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새해에도 안전운전! 내 손으로 하는 셀프 차량관리 꿀팁

2023. 1. 9.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23년이 다가온 지 벌써 1주일이 지났습니다. 새해가 되면서 많은 목표와 다짐들을 하셨을 텐데, 잘 지키고 계시나요? 새해 목표 중 자기 관리를 설정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나의 관리도 중요하지만 운전자라면 내 차의 관리도 중요하죠! 만약 내 차 관리까지 계획에 추가하셨다면 이번 내용은 필수! 새해맞이 차량관리를 꼼꼼하게 할 수 있는 차량 용품 네 가지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찌든 엔진 때 제거는 불스원샷으로 청소!

깨끗하게 잘 씻으면 새롭게 시작하는 느낌이 드는 것처럼 차량도 깨끗하게 씻겨서 새 출발을 하고 싶은데요. 차량 외부는 우리가 직접 깔끔하게 세차를 하기 쉽지만, 차량 내부 속만큼은 눈에 보이지 않아 직접 청소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전용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눈에 보이지 않는 엔진 때를 제거하기 위해, 불스원샷을 사용하면 정말 쉽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셀프로 직접 엔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차량 용품이 바로 불스원샷인데요. 불스원샷 스탠다드는 일상에서 손쉽게 엔진 때를 제거해, 세정과 코팅을 한 번에 관리해 주는 엔진세정제예요.

 

만약 엔진에 때가 생긴 채 그대로 방치한다면 인젝터에서 연료 분사 문제가 생겨 연비 저하와, 출력 감소가 발생하고, 엔진 때가 연료로 흡수되면서 배기가스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피스톤 Top과 실린더 내에도 엔진 때가 생성됩니다. 따라서 엔진 때 제거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고, 이를 통해 차량 성능이 전체적으로 새 차처럼 올라오기 때문에, 내 차를 관리하고 싶다면 불스원샷 스탠다드를 선택하세요.

 

 

 

 

 

 

차에 생기는 수분 제거는 겨울철 필수!

겨울철에는 연료탱크 내부에 수분이 생긴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연료도 항상 절반 이상을 채워 놓는 것을 권장하는데요, 수분이 생겨서 물이 발생되면 차량에 부작용을 발생시킵니다. 연료라인 동결뿐만 아니라, 시동 불량, 부품 부식, 진동 소음 발생 등 다양한 문제점이 생깁니다.

 

 

그래서 겨울에는 수분 제거제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수분 제거제는 차량 내에 있는 수분을 제거하여 동결과 부식을 방지해 줄 뿐만 아니라 저온에서 시동성 또는, 엔진 윤활성을 향상시켜줍니다. 사용 주기는 3,000km마다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에는 차량 내 수분이 생겨도 걱정 없이 주행할 수 있도록 불스원 수분 제거제를 사용해 보세요.

 

 

 

 

 

 

공기 청정 효과가 그대로! 프리미엄 활성탄 히터 필터

혹시 차에서 퀴퀴한 냄새가 나고 있지 않나요? 불쾌한 냄새나 악취의 근원은 대부분 에어컨 송풍구에서 나오는데요, 이는 에어컨 필터가 오염되었을 확률이 굉장히 크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새해가 다가온 만큼 차량 관리를 위해 꼭 교환하였으면 하는 것이 바로 에어컨 히터 필터인데요. 종류가 정말 다양하지만, 그중에서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프리미엄 공기청정 항균 활성탄 제품입니다.

 

 

프리미엄 공기청정 항균 활성탄 에어컨 히터 필터는 차량 내 머무는 오염된 공기를 공기 청정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이 자랑하는 공기 청정 효과란, 전용면적 약 20평형의 공기청정기와 유사한 청정 능력을 갖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실제 한국 전자 기술 연구원에서 실험 및 테스트를 완료했을 정도로 효과가 뛰어납니다.

 

 

5중 필터층으로 99.9% 강령 항균 효과 성능이 있고, 초미세먼지까지 99% 차단을 해줍니다. 무엇보다 100% 국산 제조를 통해 신뢰성과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유해 논란 성분이 불검출 한다는 시험 성적서까지 보유하고 있어요.

 

에어컨 히터 필터 하나로 내 차를 새 차처럼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23년 새해부터, 맑은 공기를 원한다면 프리미엄 공기청정 항균 활성탄 필터를 사용해 보세요! 

 

 

 

 

 

안전운전을 위한 현명한 선택, 3in1 코팅 워셔

차량관리의 끝판왕은 바로 워셔액이 아닐까 싶습니다. 워셔액은 가장 쉽게 내가 교체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워셔액은 항상 보충이 되어있어야 하고, 여분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에 실제로 있던 일인데, 워셔액이 모두 소진된 상태에서 앞 화물차량의 오염물이 튀어 시야를 가린 적이 있었습니다. 워셔액이 없어서 잘 닦이지도 않고, 앞이 잘 보이지 않아 아찔했었는데요, 그 이후 여분의 워셔액을 꼭 보유하고 다닙니다.

 

 

워셔액은 여러 종류가 있지만, 그중 가장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3in1 코팅워셔입니다. 워셔액을 뿌리면 세정이 깔끔하게 될 뿐만 아니라 발수코팅이 함께 되고, 유리에 광택까지 내주는 성능을 갖고 있습니다. 워셔액 하나로 세 가지 효과를 볼 수 있는 3in1 코팅워셔, 실제 사용 시 정말 편리합니다.

 

뿐만 아니라 불스원 워셔는 환경부와 시민단체가 선정한 화학 물질 저감 우수 제품이에요. 이는 안전기준 적합 확인 신고를 받은 제품 중에서, 기업이 자발적으로 유해 물질을 법적 규제 이상으로 낮추거나, 물질을 대체한 제품을 뜻하는데요. 성능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3in1 코팅워셔 강력 추천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새해맞이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용품 네 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차량관리라 해서 꼭 정비소에 가야 하는 것도 아니고, 내가 셀프로 쉽게 할 수 있는 관리들이 많습니다. 그중 가장 중요하고 초보적인 부분부터 살펴보았는데요, 새해부터 내 차량은 관리하면서 올 한 해는 새 차 컨디션을 유지해 보도록 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