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겨울철 세차에 제격, 워터리스 세차 추천템!

2022. 1. 1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점점 내려가는 기온으로 세차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서서히 지저분해지는 차를 볼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지만 셀프세차를 하기에는 번거롭고 귀찮은 일이 하나씩 따라붙게 되는데요. 무엇보다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셀프세차를 한다고 해도 물이 얼어버린다거나, 손이 너무 시려서 대충 서둘러 끝내버리는 경우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겨울철에 간편하게 셀프세차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겨울철에 물 세차를 하게 되면 금세 얼어버리는 현상을 자주 겪으셨을 텐데요. 무엇보다 바닥에서 물이 얼게 되면 주변에 피해를 입힐 수도 있기 때문에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나씩 신경 써야 하는 부분들이 늘어나게 되면 마음 편하게 세차를 하지 못하게 되는데요. 이럴 땐 세차장까지 찾아가는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서라도 물을 사용하지 않고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세차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면 어떤 제품들을 이용해야 간편하게 셀프세차를 끝낼 수 있을까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물 없이 간편 세차

 

먼저 불스원 물없이 간편 세차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어느 장소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스프레이 형으로 되어 있어서 분사 후 마른 수건으로 닦아내주는 간단한 방식입니다. 무엇보다 사용하고 난 후 왁스와 광택 그리고 코팅과 발수까지 한 번에 케어를 할 수 있다는 편리한 점도 갖추고 있는데요, 스크래치를 최소화하는 기술까지 적용된 제품이라 더욱 부담 없이 활용해 보실 수 있죠. 또한 유리와 휠 등 다양한 부분에 편리하게 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간편하게 세차를 끝낼 수 있습니다.

 

 

 

 

물없이 뿌리고 닦기만 하면 끝!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크리스탈 OMG Bike&Car kit는 드라이워시, 샤인컴파운드, 극세사융, 전용파우치까지 꼭 필요한 제품만으로 구성 된 키트입니다. 전용 파우치와 150ml의 소용량 키트 구성으로 쉽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관리가 가능한데요. 물 없이도 각종 오염을 제거하고 광택 관리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워터리스 형태의 올인원 제품으로 자전거나 오토바이 외에 자동차 도장면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답니다.

 

 

 

티슈 한장으로 셀프 세차 끝!

 

그리고 또 다른 제품으로는 불스원 세차&왁스 티슈가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티슈 형태의 제품이라 매우 간편하게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티슈 한 장을 뽑은 후 지저분한 곳을 닦아내주면 끝이라 굳이 세차장을 찾아가지 않아도 일상에서 간편하게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광택까지 더해진 제품이라 올인원으로 간단히 끝내고 싶으신 분들도 선호하실만한 제품입니다. 휴대성 또한 편리한 제품이라 집 앞에서도 사무실 주차장에서도 간단하게 해보실 수 있답니다.

 

 

 

온도가 점점 내려가는 날씨에도 세차는 놓칠 수 없죠. 항상 힘들고 번거롭게 세차장을 찾아가고 찬 바람을 맞으면서 세차를 하셨다면 이번에는 일상에서도 쉽고 간단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워터리스 세차 제품들을 이용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