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내 차의 개성과 인테리어가 바뀌는 자동차용품 List 4

2022. 12. 9.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제 자동차의 인테리어는 자신의 개성을 반영하고 취향을 표현하는 요소로 불리고 있습니다. 내 차의 컬러와 향기를 위해 어떤 액세서리를 가지고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 이미지가 확 달라지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 차의 개성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내부 인테리어 변경과 깔끔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자동차용품 네 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카테리어의 끝판왕, 예쁘고 감성적인 인스틱 디퓨저

우리가 차량에 탑승하자마자 느껴지는 건 다름 아닌 바로 향기입니다. 향기는 자동차의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고, 개개인의 취향을 바로 느낄 수 있으므로 많은 분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향기에만 신경 쓴 나머지 실내 인테리어와 맞지 않아 어색하거나, 부피가 커서 곤란한 일을 겪기도 하는데요. 최근 불스원은 이런 니즈를 잡기 위해 감성적이면서, 향기까지 고풍스러운 인스틱을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불스원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는 인센스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차량에서도 힐링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보통 인센스는 사용 후 답답한 느낌이 강해 사용을 꺼리셨던 분들도 계셨을 텐데요. 그라스 디퓨저는 이런 답답함은 빼고 향기로움을 더해, 처음부터 끝까지 프리미엄 향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향 함량 100%로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아 본연의 향이 더욱 잘 느껴지며, 사용 후에도 감각적인 공간으로 연출 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세련된 메탈링과 모던한 블랙 스틱의 조화가 이루어지는 디퓨저로 내 자동차에 향기를 선사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2. 예쁜 색상과 기능성까지, 센스 가득 밸런스온 시트

자동차 시트는 평소 어떻게 관리했는지에 따라 동승자에 대한 배려를 바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운전자와 동승자가 앉자마자 바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만큼, 배려있는 인테리어라고도 불리는데요. 저렴한 시트를 구매해서 놓기에는 마감처리가 좋지 않아 허술해 보이고 쿠션감이 불편하기까지 합니다. 그래서 자동차 시트를 선택할 때는 내 차에 맞는 색감과 더불어,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는 오래 앉아서 느끼는 통증을 비롯해,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 밀착 방식으로 쾌적함을 주는 차량용품입니다. 그레이, 그린, 오렌지 등 기호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으며, 세계 특허 출원 중인 베타젤 소재가 채택되어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운전하다 보면 오래 앉아있는 시간이 긴데 장시간 앉아도 탄성이 유지되고, 간단한 물 세척으로 관리 할 수 있으므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Life Science & Medincine 부분 수상)를 받은 만큼, 내 차의 인테리어와 함께 어우러지는 경제적인 시트를 바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3. 차에서 갖는 힐링 타임, 개성이 확실한 우드 테이블

운전을 하다 보면 가끔은 그냥 쉬고 싶고, 함께 탄 친구와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고 싶기도 하고, 이동 중에 가벼운 간식이나 식사 등 여러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럴 때 테이블이 있으면 참 좋은데 마땅히 대체할 만한 차량용품이 없었어요.

 

특히 차에서 음식물을 먹을 땐 자세가 안정적이지 않아 불편함을 감수해야만 했고, 조금이라도 틀어지는 순간 바로 차량이 더러워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처럼 차에서 갖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편의성을 갖춘 차량용 테이블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캠크루 차량용 우드 테이블은 차 밖에서의 일상만큼, 차 안의 일상도 사랑하는 운전자를 위해 준비된 제품입니다. 차 안에서 힐링을 즐기거나 음식물을 섭취할 때, 또는 차박, 차크닉 시에도 활용하기가 아주 좋은 아이템이에요.

 

일반적인 차량용 테이블은 고정되어 있어 반경이 좁은 편인데, 불스원 우드 테이블은 270도 전방위 조정이 가능해 이용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해 실용성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높이 조절은 물론 기존 나사 방식에서 브라켓 체결구조로 고정력을 개선하여 지지력을 더욱 높여 안정성이 높습니다. 감각적인 우드 디자인과 사용 방법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는 차량용 우드 테이블을 사용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4. 지저분한 트렁크 공간을 트렁크 정리함으로 깔끔하게

자동차 실내 관리를 하다 보면 다양한 차량용품을 평소에 갖고 다니게 됩니다. 언제 어디서 필요할지 몰라 미리 트렁크에 넣는 경우가 많은데요. 별도의 트렁크 정리함이 없는 경우 난잡하게 어질러져 있어서, 물건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기도 하죠. 트렁크가 지저분하면 차량의 개성은 물론 인테리어까지 최악의 이미지로 보일 겁니다. 가급적 트렁크는 평소에 꼼꼼하게 정리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은 실속 있는 포켓으로 제품 앞면 양쪽 측면에 나누어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입니다. 탈부착할 수 있는 벨크로 타입 내부 칸막이가 있어 정리가 수월하며, 상하차가 쉬운 이동식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보통 자동차 트렁크에 정리함을 두면 미끄러져서 신경 쓰이는 일이 발생하게 되는데,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은 하단에 미끄러짐 방지 벨크로가 있어 안정적인 설치가 가능합니다. 사용할 때는 편리하게, 사용하지 않을 때는 쉽게 접어 보관이 가능한 만큼 경제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보관함으로 내 자동차 트렁크를 정리해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외부를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탑승 후 바로 느껴지는 실내 또한 운전자의 이미지를 바로 보여주는 요소입니다. 보이지 않던 부분까지 세밀하게 관리함으로써 탑승자에게 센스있는 운전자가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