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수요리뷰회] 센스있는 차량용품 정리,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

2022. 11. 9.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번에 드디어 새 차를 뽑으면서 자동차에 필요한 용품들을 구매하고 정리해보았는데요. 제가 깜빡하고 준비하지 못했던 게 트렁크 정리함이었어요. 트렁크 정리함이 있고 없고에 따라 차 상태가 매우 달라져서 수요리뷰회를 해야겠단 생각이 들었는데요. 사이즈가 넉넉하고 수납하기가 굉장히 편한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이 있으니 얼마나 유용했는지 모릅니다. 한 번 같이 살펴보도록 하시죠!

 

 

 

 

트렁크 정리함, 차량 정리가 필요한 이유

차를 구매한 지 이틀도 안 돼서 트렁크를 열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나름 정리했다고 생각했는데 트렁크 안쪽은 난장판이 되어 있던 거죠. 

 

 

특히 세차 용품을 종이 쇼핑백에 담아 놓았는데, 이렇게 약할 줄 몰랐습니다. 쓱 찢어지면서 다 떨어져 난장판이 되어 있네요. 짐을 더 놓기도 어려울 정도로 다 흩어져있고, 정리가 안 되어 지인이 볼 때마다 민망하더라고요. 이때 트렁크 정리함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립부터 넓은 수납까지 간편한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

짐이 많은 만큼 트렁크 정리함은 L 사이즈 대형이 필요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크면 클수록 편하게 가득 담겨서 좋더라고요.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은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된 부분들이 많아서 곳곳에 실용적인 것들이 많아요. 천천히 하나씩 살펴볼게요!

 

 

① 조립이 너무 간단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정말 작은 부피로 접혀있는데요. 접이식 구조라서 필요할 땐 양쪽으로 당긴 후, 뚜껑만 떼었다 붙이면 끝! 입니다. 정말 쉽게 조립할 수 있죠?

 

 

② 탈부착이 가능한 내부 칸막이 

필요에 따라 쉽게 내부 칸막이를 조립할 수 있는데요. 벨크로 찍찍이 타입으로 탈부착이 쉬워서 편한 방법대로 트렁크 정리함을 사용할 수 있어요.

 

 

③ 미끄러짐 방지 벨크로

제가 가장 센스 있다고 느낀 부분인데요. 제품 하단에 미끄러짐 방지 벨크로가 있어서 트렁크가 움직이지 않고 잘 고정이 됩니다. 벨크로가 없는 제품들은 트렁크 내부에서 또 움직이며 쏟아지는 때도 있거든요.

 

 

아랫부분에 이렇게 벨크로가 있어서 안정적인 설치가 가능하고, 원하는 위치에 트렁크를 올려두면 움직이지 않고 고정이 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짜 편리하고 센스 있는 부분 넘버원으로 뽑고 싶어요.

 

 

④ 실속 있는 포켓

제품 앞면과 양쪽 측면에 포켓이 있어서 세차 융이나 디테일링 장비 등 자주 사용하는 세차 용품을 넣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기존 제품에는 포켓이 없었는데 새롭게 업그레이드되면서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옆에는 그물로 되어 있는 포켓인데 더욱 큰 물건을 다양하게 넣을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앞쪽 옆쪽 포켓만 잘 활용해도 정말 많은 수납이 가능해요.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은 수납공간이 많아서 기존 트렁크가 훨씬 넓게 느껴지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⑤ 상하차가 용이한 이동식 손잡이

손잡이가 없어서 불편한 트렁크 정리함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은 포켓 윗부분에 양쪽 손잡이가 달려 있어서 세차 시 이동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위치 고정하기에 정말 편리한데요. 손잡이를 통해 무거운 트렁크 정리함도 쉽게 이동할 수 있어요.

 

 

 

 

트렁크가 넓어지는 마법,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 제품의 사이즈는 가로 53cm * 세로 30cm * 높이 32cm인데요. 특히 세로 높이가 생각보다 굉장히 높습니다. 워셔액도 세워서 들어가는 크기거든요. 그래서 이것저것 넣어보는데 생각 이상으로 많이 들어가요.

 

정리함 없이 트렁크에 이것저것 넣었을 때는 '벌써 트렁크가 꽉 차네?'라는 느낌이었다면, 정리함을 사용했을 때는 '이렇게까지 많이 들어간다고?' 하는 느낌이에요.

 

 

제가 가지고 있는 세차 용품을 다 넣고 나서도 트렁크 정리함의 공간이 텅텅 비었어요. 수납공간이 보이는 느낌과 매우 다릅니다. 정말 많이 들어가요. 게다가 디자인도 캔버스 재질이라, 새 차에도 고급스럽게 잘 어울린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 사용 전과 후

트렁크 정리함을 사용하지 않았을 때와 사용했을 때의 정리된 모습인데요. 보이는 첫인상 자체가 매우 큰 차이가 납니다. 열리는 순간 느낌 자체가 달라요! 기존 차량에는 왜 진작 사용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넉넉한 수납공간과 깔끔한 트렁크 정리가 돋보이는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 높이와 크기가 커서 세차 용품뿐만 아니라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하는 필수품도 모두 잘 들어가기 때문에 하나는 필수로 있는 게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특히 차량 필수용품 중에서 타이어 바람을 채워주는 용품이나 차량용 청소기 같은 크기가 조금 있는 제품들도 깔끔하게 들어가니까 트렁크가 너무 깨끗해져서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트렁크 정리함을 통해서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해보시고, 트렁크를 잘 활용해보세요. 차량 관리가 정말 쉽고 이미지가 확 달라집니다. 센스있는 차량 관리!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을 만나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