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불스원 캠크루 신제품 3종 캠핑용품! 캠핑의자 캠핑테이블 폴딩박스와 함께하는 감성 캠핑 여행

2022. 5. 2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도심 속 빌딩 숲을 떠나 맑은 공기와 자연 속으로 떠나는 캠핑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코로나 제한이 완화되고부터 본격적인 나들이가 시작되었는데요. 캠핑하러 다니기 딱 좋은 시기나만의 장소에서 여유를 즐기는 캠핑은 생각만 해도 힐링이죠. 캠핑은 가고 싶은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 불스원에서 캠핑용품 브랜드 캠크루를 새롭게 선보였답니다! 불스원 캠크루 제품의 매력과 편리함을 소개합니다.

 

 

 

 

 

원목의 감성과 내구성을 더 한 캠핑용 테이블은?

정취를 즐기며, 간단한 식사나, 커피 한잔을 하는 것이 캠핑의 매력인데요. 캠핑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선 나만의 스팟과 적절한 캠핑 장비가 필요합니다. 캠크루 우드롤 테이블은 어느 공간이든 나만의 스팟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차박이나 캠핑의 필수품이에요. 캠핑 장비라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것은 물론, 손쉬운 설치와 조립을 통해 초보 캠핑러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캠핑에 감성을 더해주는 내구성 좋은 원목 소재가 포인트 랍니다!

 

 

캠크루 우드롤 테이블 종류는 3가지 타입으로, S/L/클래식 L 제품이 있습니다. S/L 제품은 소나무 목재로 부드러우면서 가볍고 튼튼한 목재를 사용했고, 원목 질감이 그대로 표현된 것이 매력이에요. 클래식 L 제품은 하드 우드 타입으로 나무조직이 치밀하고 탄성이 좋기 때문에 마모 변형이 적고 내구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목재가 너도밤나무 목재를 사용했습니다.

 

캠크루 우드롤 테이블의 매력 포인트

- 넓고 튼튼한 원목형 테이블

- 테이블 높이 조절 가능 (L 기준)

- 최대 하중 약 40KG

- X자 스틸 소재 프레임

- 미끄럼방지 풋패드

- 롤/접이식 디자인을 통한 간편 설치 가능

- 보관용 가방 존재

 

 

 

 

 

작지만 강하고 편안한 캠핑의자

캠크루 접이식 경량 캠핑 의자는 넓은 등받이 사이즈와 안정적인 프레임 두께로 편안함과 튼튼함 두 가지를 모두 다 갖추었습니다. 특히 옥스포드, 메시 원단을 적용해 여름에도 사용하기 좋은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합니다. 120kg까지 견딜 수 있는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과 캠핑에 감성을 더해주는 소이밀크 컬러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이 제품은 빠른 설치와 조립이 가능한 폴더블 디자인이라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또, 캠크루 접이식 경량 캠핑 의자를 넣을 작은 가방까지 기본 제공되어 휴대성이 굉장히 편리한 제품입니다.

 

캠크루 접이식 경량 캠핑의자 기능 안내

* 1+1 증정 이벤트 중

- 우수한 통기성, 내구성

- 넓고 편안한 착석감

- 최대 하중 120KG

-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

- 폴더블 디자인

- 간편한 휴대성

 

 

 

 

 

감성 캠핑의 필수품! 피크닉 폴딩박스

캠핑을 풍부하게 즐기기 위한 필수품인 음식과 음료를 담아가기 위해선 넉넉한 수납 박스가 필요합니다. 캠크루 피크닉 폴딩박스는 넉넉한 수납은 물론, 차에서는 트렁크로 집에서는 정리 수납함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핫' 한 아이템입니다. 60L라는 대용량 수납성과 무거운 짐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양사이드 손잡이 홈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실용적입니다.

 

 

보관할 때는 1/3 사이즈로 압축해서 접이식으로 간편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박스 소재도 'AII PP 소재'를 사용하여 유지와 관리도 굉장히 쉽습니다.

 

캠크루 피크닉 폴딩박스

* 구매 시 DIY 반사판 스티커 증정

- 원목스타일 테이블 상판

- 정리함으로 다용도 활용 가능

- 60L 대용량 수납공간

- 유지, 관리 쉬운 AII PP 소재

- 이동 편리한 손잡이 홈

- 1/3 크기가 주는 접이식 디자인

 

 

기존 캠핑용품은 부피가 커서 많은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는데요. 간편하고 예쁜 불스원 캠크루 제품과 함께 캠핑을 떠난다면 걱정 없습니다. 캠핑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캠핑 장비 캠크루! 이제는 캠크루 캠핑용품과 함께 감성 넘치는 일상을 함께해 보세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