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봄맞이 드라이브에 필요한 차량용품 추천

2022. 3. 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개인의 취향에 맞는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밀폐공간, 대규모 시설에서의 문화활동이나 모임보다 코로나 확산을 예방하며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자동차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어딘가로 떠나는 마음이 신나기도 하지만 장시간 운전할 생각을 하면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 거리기도 하는데요. 이제 고민은 그만! 오늘은 운전자의 마음을 편하게 해 줄 드라이브 필수 차량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운전 중에도 배터리 걱정 없는 오토스캔 무선 충전 거치대  

 

차 안에서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일은 많습니다. 노래를 듣기도 하고,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게 되면 운전 중 화면을 확인할 수 있는 거치대도 필요하고,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도록 충전기도 필요합니다. 불스원 오토스캔 무선 충전 거치대는 거치는 물론 충전까지 해결해 주는 일석이조 제품입니다.

 

차량 통풍구에 간편 장착이 가능한 통풍구 거치식과 한 손으로 스마트폰 탈부착과 다양한 각도, 길이 조절이 쉽게 가능한 대시보드/유리면 흡착식 두 가지 타입으로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선택 가능합니다.


오토스캔으로 더욱 편리한 자동 거치가 가능해 높이와 가로 폭 조절이 자유로운 구조로 큰 스마트폰도 거치할 수 있으며단단한 고정력으로 흔들림에 강한 제품입니다. 시동을 꺼도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터치 버튼이 약 35~40회 개폐 동작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거치, 15W 고속 무선충전편리한 사용 이 3가지를 모두 갖춘 제품을 찾는다면 오토스캔 무선 충전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추천합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 4in1 차량용 멀티 컵홀더

 

드라이브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주변 경치를 보며 마시는 음료와 주전부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자동차에서 음료나 음식을 구매할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차량 내 음료와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하면, 드라이브에 집중하기도 어렵고 자칫 음료가 쏟아지게 되면 바닥에 흘려 낭패를 볼 수도 있는데요. 이때 필요한 것! 바로 컵홀더입니다.

 

불스원 4in1 차량용 멀티 컵홀더는 멀티 컵 홀더로 최대 4개 컵 거치와 크기 조절 확장형 홀더로 다양한 사이즈로 수납이 가능합니다. 특히 회전 고정 방식으로 견고하게 기존 컵홀더에 고정이 가능하여 주행 중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 편안하게 음료를 마시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오래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도록, 에어라인 방석 시트

 

꽉 막힌 고속 도로에서 운전할 때 자세가 바르지 않으면 졸음운전을 하기 쉽고, 이는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운행 중간에 휴게소에 들러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바른 자세 유지를 돕는 방석을 활용하면 장시간 운전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습니다.

 

불스원 에어라인 방석 시트는 특유의 탄력성과 3D 그물망 구조의 효과로 신체의 움직임 즉, 가해지는 압력의 차이에 따라 소재 형태가 변화합니다. 탄력 있게 엉덩이를 지지해 체압과 충격을 분산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강력한 실리콘 패드로 딱 붙어 있어 바른 자세로 오랫동안 편안히 앉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봄맞이 드라이브에 빠질 수 없는 차량 필수 아이템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드라이브! 이번 주말 따스한 봄바람을 느끼며 상쾌한 드라이브 어떠신가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