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여름철 자동차 트렁크에 꼭 지니고 다녀야 할 차량용품 BEST 4

2022. 7. 11.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이 더워지고 휴가철이 다가오며 장거리 주행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장거리 여행이 늘어날수록 자동차 실내와 트렁크는 각종 짐들로 가득 차 있기 마련인데요. 차에 있는 불필요한 짐은 안전 운전에 위협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 무게를 늘려 연비에 영향을 줍니다. 트렁크만 잘 정리해서 비워줘도 10kg 기준 50km 주행 시 80cc 연료가 절감되고, 1년에 1만km 운행 시 전체 약 4,300억원 이상 경제효과와 탄소배출 감소 효과까지 거둘 수 있습니다.

 

트렁크를 깔끔하게 정리하면서도 여름철이라면 항상 지니고 다녀야 할 자동차 차량용품들이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깔끔한 트렁크 속, 꼭 지니고 다녀야 할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여름철 내 차 트렁크 속 필요한 차량용품 BEST 4 

차에 기본적으로 꼭 있어야 하는 차량용품은 안전과 관련된 용품이 많습니다. 자동차 운전은 언제 어디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여러 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차량용품들이 필요합니다. 그중 인기 많은 제품과 드라이브에 필요한 제품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자동차 시야를 보호해주는 안전 운전 필수 차량용품 유리크리너!

우리나라는 날씨와 지형이 다양해 운전 시야가 방해될 만한 일들이 많습니다. 갑작스럽게 비가 오고, 벌레와 오염물로 인해 앞 유리창이 금세 더러워지고, 습기가 차 앞이 잘 보이지 않는 상황 등 안전 운전을 위협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럴 때 빠르게 시야를 확보할 방법이 바로 유리크리너 입니다.

 

크리스탈 유리 크리너는 빠른 세정·발수효과·광택효과 삼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장거리 주행 시 벌레로 인해 시야가 크게 방해될 때는 졸음쉼터나 휴게소에 들려 가볍게 유리크리너를 사용해주세요.

 

 

 

 

 

어떤 차량용품을 사용하더라도, 마무리는 타월로!

차량에서 타월은 항상 필요한 존재입니다. 기스나 흠집, 세차, 발수 등 다양한 차량 세차 용품을 사용해도 마무리는 타월로 정리하기 때문이죠. 3가지 용도에 맞게 출시된 세차 타월물기 제거, 광택, 유리 세정에 알맞은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활용성이 넓어 기본적으로 꼭 가지고 다녀야 하는 자동차용품이랍니다.

 

 

 

 

 

위급할 때 없으면 큰일! 항상 여분을 소지해야 하는 워셔액

워셔액이 없으셔서 당황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차량 앞 유리가 오염된 상태에서 워셔액이 없었던 상황을 겪어보신 분이라면 워셔액이 얼마나 소중하고 중요한지 알고 계실 거에요. 어두운 밤길, 가로등조차 켜지지 않는 도로라면 워셔액이 더욱더 소중함을 느끼게 됩니다.

 

레인 OK 에탄올 그린워셔는 환경부와 시민단체가 선정한 화학 물질저감 우수제품입니다. 워셔액을 항상 트렁크에 챙기고 다니면서 맑고 깨끗한 운전 시야를 확보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모든 제품을 한 방에 깔끔히 정리!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

차량을 깔끔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정리 정돈이 필요합니다. 트렁크 공간 자체가 넓으므로 물건을 방치해 둔다면, 운전할 때도 소음이 발생하고 트렁크가 금세 지저분해지곤 합니다. 트렁크 정리함 하나만 있어도 차량 내부가 굉장히 깔끔해지는데요. 세련된 디자인과 튼튼한 캔버스 소재가 매력적인 불스원 트렁크 정리함은 넉넉한 수납공간 및 세차 용품 멀티 수납이 가능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모두 잡았습니다. 특히 제품 앞면·측면 포켓이 작고 디테일한 제품을 수납하기에 굉장히 편리하답니다.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은 접이식 구조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공간을 적게 차지하여 보관하기 좋습니다. 또한, 미끄러짐 방지 벨크로가 부착되어 있어 트렁크에 안정적인 설치가 가능해요! 트렁크가 기존에 작게 느껴졌다면 꼭 사용해 보셔야 할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여름철 트렁크에 가지고 다녀야 할 차량용품을 한곳에 모아 편리하고 깔끔하게 보관해보세요.

 

 

장거리 여행을 준비할수록 챙겨야 하는 물건이 많아지고, 여행 이후 잘 치우지 않게 되며 트렁크가 꽉 꽉 차게 되는데요. 이번 여름은 트렁크를 깔끔하게 비우고, 여름 대비 챙겨야 할 필수용품만 챙겨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