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항상 새 차같이 광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 자동차 먼지떨이개 차량용품

2023. 2. 28.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처음 차를 탈 때 항상 궁금했던 점이 있습니다. 내 차는 지하주차장이나 지상주차장에 주차를 하루만 해 놓아도 차량에 먼지가 쌓이곤 하는데, 간혹 어떤 차들은 주차장에 오래 주차했는데도 불구하고 항상 번쩍번쩍 광이 살아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저 차는 왜 항상 광이 날까? 왜 먼지가 쌓이지 않을까?' 궁금했었는데요, 알고 보니 자동차 먼지떨이개로 관리를 해주던 차량이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생소할 수 있는 자동차 용품이 먼지떨이개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새 차 같은 느낌으로 차량의 광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먼지떨이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한 번에, 먼지를 뒤집어쓴 내 자동차.

제주도에서 운전을 한 번이라도 해보신 분은 아실 겁니다. 제주도는 주요 관광지를 이동할 때면 흙이 있는 도로를 많이 가곤 하는데요. 흙이 있는 장소로 드라이브를 한 번 가는 순간 엄청난 먼지가 순식간에 차에 쌓이게 됩니다. 와이퍼를 한 번 작동시키면 끝부분이 어두워질 정도로 차량에 먼지가 많이 붙습니다.

 

제주도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지를 돌다 보면 이처럼 흙이 있는 장소거나, 공터에서 차를 이동시키는 순간 차량은 순식간에 지저분해집니다. 여행지가 아닌 주차장에 차를 세워 놓기만 해도 먼지가 많은 장소에서는 그대로 쌓이는 걸 볼 수 있어요.

 

아무리 세차를 한들, 꾸준한 관리가 되지 않으면 바로 헌 차처럼 보이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먼지가 쌓이는 것이 보인다면 바로바로 먼지떨이개를 사용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특히 모터쇼 같은 행사장이나, 자동차 매장을 가면 자동차가 엄청나게 빛나 보이는데요. 먼지가 조금만 쌓여도 바로바로 닦아주기 때문입니다. 차량 관리라는 것은 크게 어려운 게 아닙니다. 얼마나 자주 신경을 써주는지에 대한 차이죠. 그럼 어떤 자동차 용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을까요?  바로 위에서도 언급했던 먼지떨이개가 제격입니다!

 

 

 

 

새 차 느낌을 유지해 주는 초극세사 먼지떨이개

먼지떨이개는 말 그대로 먼지를 제거하는데 큰 역할을 해줍니다.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쌓이는 차량의 미세먼지들을 깔끔하고 간편하게 제거해 주기 때문에 새 차 느낌을 그대로 유지시켜 줄 수 있습니다. 

 

불스원 초극세사 프리미엄 먼지떨이개는 기존 먼지떨이개보다 더 강력한 초극세사 섬유 소재로 2배 빠른 먼지 제거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세차를 한 후 물이 없는 상태에서도 새 차 같은 관리를 지속하기 굉장히 쉽습니다.

 

 

 

 

귀찮은 세차보다 쉽고 편안한 먼지떨이개 사용법!

차량에 오염물이 심하게 튀어 닦이지 않는다면 물 세차를 해야 하지만, 흙먼지로 인해 차량이 더럽혀진다면 먼지떨이개로도 충분히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먼지떨이개를 사용하면 잔흠집이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잔흠집 발생은 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도장면에 흠집을 유발하지 않으려면 먼지떨이개의 무게가 도장에 모두 전달되도록 누르지 마시고 극세사 섬유 부분이 끝부분만 닿도록 쓸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지를 도장에 누른다는 생각보다는 털어준다 생각을 하면서 관리하시면 흠집 발생을 최소화시킬 수 있습니다.

 

 

 

 

초극세사 섬유 소재, 100% 원사를 사용한 먼지떨이개

불스원 프리미엄 초극세사 먼지떨이개는 섬유 소재가 초극세사로 만들어져, 기존보다 더 빠르고 많은 양의 먼지를 흡수하는데요, 100% 원사로 기존 표면의 광택 상태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먼지나 오염을 제거시킵니다.

 

 

뿐만 아니라 2단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손이 닿지 않는 위치까지 손쉽게 크리닝을 할 수 있어요. 전체적인 크기도 작아서 트렁크에 보관하고 다니기에도 좋습니다.

 

사용하기 전에는 제품을 충분히 털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차량의 물기가 있다면 제거한 후 사용해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간 먼지가 차량에 보일 때마다 신경이 쓰이셨거나, 세차까지 했더라면 이제는 먼지떨이개 하나로 쉽고 빠른 차량 외관 관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내 차를 쉽게 광내는 방법, 항상 새 차 같은 느낌을 원하신다면 프리미엄 초극세사 먼지떨이개가 제격! 언제 어디서든 잘 사용할 수 있는 차량 외관 관리로 차량을 깨끗하게 만들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