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월드컵은 레드 데빌, 자동차용품은 레드 불스원!

2022. 11. 29.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카타르 월드컵! 전 세계 사람들의 축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많은 국가의 선수들이 자국을 위해 실력을 뽐내는 상황입니다. 두 번의 경기를 치른 우리나라는 12월 3일 포르투갈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요.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많은 선수가 부상을 딛고 경기에 임하는 만큼, 대한민국의 상징인 붉은 악마의 뜻을 전하고자 분투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뜻을 이어 많은 사람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과 함께 월드컵을 응원하면서, 자동차용품 중에서 붉은 악마가 생각나게 하는 패키지는 어떤 것이 있을지 알아보고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엔진 때 정리는 깔끔하게, 불스원샷 스탠다드

힘차게 뛰는 선수들처럼, 자동차 역시 막힘 없이 시원하게 도로 위를 주행하고 싶어 하는 운전자들이 많습니다. 특히 오래된 차를 운전하는 경우, 엔진 관리의 여부에 따라 연비를 비롯해 떨림 등 성능 차이를 크게 느끼게 됩니다. 자동차의 주요 부품 중 하나인 엔진은 관리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출력을 비롯해 연비 저하, 수명 감소 등 인젝터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내 차의 성능 유지를 위해서는 불스원샷을 통해 꾸준하게 관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샷 스탠다드는 일상에서도 습관처럼 쉽게 엔진을 관리 할 수 있게 개발된 엔진 세정제입니다. 20년 이상 자동차 업계를 선도해온 불스원의 집약된 기술로 세정과 코팅을 한꺼번에 도와줍니다.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생겨나는 카본 때를 억제하는 데 효과적이며, 휘발유 및 경유 차량에 맞는 최적의 배합을 구현해냈습니다.

 

불스원샷 스탠다드 사용만으로도 엔진 때를 60.6% 이상 제거할 만큼, 검증된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 차의 성능을 유지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위해 엔진 세정제 활용을 추천해 드립니다.

 

 

 

 

 

#2. 패브릭 소재의 레드 C타입 케이블

차량을 운전할 때는 다양한 전자기기가 필요하고 활용됩니다. 길 안내를 도와주는 스마트폰 내비 앱을 비롯해 업무 시 활용되는 태블릿 등 이동 시에도 충전이 필요한 때가 많습니다. 따라서 케이블을 사용하시거나 무선 충전을 활용하기도 하는데요. 충전 속도가 느려 난감해진 경험 누구나 한 번쯤 있으실 겁니다. 

 

불스원 C타입 패브릭 케이블은 안드로이드 최신 단자 규격에 맞추어 출시된 붉은색의 패브릭 케이블입니다. 가장 내구성이 탄탄하고 꼬임이 없는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안정성을 더했고, 피복이 벗겨지는 일이 적은 만큼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약 1m 길이를 지니고 있어 차 안에서 사용하기에 딱 알맞습니다.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USB 단자와 상하 대칭인 C타입 커넥터를 지니고 있어 자동차가 아닌 PC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이제는 차 안에서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충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3. 최고급 카르나우바 왁스로 고광택 차량 만들기!

자동차 운전을 하다 보면 다양한 외부 요소로 인해 도장 면에 크고 작은 생채기가 나게 됩니다. 산길에서 발생하는 나뭇가지의 잔흠집, 주차장에서 발생하는 벽면의 손상, 주행 시 튀어 오르는 돌덩이 등 나도 모르게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장 면을 관리하기 위해 정비소에 가는 것이 좋지만, 비용과 시간이 들기 때문에 셀프 시공이 가능한 차량용품들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제는 셀프 세차장에서 자동차를 닦고 관리하는데 투자하는 디테일링 문화가 확산하고 있습니다. 고광택 왁스를 사용하면 차량의 광은 물론 오염과 미세 스크레치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므로, 세차의 끝은 마지막 왁스로 마무리하면 좋다는 점 기억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불스원 고광택 왁스는 최고급 카르나우바 왁스가 함유되어 깊이 있는 광택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코팅 보호와 발수 효과에 뛰어나며, 작업성이 간편합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뿌려주고 닦아 손쉬운 시공이 가능합니다. 왁스 시공은 궂은 날씨를 비롯해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부터 깔끔하게 도장 면을 지키는 방법이므로, 잊지 말고 세차 후 사용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4. 미세먼지 차단부터 생활악취 감소까지, 베이킹소다 에어컨 필터

날이 점점 추워지면서 자동차 안에서 에어컨 히터 필터를 가동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에어컨 필터를 아직 교체할 필요가 있을까?’ 생각하며, 일 년 내내 그대로 교체하지 않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운전자들이 사용하는 에어컨 필터는 창문이 닫혀 있다 하더라도 필터를 통해 각종 먼지가 유입되는 만큼, 6개월에 한 번 교체 주기에 맞춰 바꿔주시는 게 좋습니다.

자동차 실내는 좁은 공간 특성상 계속해서 순환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미세먼지를 비롯해 시트에 베인 냄새 등등 생활 악취로부터 관리해주시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내부 환경이 좋지 않을시 어지럽거나 졸음, 운전자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대비하는 게 좋습니다.

 

 

불스원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에어컨 필터는 미세먼지 차단은 물론 생활 악취 감소까지 도움을 주는 차량 전용 필터입니다. 실생활에서 탈취를 위해 활용되는 베이킹소다가 함유되어 있어 땀 냄새, 음식 냄새, 쾨쾨한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잡아줍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와 앞차에서 발생하는 배기가스 등 5대 유해가스 제거를 도와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합니다. 에어컨 필터 하나만으로도 차량 내부 공기를 관리할 수 있는 만큼, 지금 바로 이 효능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우리나라의 상징인 붉은 악마를 연상할 수 있는 불스원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작은 가능성만 있다면 그 가능성을 보며 앞으로 달려 나가고 있다는 우리나라 대표팀 선수들! 만만치 않은 여러 팀이 많지만, 승리를 통해 우리 뜻과 축구 열기를 더해주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