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초보 운전자라면 꼭 필요한 안전 운전 차량용품 4

2022. 9. 19.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고, 드라이브를 떠나고 싶어지는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운전과 도로에 익숙지 않은 초보운전자는 장거리 주행이 힘들 수 있는데요. 차량용품을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안전 운전에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초보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차량용품 네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운전 중 핸드폰 조작 멈춰! 무선 충전 거치대

운전 중 핸드폰 사용은 금물입니다. 하지만 내비게이션·블루투스 전화 등 운전에 절대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휴대폰 거치부터 무선 충전까지 해주는 안정적인 거치대가 있으면 운전에 큰 도움이 됩니다.

 

운전 중 핸드폰은 내비게이션으로 많이 사용되는데요. 배터리 소모량이 크기에 고속 충전이 되는 거치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치대는 휴대폰에 따라 거치가 불가한 제품도 있고, 충전 속도가 떨어지거나 오작동을 유발할 수도 있으니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불스원 오토스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 위치를 자동으로 스캔해 높낮이 조절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15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여 내비 앱 사용 중에도 배터리 충전이 가능해요. 더 쉽고 편안한 운전을 위한 첫걸음, 오토스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통해 편해지는 드라이브를 느껴보세요! 물론, 운전 중 핸드폰 사용은 절대 금지입니다.

 

 

 

 

 

비가 와도 걱정 NO! 안전까지 챙기는 와이퍼

출처 ⓒfreepik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비가 쏟아지면 불안해지고 실수도 잦아집니다. 비가 오면 빛이 반사되어 차선도 잘 보이지 않고, 시야 확보도 어렵게 돼요.

 

비가 내리는 날은 평소보다 20% 이상 감속을 해야 하고, 1.5배 이상 차간 거리를 반드시 유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빗길 과속 시 사고 위험이 큰 수막현상이 일어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빗길 운전의 핵심은 시야 확보를 해주는 것입니다. 비가 너무 많이 오면 와이퍼를 사용해도 잘 보이지 않을 수 있는데요. 와이퍼 내구성이 닳았거나 성능이 약한 와이퍼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시야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WPT(Weather Proof Technology) 기술의 특수 실리콘 고무로 만들어진 불스원 레인OK 메탈 실리콘 와이퍼우수한 닦임성과 뛰어난 발수코팅 지속성을 가지고 있어 빗길 안전에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내열성/내한성/내오존성을 극대화한 고무 배합을 가진 와이퍼로, 초기 성능을 오랜 기간 유지해 극한 환경에서도 변형이나 손상을 최소화하였습니다. 또한, 메탈하이브리드 관절 구조로 프레임이 유리 곡면에 강력하게 밀착될 뿐만 아니라, 공기역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고속주행 시 안정적이며 닦임이 좋습니다. 레인OK 메탈 실리콘 와이퍼와 함께 확실한 시야 확보를 경험해 보세요.

 

 

 

 

 

시야를 깨끗하게 만드는 그린 워셔

최근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벌레 사체 등 앞 유리에 오염물들이 많이 달라붙기 시작합니다. 이때 와이퍼가 작동되면 오염물이 번지면서 더욱 지저분하게 변할 수 있어요.

 

유리에 묻은 오염물질은 단순한 얼룩으로 보여 방치될 가능성이 큽니다. 오랜 시간 방치될수록 시야 확보에 어려움을 주기에 즉각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불스원 레인OK 에탄올 그린 워셔는 식물 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가 사용되어 세정력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앞 유리를 잘 닦아줄 뿐만 아니라 유해성이 낮은 편이에요. 불스원 레인OK 에탄올 그린 워셔는 워셔 중 유일하게 환경부와 시민단체가 선정한 화학 물질 저감 우수 제품이랍니다.

 

워셔액은 소모성 제품으로 자주 사용하게 되는 차량용품인 만큼, 여유 있게 구비하여 트렁크 등 차량 내부에 갖고 다니는 것을 추천해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김 서림 걱정 끝

김 서림은 내부와 외부의 온도 차이 때문에 생겨나는데요. 김 서림이 발생하면 운전할 때 시야가 보이지 않아 매우 불편합니다. 김 서림이 발생하면 위험한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전용 제품을 통해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자동차 내부 앞 유리, 옆 유리 등에 간편하게 분사하여 김 서림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주는 제품입니다.

 

일반 유리세정제처럼 유리면에 충분히 분사 후 깨끗한 천으로 닦아주면 완료! 급격히 기온 차가 바뀌는 날씨에도 방지 스프레이를 활용하여 선명한 운전 시야 확보를 해보세요.

 

 

아직 운전 경험이 많지 않은 초보운전자는 주행 중 긴장할 수 있는데요. 안전 운전을 위한 상식과 운전에 도움을 주는 차량용품을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드라이브를 만들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