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없으면 찾게 되는 편리한 불스원 실내 차량용품 4

2022. 12. 16. 11:00

출처 ⓒenvato elements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차를 구매하는 순간부터 운전하는 순간까지 다양한 차량용품이 필요하게 됩니다. 필요할 때마다 구매해야 하는 소모품 같은 차량용품이 있는 반면,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운전할 때 편하고 도움이 되는 편의용품들도 있습니다. 특히 막상 있을 때는 중요성을 덜 느끼지만, 없으면 불편해지는 계륵같은 차량용품들도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사용하다가 없으면 무조건 다시 찾게 되는 편리한 차량용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태블릿도 사용 가능한 차량용 거치대

출처 ⓒenvato elements

자동차는 365일 일 년 내내 편리한 이동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동이 많은 분들은 웬만한 장소보다 차에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질 정도로 차 안에서의 생활을 많이 하게 됩니다. 따라서 다양한 용품부터 전자기기까지 사용하게 되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스마트폰입니다.

 

이동 중 정차해서 업무를 처리하거나, 차박을 하면서 영상을 보거나 다양하게 스마트폰을 활용하지만, 화면이 작아 불편한 적이 많습니다. 그래서 태블릿을 활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막상 태블릿을 활용하자니 제대로 거치를 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많이 없습니다. 그래서 불편하기도 하고 사용이 어려웠죠. 몇몇 제품 중에서도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까지 사용할 수 있으면서 내구성과 고정이 단단한 제품을 찾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스원 태블릿 거치대 대시보드는 태블릿부터 스마트폰 등 135~280mm까지 폭넓은 거치가 가능한 태블릿 전용 제품입니다. 6인치 이상 모두 거치가 가능하며, 스프링 메탈 암 구조가 견고하게 잡아주어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보통 그립력은 좋지만 흡착력이 떨어져 쉽게 고장 나는 일이 발생하는데, 불스원 거치대는 강력하게 고정해주는 원터치 흡착부 방식이 적용되어 대시보드 및 유리창에 견고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홀더부 360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가로세로 방향 어디든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입니다그동안 무겁고 불편하게 들고 다녔던 태블릿과 넓은 스마트폰을 간단하고 안정적인 거치대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소지품은 선바이저 듀얼 선글라스 클립으로!

운전하다 순간 순간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이 있는데요. 주차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신용카드 또는 현금, 그리고 눈부실 때 사용하는 선글라스 등이 있습니다. 이런 물건들을 차량 내부에 보관하게 되면 쉽게 잃어버리거나 지저분하게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엇보다 차량에 선글라스 수납장이 없는 차량도 있는데, 선글라스를 구매 한 후 놓을 곳이 없어서 난감했던 상황도 기억이 나네요. 이런 경우 수납을 위한 차량용품을 사용해주면 훨씬 편리합니다.

 

 

불스원 선바이저 듀얼선글라스 클립은 운전석 조수석의 순정 선바이저에 끼워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2개의 스프링 고정 클립으로 선글라스를 2개까지 동시 거치가 가능합니다. 사용이 편리하도록, 최대 좌우 90도까지 회전할 수 있어 원하는 방향으로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인테리어를 크게 해지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 아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립으로, 내 선글라스를 안정적으로 보관해보시길 바랍니다.

 

 

 

 

 

차량 틈새 분실물은 이제 그만! 틈새 수납 컵홀더

출처 ⓒenvato elements

운전을 하다 보면 좌석에 앉았을 때 좌석 틈 사이로 스마트폰이나 지갑 등 작은 물품들이 빠지는 일이 흔하게 발생합니다. 작은 물건이 빠지면 손으로 꺼내기가 힘들 뿐만 아니라, 나중에 의자를 탈거해야지만 꺼낼 수 있는 경우도 생깁니다. 차량과 기어봉 사이에 틈이 있기 때문에 물건이 빠지는 걸 계속 신경 쓰셨을 텐데요.

 

 

불스원 틈새 수납 컵홀더는 차량 시트 틈새 활용을 하여 칸막이 수납공간을 제공해주는 제품입니다. 차량의 부족한 수납공간을 덜어줌과 동시에컵홀더 기능까지 겸하고 있어 운전석 조수석 및 기어 콘솔박스 사이에 끼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 칸막이 구조로 깔끔하게 정리 및 수납할 수 있어 실용성이 좋습니다. 사용 방향에 따라 운전석과 조수석 모두 사용이 가능한 만큼, 비워진 틈새에 끼워 간단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회전도 유턴도 아주 쉽게! 운전을 보조하는 파워 핸들 봉

출처 ⓒenvato elements

초보 운전자들은 유턴 같은 상황에 마주쳤을 때, 핸들을 한 번에 돌리기 힘들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핸들을 잡는 위치나 노하우가 부족해 어색하게 돌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회전이 자연스럽지 못할시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운전을 보조해주는 액세서리가 있다면 굉장히 편한데요.

 

 

불스원 실리콘 슬림 파워 핸들 손잡이 핸들 봉은 유턴 또는 주차를 할 때, 핸들을 부드럽게 돌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용품입니다. 실리콘 그립 소재가 미끄럽지 않게 도와주고, 360도 회전이 가능한 메탈 볼 베어링으로 부드럽고 신속하게 운전대를 회전시켜 주어회전이 매우 필요한 상황에 도움을 받아 조작이 가능해집니다.

 

10km 이하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주행 시에는 절대 사용하면 안 되는데요. 멈춰있는 상태에서 U턴을 준비할 때나, 주차장에서 주차할 때 굉장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없으면 불편한지 몰랐으나 한번 사용해보면 너무나 편리한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운전 환경은 사소한 것에서부터 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와 탑승자를 위해 꼼꼼히 차량 관리해주는 것으로, 실용성과 편의성 모두 갖춰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