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겨울철 사고 예방! 안전 운전을 도와주는 차량용품 4

2022. 12. 12.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우리가 운전하기 위해 자동차에 탑승하는 순간부터 다양한 차량용품이 필요하게 됩니다. 차량용품은 안전을 예방하거나, 운전을 보조하거나, 편의성을 높여주는 등 정말 다양하게 쓰이는데요. 무엇보다 사고를 예방해주는 차량용품들은 꼭 필요합니다.

 

차량을 운행하다가 사고가 나게 되면 피해자일 경우라도 굉장히 피곤하고 스트레스받는 일이 많아집니다. 그 때문에 항상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운전 습관, 그리고 상황에 맞는 차량용품을 갖춰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사고를 예방하기 좋은 불스원 차량용품 네 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발수코팅으로 안전한 주행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워셔!

출처 ⓒunsplash

날씨가 급격하게 내려가는 최근, 눈까지 오기 시작했는데요. 운전자들은 차량 탑승하기 전에 앞 유리에 얼어 있는 성에를 발견하게 됩니다. 밤에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생겨나는 자동차 유리에 성에가 발생하게 되는데, 크게 당황할 필요 없습니다. 불스원 워셔액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뿐만 아니라 앞 유리는 시야를 담당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항상 깨끗하게 관리해주셔야 합니다.

간혹 운전자들이 성에를 제거하기 위해 칼이나 날카로운 물체로 긁어내거나 뜨거운 물을 붓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오히려 유리에 흠집이 생기고 무리를 주기 때문에 가벼운 성에라면 불스원 워셔액으로 제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레인OK 3배 빠른 프리미엄 발수코팅 워셔는 성에 제거를 비롯해 찌든 발수코팅, 각종 오염물질 제거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기존 자사 3IN1 코팅 워셔 대비 3배의 빠른 발수코팅 속도와 지속력이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발수 각과 내구성을 극대화하여 한겨울에도 이상 없이 자동차 유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만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 성에는, 걱정 없이 전용 워셔액으로 해결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눈길 운전의 응급조치! 스프레이 체인!

슬슬 눈 내리는 날씨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눈이 내리는 순간은 그나마 위험이 덜 하지만, 그 내린 눈이 꽁꽁 얼게 되면 정말 위험한 도로로 변하게 됩니다. 매년 눈길 사고는 끊임없이 뉴스에 나오기도 하고 심하면 사망까지 발생되는데요. 올해도 벌써 여러 곳에서 블랙아이스로 인해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때문에 눈길에서는 꼭 안전용품을 구비하셨다가, 비상 시 사용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비싼 윈터 타이어나 번거로운 타이어체인을 사용하기보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체인을 추천드립니다.

 

 

스프레이 체인은 누구나 쉽게 어디에서든지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쉽고, 눈길에서 바퀴가 헛돌거나, 위험한 빙판길에서 사용할 시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바퀴 접지면에 골고루 뿌려준 후 3~5분 후에 운행하면 끝! 일정도로 간단합니다. 사고가 정말 많이 발생하는 눈길! 에서만큼은 스프레이 체인을 꼭 구비하셔서 안전한 주행을 하시길 권장합니다.

 

 

 

 

 

혹한의 상황에서도 손상 없는 특수 실리콘 와이퍼!

겨울에는 와이퍼의 손상도 고려해봐야 하는데요. 와이퍼를 오래 사용했거나, 얼어있는 유리를 자주 닦으면 와이퍼 날의 손상은 점점 심해집니다. 와이퍼의 날이 손상될수록 기능성이 떨어지고 유리가 잘 닦이지 않아, 운전 시 굉장히 위험한데요. 주기적으로 와이퍼를 체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고무 날 와이퍼 같은 경우에 혹서, 혹한 날씨에 날 형태가 변형되거나 데미지를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에 비해 실리콘 발수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변형률이 5%대로 거의 일어나지 않을정도로 내구성이 좋습니다. 

 

 

실리콘 발수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영하 10도 얼음과 눈이 덮인 유리창에서도 고무날 손상 없이 뛰어난 닦임성을 보여줍니다. 얼음이나 눈이 덮인 상황은 운전 할 때 굉장히 위험한데, 시야만 잘 보여도 사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얼어있는 유리창은 고무 날의 손상을 크게 줄 수 있기 때문에 내구성 면에서도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00만회 내구닦임성능 테스트 까지 검증한 실리콘 발수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겨울 운전을 안전하게 보내세요!

 

 

 

 

 

순간 생기는 김 서림, 안전을 위해 빠르게 해결하는 티슈

12월부터는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면서, 유리창에 김이 서리기 시작합니다. 김 서림은 내외부 온도 차이로 인해 생기는 현상인데요. 김 서림을 방치하게 되면 운전자의 시야를 심하게 방해하기 때문에 쉽게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순간적으로 생기는 김 서림 제거에는 빠르고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는 제품이 좋습니다.

 

 

레인 OK 김 서림 티슈는 스프레이 타입과 달리 가볍게 닦아 주는 것만으로도 쉽게 김 서림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김이 서린 상태에서 간편하게 티슈처럼 사용하면, 말끔하게 제거됨과 동시에 김이 서리는 것을 방지해주어 선명한 운전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한 번 사용으로 최대 10일까지 지속되는 김 서림 방지! 불스원 티슈를 통해 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사고를 예방하는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날이 점점 더 추워지고 있는데 눈과 추위로 인해 사고를 예방하는 방법은 꼼꼼하게 차량 관리를 해주는 것에서 시작하므로, 잊지 말고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