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비 오는 날도 불스원 차량 관리 용품과 함께! 8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2022. 8. 26.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비로 인해 출퇴근 길에 당황하시는 분들 많으셨을 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장마를 함께한 분들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8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지금 시작합니다!

 

 


 

레인OK 유막제거제 발수코팅 이지그립 set – 999999999ow

여름 장마철을 대비해 셀프 발수코팅에 도전해 보셨다는 999999999ow님! 주위에서 제품에 대한 좋은 평을 많이 들어 믿고 제품을 구매하셨다는데요. 레인OK 유막제거제 발수코팅 이지그립 set 사용 후 와이퍼 없이 달려도 시야 확보가 잘 되어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었다는 후기 전해주셨습니다.

 

자동차 유리면은 미세먼지, 배기가스, 물 때 등으로 인해 얼룩이 생기는데요. 이렇게 생긴 오염물질은 장시간 방치 시 유막이 형성되어 운전자의 주행 시야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이중 입자와 벨크로 패드로 높은 유막 제거 효과를 자랑하고,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빗물을 튕겨내어 시야를 확보하는데 탁월한 제품입니다. 유막 제거 후 발수코팅 시공을 함께 진행하면 투명하고 깔끔한 유리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차 엔진 효율성과 연비 개선에 탁월한 불스원샷 70000 – 골드박님

1년에 2~3번 불스원샷 70000을 사용하신다는 골드박님! 장거리 운전을 마친 뒤, 차 엔진 효율성과 연비를 개선하기 위해 불스원샷을 넣어주셨다고 합니다. 실제 주입 후 엔진 출력이 상승하고, 엔진 진동과 소음이 줄어든 효과를 봤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한 소중한 내 차를 더 안전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불스원샷 70000이 제격이겠죠?

 

불스원샷 70000은 주행거리 70,000km 이상 혹은 5년 이상 주행한 차량의 엔진 성능을 복원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엔진 세정제입니다. 더욱 강력한 Hi-tech 원료가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성능과 수명 연장에 효과가 있습니다. GDI 부스터 첨가로 인젝터 및 흡기 밸브, 연소실 엔진 때를 제거하여 엔진의 연료 효율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고민은 구매만 늦출 뿐! 와이드미러 – Aero님

유럽이나 미국 차는 사이드미러에 음영구역이 생겨 불편함을 느끼셨다는 Aero님! 어느 정도 적응 기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만, 가족 차로 사용될 차량이라 불스원 와이드미러로 교체를 결심하셨다고 합니다. DIY 버전으로 구매해 직접 장착하셨다는데요. 차량 접근 감지 센서와 전용 열선 연결 잭이 있어 기존에 사용하던 기능을 모두 옮겨 사용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잭 바이 잭이라 일명 똥손(?)도 쉽게 가능하게 교체할 수 있다는 후기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세계 최초 광각 미러로 순정 미러보다 더 넓은 시야각을 보여줌으로써 운전자들의 사각지대 시야 해결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주차라인 확인도 편리해져 쉽고 정확한 주차를 도와줍니다.

 

 

 


 

깔끔하고 부드럽게! 매직카퍼 자동차 항균 핸들커버 – 보통의 상상님

심플한 디자인으로 촉감도 좋으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핸들 커버를 찾고 있던 보통의 상상님은 불스원 매직카퍼 핸들커버를 만나고 고민이 해결되셨습니다. 매끄러운 표면 커버로 핸들을 잡고 돌릴 때도 걸리적거림이 없고, 취향 저격 브라운 포인트링과 안쪽 마감 상태까지 매우 만족감이 높으셨다고 합니다. 매번 닦아낼 수 없는 자동차 핸들인데 항바이러스 원단인 점도 매력 포인트였다는데요. 무광 소재로 지문 찍힘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커버는 씌우고 싶지만 이물감과 투머치한 디자인을 선호하지 않았던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불스원 매직카퍼 핸들커버는 항바이러스 항균력이 뛰어난 구리 성분으로, 특수 코팅 처리된 원단을 사용해 휴먼 코로나 바이러스 및 일상생활 속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핸들 외경은 370mm ~ 380mm까지 커버할 수 있고, 색상은 그레이/베이지/브라운 세 가지 색상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내돈내산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 – 동네먹보 뽀레이님

갑자기 비가 쏟아지던 날 동네먹보 뽀레이님은 급하게 근처 건물 주차장에서 트렁크 필수품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을 꺼냈습니다. 넓은 자동차 앞 유리와 옆/뒷유리, 사이드미러까지 가볍게 제품을 분사해 준 뒤 약이 골고루 도포될 수 있도록 닦아주면 출발 준비 완료! 미리 사두었던 불스원 발수코팅으로 무사히 빗길 운전을 마치셨다고 합니다.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은 비 오는 날에도 사용할 수 있고, 미리 비를 대비할 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발수코팅 후 빗방울이 유리에 맺히지 않고 튕겨 날아가 안전 운전을 위한 시야를 확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부드러운 엔진필링음을! 불스원샷 4 in 1 플래티넘 – 참가자미님

참가자미님은 인젝터 클리닝을 위해서 주기적으로 연료첨가제를 넣으신다고 하는데요. 불스원샷 1+1 행사를 하고 있어 구매 후 맥스크루즈 가솔린과 제네시스 BH330에 주입했습니다. 캡을 열어 불스원샷 플래티넘을 넣어준 뒤 기름을 가득 주유하고 어느 정도 주행 후, 확실히 달라진 엔진필링음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부드럽고 좋아진 엔진음에 정숙성을 피부로 느끼신 참가자미님, 앞으로 불스원샷 1+1 행사 때마다 놓치지 않고 불스원샷 플래티넘을 구매하실 예정이라고 합니다.

 

불스원샷 4 in 1 플래티넘은 4 in 1 High Performance 엔진 세정제로, GDI 부스터/옥탄 부스터/산화 방지/수분 제거 효과가 있습니다. 불스원샷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으며, 주유 후에 불스원샷을 넣는 것도 가능합니다.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슬기로운 여름을 보낸 소비자와 함께한 8월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선선해진 9월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