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실용성과 디자인을 다 잡은 필수 캠핑용품! 캠크루 접이식 경량 캠핑 의자

2022. 6. 28.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본격적인 여름 캠핑 시기가 다가오면서, 주말에 야외활동을 하는 사람이 많이 늘었습니다. 특히 가벼운 피크닉부터 차박, 캠핑을 위한 준비에 관심이 많은 시기인데요. 한정적인 공간에서, 실용적이고 휴대성 좋은 제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차박과 캠핑 다닐 때 꼭 필요한 필수용품, 경량 접이식 캠핑 의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크기는 작고, 무게는 가볍게! 내구성 탄탄 캠핑용품

코로나 완화 규제가 풀리며 캠핑 문화가 더욱 확산하고 있습니다. 캠핑은 자연스레 거리 두기가 가능하며, 장소 제약을 덜 받기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캠핑족을 겨냥한 차박용품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야외 활동을 나설 때는 짐 크기가 가볍고 작을수록 좋은데요. 대부분 캠핑용품은 접이식으로 보관이 간편하거나, 무게가 가벼워 많이 찾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든 아이템이 있다면 바로 경량 캠핑 의자예요. 불스원 경량 캠핑 의자는 빠른 설치 및 조립이 가능한 접이식 폴더블 디자인으로, 작은 가방에 쏙 넣어도 될 정도로 간편한 휴대성을 갖춘 제품입니다. 무게는 가벼운데 최대 120kg까지 견딜 수 있어, 성능적으로도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경량 캠핑 의자라고 모두 다 똑같지 않아요!

차박과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보통 가볍고 부담 없는 접이식 경량 의자를 사용하는데요. 부실한 프레임과 꽉 끼는 듯한 느낌으로 불편한 경험을 해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내구성도 빈약해 한 시즌이 끝나면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기능 또한 체중을 넉넉히 받치지 못해 자칫하면 넘어져 다칠 수도 있게 됩니다.

 

 

 

 

캠크루 캠핑 의자만의 매력 포인트

최대 하중 120 kg
폴더블 (접이식) 캠핑 의자

 

캠크루 경량 캠핑 의자는 폭넓은 56cm의 메쉬형 등받이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석감을 제공하고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여 단단한 두께로 최대 하중 120kg까지 견딜 수 있어요. 특히 캠핑장에서는 이처럼 무거운 물 사용도 많기 때문에 의자는 최대한 튼튼한 제품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빠른 설치와 조립이 가능한 폴더블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있어 작은가방에 쏙! 휴대하기도 편리합니다

 

 

 

 

통기성 + 내구성 + 물을 튕겨내는 발수 처리 까지!

의자는 오랫동안 같은 자세로 앉아있는 제품인 만큼, 우수한 통기성과 편안한 착석감을 갖추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캠크루 경량 캠핑 의자는 옥스포드 메쉬 원단 소재와 의자 원단 후면 발수 처리로 지면 습기 차단을 해주기 때문에 통기성이 좋습니다. 또한, 비 오는 날에도 망가지지 않도록 물을 튕겨내는 발수가공이 처리되어 갑작스레 쏟아지는 빗물에도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캠크루 접이식 경량 캠핑 의자 조립 방법

 

 

조립된 프레임을 풀어 각각의 홀에 프레임을 끼웁니다.

② 긴 프레임이 위로, 고무 패킹이 있는 프레임을 바닥으로 가도록 설치해주세요.

의자 커버를 상단 모서리에 먼저 맞춰 끼운 후, 하단 모서리에 끼워 맞추면 끝!

 

 

 

 

캠핑용품은 고가의 제품이 많아 부담이 되기도 하는데요. 현재 불스원 캠크루 제품은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번 여름 캠핑을 준비한 분이라면, 캠크루 캠핑 의자와 함께 가성비와 편리함을 모두 챙긴 차박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