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초보자도 쉽게! 프리미엄 셀프 세차 용품 루나틱 폴리시

2023. 2. 6.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1월에는 연휴와 행사가 많다 보니, 다른 날 보다 더 운전을 많이 했던 한 달이었습니다. 게다가 날도 춥고 눈도 많이 와서 어느 때보다 차가 더 지저분해졌던 시기입니다. 그런데 영하의 날씨에서 세차를 하게 되면 물을 뿌리자마자 어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날이 좀 풀린 상태에서 세차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지금이 딱 그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세차를 아직 하시지 못했던 분들은 이번 주가 세차하기 딱 좋은 날씨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쉽지만 누구나 전문가처럼 할 수 있는 루나틱 폴리시 셀프세차 용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문가처럼, 프리미엄 셀프세차 용품 루나틱 폴리시

루나틱 폴리시는 프리미엄 셀프 세차 제품으로, 디테일링을 하나의 문화라고 생각하고 취미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세차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로서, 불스원에서 오랜 노하우로 자체 R&D 센터에서 제품 개발 테스트, 생산, 품질관리까지 직접 운영하는 신뢰 있는 브랜드입니다.

 

 

 

 

#1. 시작은 고농축 스윗 버블 카 샴푸로부터

첫 번째 세차 용품은 스윗 버블 카 샴푸 입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베이스의 카샴푸로,  극강의 윤활력과 거품력을 품은 고농축 카샴푸입니다. 최대 1:1000의 희석비를 가지고 있으며 버킷, 분무기, 폼랜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점제를 사용하지 않고 계면활성제만으로 만들어낸 고점도 카 샴푸이고, 고농축 배합기술을 통해 풍부한 거품과 뛰어난 세정력을 보여줍니다. 또한 중성 성분으로 도장면, 휠, 타이어 등 모든 부위에 손상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카샴푸입니다. 스윗 버블 카 샴푸로 내 차를 깨끗하게 세차해 오염물을 제거해 주세요.

 

스윗 버블 카 샴푸 사용 방법

① 고압수를 뿌려 이물질을 제거해 주세요.

② 세차 버킷에 카 샴푸를 충분히 넣어 물과 희석해 주세요. (1:200~1000)

③ 미트 또는 스펀지를 활용하여 차체에 골고루 문질러 주세요.

④ 고압수로 구석구석 카 샴푸를 닦아주세요.

 

 

 

 

 

#2. 즉각적인 철분 제거, 컷 더 아이언

두 번째는 컷 더 아이언입니다. 셀프세차의 필수 용품이라 불리는 철분 제거제인데요. 카 샴푸로 잘 지워지지 않는 철분과 같은 오염물을 즉각적이고 강력하게 제거해 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반응속도를 개선하고 연구해 뛰어난 철분 제거 반응 속도를 보이고, 중성(pH6.5) 제품으로 휠과 도장면 손상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뿌리면 보라색으로 반응이 오는 철분 제거제는 마일드한 향과 염 석출이 없는 프리미엄 셀프 세차 용품이며, 사용법도 너무 쉬워서 누구나 쉽게 세차를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지저분했던 휠과 도장면을 아주 깔끔하고 깨끗하게 관리해 보도록 하세요.

 

컷 더 아이언 사용 방법

① 사용하기 전에 제품을 잘 흔들어주세요.

② 도장면 또는 휠의 열기를 충분히 식힌 후 적당한 거리에서 분사해 주세요.

③ 약 1~2분 후 분사액이 보라색으로 변했을 때 고압수를 이용하여 깨끗하게 씻어 주세요.

 

 

 

 

 

#3. 극강의 슬릭감과 코팅! 슬릭 폴 왁스

마지막으로는 극강의 슬릭감을 갖춘 슬릭 폴 왁스를 추천합니다. 카 샴푸와 철분 제거제로 차를 깨끗하게 만들었다면, 왁스로 차량을 코팅하고 광택을 내주어 차량을 보호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슬릭 폴 왁스는 발수력, 내구성, 광택도 등 액체 왁스의 기본 요소를 모두 갖추었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른 경화시간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유리막 코팅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도장면에 빠르게 결합해 경화 후 가혹한 조건 속에서도 강화된 내구성을 보여주는 슬릭 폴 왁스 제품은 부드러운 사용감과, 감성적인 바나나 향, 그리고 360도 프리미엄 건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분사하기 편한 것이 특징인데요.

 

셀프세차의 마무리로 사용하게 된다면 기존에 보지 못했던 광택력을 보실 수 있으며, 특히 도장면의 색을 더 진득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검은색 차량이라면 고급감의 깊이가 뛰어나서, 선택이 아닌 필수 제품입니다.

 

슬릭 폴 왁스 사용방법

① 시공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주세요.

② 제품을 도장면에 3~4회 분사한 후 깨끗한 타월로 도포해 주세요.

③ 버핑타월로 부드럽게 닦아서 마무리해 주세요.

 

 

이번 시간에는 루나틱 폴리시 셀프세차 용품을 사용해서 세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성능이 뛰어나고 사용 방법도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쉽기 때문에, 날이 조금씩 풀려가는 2월에는 깔끔하게 차량관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