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나에게 맞는 워셔액은 어떤 걸까?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액 알아보기

2022. 6. 10.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씨가 고온 다습한 여름에는 내 차 관리를 위해 신경 써야 할 부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운전 중 시야를 담당하는 앞 유리는 가장 신경 써서 중요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워셔액은 자동차 앞 유리를 잘 관리하기 위한 필수 자동차 관리 용품입니다. 그런데 자동차 워셔액이 제대로 알고 쓰지 않는다면 인체에 유해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번 시간에는 꾸준하게 사용하는 자동차 필수용품 워셔액을 알아보고, 불스원에서 출시한 3가지 워셔액의 기능을 살펴보도록 해요.

 

 

 

 

워셔액 사용 시 꼭 확인해야 할 주의사항!

출처 ⓒfreepik

① 현재는 판매가 금지된 메탄올 워셔액을 오래전에 구매해 가지고 계신 경우가 있는데요. 메탄올 워셔액은 일정량 이상 흡수되면 신경이 손상되거나 실명에 이를 가능성이 있는 인체에 치명적인 유독성 화학물질입니다. 아깝다고 사용하지 마시고, 메탄올 워셔액은 버려주세요!

 

② 워셔액의 유해성을 우려해 대신 물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물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워셔액 대신 물을 넣으면 엔진 열기나 여름철 온도 상승으로 세균이 번식해 감염이나 폐렴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프리미엄 발수코팅워셔로 장마철 뿌연 시야는 이제 그만!

운전할 때 비가 내리면 빗방울이 뭉쳐 시야를 방해하여 사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장마철처럼 폭우가 내리면 더 위험할 수 있는데요. 프리미엄 발수코팅이 된 워셔액을 사용한다면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발수코팅 된 워셔액은 윈드실드로 분사되는데요. 특허받은 발수 조형물 성분으로 비 오는 날에도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 안전한 운전이 가능합니다. 안전한 운행을 위해 꼭 필요한 차량용품이죠?

 

 

 

 

 

기본에 충실한 에탄올 그린 워셔로 맑고 깨끗한 운전 시야 확보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등으로 흐려진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자동차 와이퍼와 워셔액을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사계절 내내 맑고 깨끗한 운전 시야를 원한다면 레인OK에탄올 그린 워셔가 딱!입니다. 식물 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를 사용하여 세정력과 사용 안전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에요. 레인OK 에탄올 그린워셔는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와 더불어 환경부와 시민단체가 선정한 화학 물질저감 우수 제품입니다. 워셔액은 환경부로부터 친환경 제품을 인증받은 안전성을 확인해주면 좋답니다.

 

 

 

 

 

발수코팅, 세정, 광택을 한 번에! 에탄올 3in1 코팅워셔

발수코팅, 세정, 광택 모든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3in1 코팅워셔는 한 번에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효과적입니다. 세차를 위해 이것저것 다양한 세차 용품을 챙기기 귀찮으신 분들에게 효과적이에요. 3in1 코팅 워셔는 발수력 및 코팅 효과를 통해 선명한 시야 확보를 할 수 있습니다. KS 2709 규격에 따라 진행한 불스원 연구소 자체평가 결과, 타사에 비해 더욱 높은 세정력 평과 결과를 획득한 제품입니다.

 

워셔액 사용방법!

1. 뚜껑을 누른 후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주세요.
2. 본 네트를 열고 워셔액 주입구를 찾아주세요.
3. 주입구를 열고 워셔액을 주입해주세요.


※ 워셔 탱크의 기존 워셔액을 다 사용하신 후 본 제품의 원액을 주입해주세요.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에서 출시한 워셔액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소개해 드린 3가지 제품 모두 환경부와 시민단체가 선정한 화학 물질저감 우수제품이라, 유해성이 낮은 제품이랍니다!

 

워셔액은 운전자의 안전 주행을 보장해 주는 만큼, 미리 점검하고 보충이 필요합니다. 날씨 변화가 잦은 장마철을 대비해, 미리 내 차를 점검하고 워셔액을 체크해 보는 게 어떨까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