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프로 셀프세차러를 위한 세차 용품! 불스원 크리스탈 차량 외장 관리 용품 신제품 4종

2022. 7. 25.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셀프세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주유소 자동 세차는 저렴하지 않고, 스크래치나 휠 같은 부분은 자동 세차로 잘 닦이지 않아 셀프세차의 수요가 많은데요. 요즘 출시된 세차 용품은 물이 필요 없는 기능성 제품도 있어 장소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세차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누구보다 세차에 진심인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불스원 신제품 세차 용품 BEST 4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크리스탈 라인업 4종! NEW 세차 용품 출시 

불스원의 인기 세차 용품 크리스탈 시리즈에서 4종류의 제품이 신규 출시되었어요. 크리스탈 시리즈는 높은 퀄리티로 편리한 세차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드라이 카샴푸부터 철분 제거제, 버그 크리너, 타이어 코트까지 내 차의 외장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필수 세차 용품 시리즈가 준비되어 있어요. 각 제품의 특징과 매력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해요.

 

 

 

 

물 없이 깔끔한 세차와 광택! 드라이 카샴푸

최근 드라이브 여행객이 많아지며 주말이면 셀프세차장이 사람들로 붐비곤 합니다. 이런 이유로 간편한 세차를 원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는 물을 사용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깔끔한 세차가 가능합니다. 불림 효과로 부드럽게 찌든 때를 제거하고, 스크래치도 최소화하는데요. 세정뿐만 아니라 천연 카나우바 왁스 성분이 들어 있어 광택 효과까지 나타납니다. 발수코팅 효과도 있어, 재오염 방지에 도움을 줘요.

 

중요한 포인트는 도장 면 뿐만 아니라 유리, 플라스틱, 하이그로시, 타이어, 휠 등 차량 전체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안전 확인 대상 생활 화학제품 안전 기준에 적합한 제품으로, 셀프 세차가 처음인 초보자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는 사용 방법도 간단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용기를 잘 흔들어주고, 도장 면에 분사 후 마른 타월로 닦아주면 끝! 굉장히 쉽죠? 유리면에도 마찬가지로 뿌린 후 얼룩이 생기면 마른 타월로 닦아 제거해주면 됩니다. 세정 및 코팅 성분이 30% 향상되어 더욱 깔끔해진 차량을 만들 수 있어요.

 

 

 

 

 

세차 용품 필수 NO.1 철분제거제

일반 셀프세차장에서 폼을 사용해 닦아도 없어지지 않는 부분이 있는데요. 그게 바로 철분입니다. 차에 철분이 남아있으면 세차해도 지저분하게 느껴지는데요. 철분 제거제를 사용해 제거하지 않으면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더 말끔한 세차를 원하신다면 세차 용품에 철분 제거제는 필수입니다. 차량 도장 면에 철분이 오래 남으면 녹이 슬고 부피가 팽창하는데요. 결국 도장 면에 크랙이 발생하며 차체 부식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철분제거제 사용법은 간단한데요. 물 세차를 한 후 원하는 부위에다가 철분제거제를 뿌려주면 됩니다. 그리고 잠시 기다려주면 분사액이 보라색으로 변하는 걸 볼 수 있는데요! 마르기 전에 고압수를 이용해 깨끗이 씻어주면 깔끔하게 철분이 제거됩니다. 크리스탈 철분제거제는 철분 반응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세차 시간이 짧아져요. 부드러운 자몽향 크리스탈 철분제거제로 휠, 도장면까지 모두 경제적으로 관리해 보세요!

 

 

 

 

 

차에 쌓여 지워지지 않는 벌레 자국은 버그 크리너 폼

벌레 자국, 새똥, 나무 수액들은 차 도장 면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데요. 드라이브가 많은 여름철엔 정말 골치 아픈 게 벌레 자국이죠. 특히 고속도로에서 빠른 속도로 주행할수록 차에 수많은 벌레 사체들이 쌓여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벌레 자국은 단백질 성분이 있어 고압수로도 잘 지워지지 않는데요. 단백질 분해 성분이 함유된 버그 크리너를 사용하는 것이 빠르고 간편한 해결 방법이랍니다.

 

 

크리스탈 버그크리너 폼은 폼 타입으로 사용이 더 간편해지고 부착력이 좋아졌습니다. 분사 후 30초 정도만 기다리면 깔끔하게 녹아들어, 깨끗한 천을 이용해서 닦아주기만 하면 세차 끝! 입니다. 혹시 오염물이 오래 방치되어 잘 닦이지 않을 때는 같은 작업을 반복해주면 쉽게 지워집니다. 코팅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도장 보호가 가능하고, 광택 효과에도 도움이 됩니다.

 

 

 

 

 

세차의 마무리는 타이어 관리

타이어가 지저분해 보이면 세차를 안 한 느낌이 난다고 하죠? 타이어 광만 내도 차의 퀄리티가 달라지는데요. 크리스탈 타이어 코트는 타이어에 광택을 낼 뿐만 아니라 특수 유성 실리콘 함유로 촉촉한 광택감을 부여하고 코팅막을 형성하는 기능성까지 갖추었습니다. 보호 성분을 통해 타이어 고유의 색상 복원, 갈변 및 노화를 방지합니다. 뿌리는 스프레이 형태라서 사용법도 굉장히 편리해요. 최대 4주간 광택효과가 지속되어 한 번씩 필요시마다 사용하기가 좋습니다.

 

 

 

 

 

기능성부터 편리함까지! 실용적인 크리스탈 차량 외장 관리 용품

네 가지 신제품은 셀프 세차 필수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 분진으로 인해 철분 침착이 많은 수입 차량(독일산 등)에도 꼭 필요한 기능들을 갖춘 크리스탈 세차 용품 입니다. 트렁크에 구비하고 다니면 원하는 곳에서 간편하게 말끔한 세차를 할 수 있어 실용적이에요.

 

 

 

 

세차 용품 신제품 출시 기념 무료 증정 이벤트!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탈 차량 외장 관리 용품 신제품 4종 시리즈는 출시 기념으로 현재 크리스탈 유리세정제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성능과 가성비 그리고 사은품까지 꼭 챙겨가시기를 바랍니다! 반짝반짝해진 내 차와 함께 여름휴가를 떠나 보아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