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시원한 가을, 장거리 여행 전 체크하는 차량용품 모음집! 9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2022. 9. 30.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무더위가 가고 이제 선선한 바람이 불어 보는 가을철이 다가왔습니다. 거리 두기가 해제되고 도심을 떠나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자동차 탑승자 모두의 안전을 위해 이맘때쯤 미리 차량을 관리해주시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관리하시는 일상을 공유해주신 분들의 후기를 담아 보았습니다. 9월 러브마이카 어워즈를 소개해 드립니다!

 

 

 

 


궁금했던 불스원샷 플래티넘 실사용 솔직 후기 – 니로아빠님

최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불스원샷 플래티넘을 사용해보셨다는 니로아빠님! 연료 첨가제를 사용할 때가 되어 불스원샷 1+1 행사를 관심 있게 보셨다고 하는데요. 주유하며 같이 사용해보니 차 자체가 정숙해지고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내 자동차의 엔진 속 묵은 때를 시원하게 제거해주는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엔진 관리에 최적화된 4가지 기능을 담은 제품입니다. 엔진 세정부터 주행 성능 유지, 산화 방지, 수분 제거에 이르는 4가지 효과로 성능 유지 및 보호까지 관리해주는 고성능 엔진 세정제입니다. 해당 제품은 차종에 따라 휘발유, 경유 2가지 타입에 맞추어 출시되었습니다. 용도에 따라 휘발유 차량에 최적화된 PEA + GDI 부스터가 첨가되었고, 경유 차량 용으로는 PIBSI + CRDI 부스터가 첨가되었습니다. 장거리 여행 전 지친 엔진 성능을 극대화해주는 연료 첨가제는 어떠세요?

 

 

 

 

 


장마 대비로 사용해 본 불스원 레인 OK 유막제거제 발수코팅 이지그립 SET – 고구마님

사이드 쪽 창문에 물방울이 계속 달라붙으면서 시야 확보에 어려움을 겪으셨다는 고구마님! 사이드미러가 잘 보이지 않아 불스원 레인 OK 유막제거제 발수코팅 이지그립 SET을 사용해보셨다고 하는데요. 이지그립을 통해 유막 제거를 한 뒤 발수코팅 작업을 통해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으셨다고 합니다.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제 발수코팅 이지그립 SET은 물과 유리 세정제로 제거되지 않는 물 때, 기름때, 각종 오염물 및 코팅 잔여물을 제거해 선명한 시야를 확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뿌옇게 생겨나는 유막을 제거하지 않는다면, 주행 중 생겨나는 여러 상황에 대처하기 어렵기 때문에 즉각적으로 제거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부담이 없으며, 일회용이 아닌 필요할 때마다 주기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드라이브하면서 자연스레 쌓여가는 유막을 바로 제거해주는 편의성을 느껴보세요!

 

 

 

 

 


내 자동차 관리를 위한 첫걸음, 불스원샷 골드! – 차니차니님

그동안 연료첨가제를 꾸준히 사용해보셨다는 차니차니님! 자동차 관리를 잘해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줘야 할지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 상세한 설명과 실사용 후기를 전달해주셨는데요. 불스원샷 골드를 통해 지속적인 연비상승이나 성능 유지 등의 효과를 보고 있어 만족스럽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불스원샷 골드는 22년 엔진 세정 기술이 집약된 3in1 High Performance 엔진 세정제입니다. 엔진 세정부터 듀얼 부스터, 수분 제거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자동차는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카본 때가 생겨나기 시작하는데요. 꾸준한 관리가 지속되지 않는다면, 연비 저하와 출력 감소, 배기가스 증가 및 RPM 불안정 등을 유발하므로, 주기적인 관리를 통해 성능을 보존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계절이 바뀔 때 (3,000~5,000km)마다 잊지 않고 주입하여 엔진 컨디션을 관리해주세요.   

 

 

 

 

 


올여름 히트 아이템! 캠크루 1초 우산텐트 – 착님

올여름 바다 물놀이 다녀올 때 캠크루 1초 우산 텐트를 너무 유용하게 사용하셨다는 착님! 원터치 텐트는 펴는 건 쉽지만, 접는 게 어려워 평소에는 사용하지 않으셨다고 하는데요. 파라솔 텐트는 사용법이 너무 간단하고 색감도 예뻐 만족스럽다는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떠나고 싶을 때 휴대하기 좋은 캠크루 1초 우산 텐트는 간편한 휴대성이 강점인 제품입니다. 장소에 따라 변신하는 텐트로서 세우면 파라솔, 눕히면 그늘막으로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미니멀한 시선 강탈 디자인으로 촌스럽지 않아 한 시즌뿐만 아니라 두고두고 사용하실 수도 있답니다. 민트, 블랙, 소이 밀크, 딥 그린까지 감성을 더한 색감 아래 펼쳐지는 나만의 오아시스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소비자와 함께한 9월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10월에도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