입니다. 자동차 필수품이라 불릴 정도로 효과나 활용도가 뛰어난데요, 차에 흠집이 발견됐다면 고민하지 말고 제거와 복원까지 해보세요! 셀프로도 쉽게 가능합니다.

 

 

 

 

 

 

오래된 차량 엔진 성능 향상엔 불스원샷 70000 예술하니까님!

차에 시동을 거는데 이상한 소리가 들렸던 예술하니까님! 시동만 켰는데 RPM은 2,000이 되어있고, 소리도 이상했다고 하는데요. 원인은 카본 때! 카본 때를 제거했더니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14만 km 주행 거리를 가지고 있는 내 차량에 앞으로 불스원샷을 넣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래된 차인만큼 불스원샷 70000 하이마일리지 제품을 넣었고 처음이었지만 결과는 만족스러웠다고 합니다.

 

불스원샷 70000은 강력한 성능으로 엔진 때를 제거하여 엔진을 새 차처럼 만들어주는데요. 엔진 때 제거만으로도 연비 개선부터 출력 향상 등 다양한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내 차의 관리를 잘해서 더 오래 타고 싶다면, 고민 없이 불스원샷 70000을 사용해 보세요! 카본 때를 제거하며, 엔진부터 시작하는 차의 성능을 전반적으로 향상해 줄 겁니다.

 

 

 

 

 

봄을 맞이하여 차량용 에어컨 필터 교체, 하마쿠우님!

요즘 황사부터 미세먼지까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미세먼지를 제거해 주는 초미세먼지 제로 항균 에어컨 필터를 선택하신 하마쿠우님! 필터주기를 꼼꼼하게 체크하신 후, 친절하게 교환하는 방법을 공유해 주셨어요. 반년을 타고 다녔던 기존 필터의 상태는 틈새마다 오염물들이 많이 있으며, 솔잎이 있을 정도로 지저분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직접 보고 더욱 주기적으로 교환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초미세먼지 제로 항균 에어컨 필터는 미세먼지, 세균, 곰팡이 강력 차단효과를 가지고 있고 초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를 제거해 줍니다. 또 99.9% 항균과 0등급 항곰팡이 효과가 있어서 성능과 가격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분이라면 더욱더 필수! 초미세먼지 제로 항균 필터로 세균과 곰팡이 번식을 막아보세요. 황사와 미세먼지 대비! 미리미리 해주도록 합시다!

 

 

 

 

 

레인 OK 메탈x실리콘 와이퍼 추천! 셋이투어님

비가 오는 날 차에서 와이퍼를 작동시켰는데 삐그덕 거리면서 잘 닦이지 않았던 셋이투어님! 얼마 전 구매해 놓은 와이퍼로 교체를 하셨는데요.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신중하게 골랐던 제품이 바로 불스원 레인 OK 메탈 X실리콘 와이퍼였다고 합니다. 설치방법 또한 QR코드로, 영상을 보며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서 쉽고 좋았다고 해요.

 

메탈X실리콘 와이퍼는 WPT 특수 실리콘 고무를 사용해서 혹독한 외부 환경 속에서, 손상 없는 고무 날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반복해서 와이퍼 날을 사용하면, 발수코팅 효과가 나는데요. 와이퍼 수명이 다 할 때까지 반복 발수코팅 효과가 적용되어 성능이 뛰어납니다. 프레임 자체가 4관절 메탈 하이브리드로 강력한 밀착력과 안정적인 닦임성이 보장되는 메탈 실리콘 와이퍼! 와이퍼의 끝판왕을 만나보세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1+1 구매 참여, 구므사랑님!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1+1 이벤트에 참여해서 구매하신 구므사랑님은 잔사없이 뿌리고 버핑 하면 끝인 이 제품을 정말 마음에 들어 하셨는데요. 가볍게 세차를 하기만 해도 아래와 같이 차량이 변하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세차 입문자나, 오랜만에 세차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이 제품은, 저렴한 가격과 쉬운 작업을 매력적으로 느끼셨어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더블 코팅으로 세정 내구성 2배, 발수 방오성이 향상된 제품입니다. 코팅층이 누적될수록 스월마크와 미세스크래치가 커버되고 광택까지 향상되는데요. 코팅지속, 광택, 오염부착 방지 효과 이렇게 총 3가지의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로 내 차를 관리해 보세요.

 

 

 

 

 

경유차 연료첨가제로 불스원 효과! 열이님

경유차의 연료첨가제로 불스원샷 프리미엄을 사용하신 열이님은, 불스원샷 효과에 대해 굉장히 만족해하셨어요. 특히 엔진에 때가 끼면 인젝터가 작동하지 않고, 인젝터는 고가의 부품이기 때문에 불스원샷을 통해 인젝터를 보호하고 고장을 늦추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기대하셨습니다.

 

불스원샷 프리미엄은 승차감과 출력, 그리고 세정력까지 UP 된 제품인데요. 강력한 엔진 때 세정과 2중 엔진보호, 거기에 GDI 부스터까지 더해져 엔진 관리와 보호가 가능한 연료첨가제입니다. 연료 폭발력과 출력이 증가하고, 카본 때가 줄어드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성능적으로 굉장히 우수합니다. 무엇보다 사용방법이 쉽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내 차를 관리할 수 있는 차량 용품이에요.

 

내 차를 쉽게 관리하고 싶다면 불스원샷 프리미엄을 사용해 보도록 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소비자와 함께한 3월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4월에도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