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살균 소독부터 냄새 제거까지! 자동차 실내 오염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차량용품

2022. 10. 10.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차량이 많고 인구가 밀집된 지역에 살다 보면 다양한 오염물질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자동차의 밀폐된 공간은 외부 공기가 차단되어 있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사실 자동차 문을 여닫는 순간마다 수많은 먼지와 오염물들이 쌓이고 있습니다.

 

특히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들은 청소하기가 더 어려워 그대로 두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오염 요소들을 그대로 방치하면 어지럽거나 답답함, 호흡기 질환 등 운전환경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잘 관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운전자를 괴롭히는 자동차 실내 오염 요소들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차량용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차량 속 세균과 바이러스에 뿌리는 소독제 살균소독수

출처 ⓒfreepik

운전하기 위해 운전대를 잡는 순간부터 우리는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시작합니다. 운전대를 비롯해 휴대폰, 각종 차량 내부 버튼들은 세균이 증식하기 최상의 조건을 지니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코로나 이후 마스크와 손 소독제로 관리하려는 분들은 많지만, 막상 오염된 차량 내부를 신경 쓰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제대로 청소되지 않은 차량 내부에는 850종의 박테리아가 번식할 수 있고, 특히 핸들에는 화장실 변기의 2배에 달하는 세균이 숨어 있다고 합니다. 일상 곳곳에 숨어 있는 세균덩어리들은 사용자가 인식하고 꾸준히 청소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불스원 뿌리는 소독제 살균소독수는 냄새 원인균 포함 51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강력 제거해주어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아염소산(HOCl)이 주성분으로 무색, 무알콜, 무향료 제품이며, 살균 효과를 비롯해 안전성까지 갖추어 언제 어디든 뿌려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생활 속 다양한 악취와 건강을 위협하는 세균! 운전자와 동승자의 건강을 위해 손쉽게 뿌리고 닦아 차량 내부를 청소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2. 에어컨 필터에서 공기청정기 효과를 그대로!

출퇴근 시간처럼 자동차 통행량이 많은 때에는 자동차 내부 공기가 크게 악화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외부에서 유입되는 유해 가스와 악취, 미세먼지 등을 제대로 여과하지 못해 공기가 오염되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오염된 공기들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동안 계속 실내를 순환합니다. 공기 중 오염 요소가 높아지면 나른함과 피로감, 두통 및 졸림이 따라올 수 있습니다. 이는 운전 중에 매우 위험하므로, 평소 내부 공기를 잘 관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환기만큼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필터 관리인데요. 일반적으로 필터는 외부에서 유입되는 먼지와 오염 요소를 관리하기 위해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저가형 필터의 경우 초미세먼지를 비롯해 배기가스 등을 걸러내지 못하므로, 공기 청정 효과를 도와주는 필터를 선택하시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불스원 프리미엄 공기 청정 항균 활성탄 필터는 5중 필터층으로서 공기 청정부터 항균, 냄새, 배기가스, 초미세먼지까지 유입되는 각종 오염 요소들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공기 청정을 책임지는 콜게이트 필터층은 약 20평형의 공기청정기와 유사한 청정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필터 원단 내부에 오염된 세균에 대한 99.9% 강력 항균 파워를 지니고 있어 외부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100% 국내에서 생산되어 품질부터 성능까지 모두 갖춘 필터 사용으로 각종 오염 유입 걱정을 덜어보시길 바랍니다.

 

 

 

 

 

#3. 탈취 캡슐로 차 냄새를 제거하고, 기분 좋은 향으로 차 안에 활력을!

차량을 운행하다 보면 점점 여러 냄새가 나기 시작합니다. , 자동차 시트에 스며든 냄새, 새 차 냄새, 먼지 냄새, 특히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은 담배 냄새까지 다양한 요소들이 악취를 유발하게 됩니다. 복합적으로 나는 악취들은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운전자가 인지하기 전까지 불편함을 견디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장기적으로 이러한 환경 속에서 주행한다면 운전환경에도 좋지 않으며, 내장재에 냄새가 더 깊게 밸 수 있어 주기적으로 점검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가장 먼저 오염 원인을 유발하는 것들을 청소 또는 교체해주시고 나서 탈취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운전자의 상황, 용도에 따른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불스원 살라딘 강력 탈취 캡슐은 야자 숯 활성탄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안정적인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TCC 특허 기술이 적용된 강력한 탈취 효과로 악취 가스를 근본적으로 분해, 제거해 줍니다.

 

캡슐 모양의 탈취제로 도어 포켓에 하나씩 비치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담배 냄새, 새차 냄새, 생활 악취 등 용도에 맞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믿을 수 있는 탈취력과 악취 제거는 불스원 살라딘 탈취 캡슐에게 맡겨주세요!

 

 

 

 

 

#4. 먼지 발생 예방을 위해 꼭 필요한 휴지통

우리가 일상에서 운전을 하다 보면 크고 작은 쓰레기가 발생하곤 합니다. 차 안에서 가볍게 먹는 간식이나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음식을 구매후 생겨나는 쓰레기 등을 처리하기 어려워 아무렇게 두는 운전자들이 계시는데요. 하나둘 쌓이다 보면 외관상 보기도 지저분하고, 먼지 발생을 유발해 차량 내부가 금세 오염되기 시작합니다. 

 

 

불스원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은 간단히 차량 홀더에 넣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실리콘 본체와 하단이 분리가 가능해 오염 시 간단한 물 세척만으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콘 재질로 오랜 시간 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차량 외에 가정 또는 사무실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간단한 쓰레기를 담아 둘 쓰레기통을 찾으셨다면, 불스원 실리콘 휴지통은 어떠실까요?

 

 

오늘은 차량 외부에서 유입되는 오염 요소를 비롯해 실내 운전 환경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차량용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자동차 내부는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를 위해 관리하는 습관을 갖는 게 좋습니다. 실내 오염물질에서 벗어나 쾌적한 드라이브 즐기시길 바라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