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비싸고 부담되었던 자동차 유리막 코팅을 셀프로! 불스원 유리막 코팅제

2022. 6. 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세차부터 광택까지 자동차 외관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그중 하나가 자동차 유리막 코팅입니다. 유리막 코팅은 시공 값이 비싸고 시간도 오래 걸렸는데요. 자동차 관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관리 방법과 기술이 갈수록 고도화되며, 자동차 유리막 코팅 역시 관리 제품만 있다면 손쉽게 셀프로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유리막 코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자동차 유리막 코팅이란?

자동차 도장면을 보호하는 코팅제는 유리막과 왁스, 실런트 등 여러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유리막 코팅은 유리의 주성분인 Sio2가 포함되어 유리막 코팅제로 불리고 있어요. 유리막 코팅제는 타 코팅제에 비해 지속성과 방오력이 뛰어납니다. 즉, 유리막 코팅제는 자동차의 도장면을 얇은 막으로 코팅해서 여러 가지 오염물질로부터 자동차를 보호하죠.

 

 

 

 

불스원에서 출시한 셀프 유리막 코팅제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플러스 셀프유리막코팅제만 있다면 값비싼 유리막 코팅을 셀프로 직접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내 차에 필요한 순간 빠르게 시공할 수 있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500ml 대용량으로 넉넉하여 오랜 사용이 가능하고, DCC 더블 크리스탈 코팅을 통해 세정 내구성 2배, 발수 방오성을 크게 향상했습니다.

 

DCC 더블 크리스탈 코팅은 도장면 위에 2중 코팅막을 형성하여 코팅 지속 시간과 발수력을 향상한 불스원의 하이테크 기술입니다.

 

 

 

 

겹겹이 쌓일수록 더욱 강력해지는 코팅막

자동차 유리막 코팅제를 사용해서 코팅층이 누적될수록 스월마크 및 미세 스크래치 커버, 광택이 향상되는데요. 1차 코팅층은 내구성을 강화하고, 2차 코팅층은 발수력과 오염방지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자동차 유리막 코팅제를 사용하면 방오성이 뛰어나기에 가벼운 물세차만으로도 새 차 같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고, 도장면의 손상을 줄여 스크래치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2중 크리스탈 코팅막의 효과는?

1) 코팅 지속 효과: 2배 더 오래 유지되는 지속 효과

2) 오염 부착 방지 효과: 2차 코팅층으로 뛰어난 발수 성능과 오염부착 방지 효과

3) 광택 효과: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더욱 깊고 진한 빛이 나는 효과

 

 

 

 

나도 할 수 있다! 손쉬운 셀프 유리막 코팅제 사용법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의 올바른 사용 방법 알아보기

 

1) 카샴푸로 세차하여 차를 물기 없이 깨끗하게 만들기

2) 제품을 잘 흔든 후, 시공 부위에 분사하기

3) 제품을 도장면에 분사하고 깨끗한 융으로 도포한 뒤, 마른 면 이용해 닦기

4) 보닛 기준 5~6회 분사하여 사용

5) 얼룩이 생겼을 경우 2~3번 방법으로 재시공 진행

 

 

 

 

자동차 유리막 코팅은 산성비나 조류 분비물, 염화칼슘과 같이 각종 오염물로부터 도장면의 산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UV를 차단하여 도장면의 노화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리막 코팅 시공을 하게 되면 업체마다 비용도 다르고, 자동차 유리막 코팅 시공 가격이 비싸서 소비자들이 부담을 느끼는데요.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제품과 함께 부담 없이 스스로 자동차 유리막 코팅 셀프 시공을 도전해 보세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