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

꽁꽁 추운 겨울! 차 안을 따뜻하게 녹여줄 필수 차량 용품 4

2023. 1. 13.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날이 추워지면서 차에 탈 때마다 내부가 차가워 많이 불편합니다. 특히 야외에 주차를 하거나 눈이 내렸을 경우에는, 차량 내부에 있는 물이 얼 정도로 많이 찬데요. 너무 추워서 시동을 걸고 핸들을 잡는 것이 두렵기까지 합니다. 특히 수족냉증이 있으신 분들은 쉽게 손발이 차가워지기 때문에 차에 탑승하자마자 굉장히 힘들어하시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차 안에서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필수 자동차 용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급 가죽의 감촉과 그립력의 핸들커버

기존 차량에 열선 옵션이 없다면 겨울에 핸들 잡기가 굉장히 난감합니다. 가장 안전 시 돼야 하는 핸들 자체를 두꺼운 장갑이나 핫팩을 쥐고 운전을 할 수 없을 뿐 아니라, 손이 금방 차가워져서 반응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금방 온도가 올라가는 재질과 그립력이 좋아지는 핸들이 필요한데요. 이럴 때는 핸들커버를 사용하면 조금 더 편리하고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펀칭그립 핸들커버는 부드러운 감촉의 고급 PU 인조가죽을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기존 플라스틱 재질 느낌의 핸들보다 훨씬 더 촉감이 좋고 열전달이 빠른데요. 손의 열이 닿으면, 기존 핸들보다 좀 더 나은 온도와 높은 그립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프라이트 패턴 포인트는 디자인의 역할뿐만 아니라, 핸들 방향 전환 시 미끄럼을 방지해서 더욱 안전하게 운전이 가능합니다, 또 자주 만지는 핸들일수록 소재도 안전해야 하는데 환경호르몬 6대 프탈레이드 불검출 원단을 사용해서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핸들 커버예요.

 

운전의 안전과 품격을 조금 더 높여주는 차량용품을 찾는다면 펀칭그립 핸들커버를 사용해 보세요.

 

 

 

 

 

#2. 따뜻한 음료와 함께 차 안에서의 힐링타임, 컵홀더

자동차마다 꼭 있는 공간이 바로 컵홀더 공간인데요. 기존의 차량 컵홀더가 너무 아래에 위치해 있거나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불편하지 않으셨나요? 제 차량 같은 경우에도 팔꿈치를 받칠 수 있는 콘솔박스를 앞으로 살짝 당기면, 그 아래 있는 컵홀더를 사용하기가 어려워지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컵홀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럴 땐 멀티컵홀더와 같은 차량용품으로 확장을 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차량용 무빙 멀티 컵홀더는 500ml 페트병도 쉽게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사이즈가 크며, 고정할 수 있는 받침이 있기 때문에 사용이 굉장히 편리해요. 그뿐만 아니라 확장형 수납공간이 있고 슬라이딩으로 회전을 시켜 위치 조절이 가능해서 내가 편한 위치로 컵을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에는 차를 잠시 세워두고 차 안에서 친구들과 카페처럼 많은 시간을 보내기도 하는데요. 무빙 멀티 컵홀더는 나만의 카페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따뜻한 음료와 함께 잠시 힐링타임을 가져보세요.

 

 

 

 

 

#3. IT 전자기기가 많다면 필수! 포트 고속 충전기

최근에는 추운 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전기 액세서리의 종류가 많이 있는데요, 배터리형 손난로부터 전기방석, 발열 슬리퍼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그 액세서리들의 공통점이 있다면 바로 USB 포트를 사용한다는 점인데요, 그러나 차 안에서는 USB 포트가 적어서 다양하게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기존에 있는 USB 포트마저 스마트폰 충전기나 거치대로 대부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USB 포트의 확장은 차량에서 꼭 필요한 필수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고속 충전이 가능해야 합니다. 그래야 보조 배터리나 스마트폰 충전기 등을 사용할 때 불편함이 생기지 않기 때문입니다.

 

 

불스원에서는 시거잭을 3포트 USB로 만들어주는 멀티고속 충전기가 있는데요. I.Q 급속충전 포트 2개, 퀄컴 퀵차지 고속충전 포트 1개로 총 3개의 포트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퀄컴 퀵차지 포트는 C타입 충전 단자를 가진 최신 안드로이드 폰에 고속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굉장히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스마트폰을 비롯해 다양한 전자기기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안정성이 높으면서도 성능 좋은 USB 포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차박을 한다면!? 필수 캠핑 용품 카본 매트

차량에 220V 전원이 있는 차라면! 전기차를 타고 계신다면! 차박과 캠핑에 꼭 필요한 웜포트 MCF 카본매트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카본매트는 전기매트의 4세대로서 전자파나 화재 걱정 없이 안전하고, 따듯한 신소재 열선 매트입니다.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고 유지관리도 쉽기 때문에 차량 또는 캠핑에서도 사용하기가 편리해요.

 

특히 뒷좌석을 접어서 차박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카본매트로 겨울에도 행복한 차박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본열선은 메탈 코팅된 12,000가닥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내구성인 코어강도가 강철대비 10배나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고, 트렁크에 보관하기 좋은 가방까지 있어서 차박 원픽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승온 속도가 85초 밖에 되지 않아 희망 온도에 빠르게 도달하고 온기가 오래 유지되어, 차량이나 캠핑 같은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딱 좋아요. 무엇보다 전기매트는 안전해야 하거든요. 4세대 카본매트의 매력을 웜포트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차 안에서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필요한 차량 용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몇 가지만 준비해도, 추운 겨울에 차량 내부에서 따뜻하고 재밌게 보낼 수 있어요. 특히 장거리 운전을 오래 하거나 여행을 갈 때는 잠깐의 휴식이 꼭 필요한데요, 소개한 차량 용품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힐링타임이 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