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소비자의 선택, 불스원몰 누적 판매 인기 상품 BEST 4 차량용품

2022. 10. 14.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10월, 한 해의 마무리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올해도 많은 소비자분이 자동차 성능을 유지·보존하기 위한 차량용품을 선택해주셨는데요. 자동차 관리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또 셀프 정비에 관심이 커지면서 세심하고 디테일한 관리를 선호하는 추세가 되었습니다.

 

불스원은 20여 년 가까이 쌓인 오랜 노하우와 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운전자들이 더욱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왔습니다. 과연 소비자들은 어떤 불스원 차량용품을 가장 많이 선택해주셨을까요? 오늘은 불스원몰 누적 판매 차량용품 BEST 4와 그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O.1 가장 많이 사랑받는 불스원샷 골드

운전자들이 엔진 관리를 위해 가장 많이 찾아주신 1위 상품은 불스원샷 골드입니다.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마모와 부식은 시작되는데요. 엔진 내부에서 연료가 연소하고 남은 그을음과 뜨거운 열에 증발한 엔진오일이 카본 때를 생성하게 됩니다. 카본 때가 쌓이면 연료분사를 방해해 연비 저하 및 출력 감소, RPM을 불안정하게 만들어 성능 저하를 유발하게 되죠. 또한 엔진에 있어 수분은 부식과 산화를 발생해 고장 및 불완전 연소의 원인이 되므로, 자동차 엔진 세정을 위해 세정력과 수분 제거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자동차의 핵심이라 불리는 엔진은 관리 여부에 따라 성능의 차이가 날 수 있어 평소 꾸준한 관심이 필요한데요. 불스원샷 골드는 엔진 세정과 듀얼 부스터, 수분 제거까지 세 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3in1 제품으로 엔진의 보호를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기존 스탠다드 제품보다 11%나 세정력이 향상되었으며, 듀얼 부스터 첨가로 엔진을 보다 더 빠르고 강력하게 세정 및 복원해줍니다. 차종에 따라 휘발유용과 경유용에 최적화되는 성분을 담아냈습니다. 가장 많이 사랑받는 차량용품! 엔진 세정제 사용만으로도 달라지는 효과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불스원샷 골드 휘발유용: PEA 세정성분 + GDI + 옥탄 부스터

불스원샷 골드 경유용: PIBSI 세정성분 + CRDi + 세탄 부스터

 

불스원샷 골드 사용 방법!

① 불스원샷을 반드시 연료 주입구에 주입해주세요.

② 불스원샷 한 병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③ 주유 후에 불스원샷을 주입해도 좋습니다.

 

 

 

 

 

NO.2 물만 뿌려도 깨끗해지는 유리막 코팅제

주행 시 선명한 시야 확보를 위해 활용된 2위 상품은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유리막 코팅제입니다. 자동차를 몰고 도로 위로 나가면 다양한 오염물에 노출되기 시작합니다. 각종 먼지를 비롯해 빗방울 등으로 인해 자동차 유리가 금세 더러워지게 되죠. 이를 방지하기 위해 유리막 코팅을 하려고 해도, 시술 비용이 부담되어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 차량 관리에 관한 관심이 커지면서 셀프로 시공할 수 있는 제품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사용법이 간단하고 성능까지 탄탄한 유리막 코팅제로 어떤 제품이 있을까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유리막 코팅제는 더블 크리스탈 코팅(DCC 코팅)으로 지속성과 방오성이 뛰어나며 사용법이 간단해 쉽고 빠르게 유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500mL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코팅층이 누적될수록 스월 마크 및 미세 스크래치 커버&광택 향상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유리막 코팅제 하나로 코팅 지속 효과와 오염 부착 방지 효과, 광택까지 주어 자동차 유리를 확실하게 보호해주세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의 사용 방법!

① 흙이나 오염물질을 제거한 뒤 사용해주세요.

② 제품을 잘 흔든 후 분사 노즐을 돌려서 시공 부위에 분사해주세요.

③ 제품을 도장 면에 분사하여 깨끗하고 부드러운 융으로 골고루 도포한 뒤 마른 면으로 닦아 마무리해주세요.

④ 얼룩이 생기면 STEP 2~3의 방법으로 재시공해주세요.

 

 

 

 

 

NO.3 차량에 은은하게 퍼지는 달콤한 향기, 그라스 디퓨저

차량 내부 냄새를 잡는 데 도움을 준 3위 상품은 그라스 디퓨저입니다. 운전하다 보면 내부에서 간식을 먹기도 하고, 에어컨이나 히터를 가동하게 됩니다. 중간중간 환기를 통해 냄새를 제거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추운 날씨에는 이마저 쉽지 않습니다. 또한 미세먼지가 심하거나 비가 많이 올 땐 냄새를 견뎌야 하는데요. 창문을 열지 않고 드라이브하다 보면 필터 내부에서 오염된 냄새가 순환하기 시작합니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 차량용 디퓨저를 활용하시는데요. 일반적인 차량용 디퓨저는 지나치게 강한 향의 방향제가 많아 선택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최근 운전자들은 톡 쏘는 듯한 독한 향보다는,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퍼지는 방향제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내부에 비치하는 것이기 때문에 향기와 더불어 인테리어까지 동시에 충족하는 제품을 선호하고 있죠.

 

그라스 차량용 디퓨저는 깊고 풍부한 향취와 은은한 지속력,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녹여낸 제품입니다. 500년 전통 프랑스 향수의 낙원을 모티브 하여 출시되어,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품격 있고 전문적인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고급 향수에 주로 사용되는 3단계 퍼퓸 노트를 적용하였으며, 소비자 기호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블랙베리&체리, 퓨어 코튼, 자몽&피오니, 페어&프리지아, 애플사이다, 허니 레몬까지 6가지 향을 구현해 냈습니다. 차 안에 잔잔하게 퍼지는 향수를 원하신다면, 그라스 차량용 디퓨저를 추천해 드립니다!

 

 

 

 

 

NO.4 내 차 엔진오일을 내 운전 스타일대로 알맞게!

차량 유지를 위해 필수로 교체되는 소모품인 365 프로젝트 엔진오일이 4위 상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엔진오일은 차량마다 적합한 오일을 선택해 넣어주셔야 하고, 교체 주기를 지켜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운전자들의 평소 습관에 따라 구분하여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퇴근용으로 운전을 하시는 분들은 막히는 길에서 가다 서다 반복하는 주행을 하게 됩니다. 장거리 여행이나 주말에는 장거리 운전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용도에 따라 엔진오일을 사용해주셔야 연비의 정숙성을 향상하고, 차량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불스원 365 프로젝트 엔진오일은 출퇴근 운전자를 위한 EVERYDAY 5W-30과 주말 여행자를 위한 WEEKEND 5W-30을 모두 구현해냈습니다. PAO를 첨가한 합성기유(베이스 오일)에 운전자의 상황에 맞춰 성분을 첨가해 최적화한 제품입니다. 엔진 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연구진이 1,620가지 케이스를 분석하여 개발하였으며, 미국석유협회(API) SP 최신 규격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내 자동차 관리를 위한 필수용품! 엔진오일 교체로부터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에서 누적 판매된 인기 상품 BEST 4와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시기에 맞게 차량용품을 교체하고 사용한다면 더 안정적이고 쾌적한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성능을 유지하는 길은, 꾸준한 관리가 핵심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