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차박과 캠핑 마무리! 겨울맞이 차량 정리법

2021. 12. 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날씨가 추워지고, 12월이 되었는데요. 미뤄뒀던 캠핑 용품 정리도 하고, 자동차 청소를 해야 할 때가 왔습니다! 오늘은 가을철 차박 및 캠핑 용품을 정리하고, 잦은 이동으로 지저분해진 차량 내부를 정돈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안 쓰는 캠핑용품, 차량용품은 접이식 트렁크 정리함으로!

 

이제 겨울이 돼 가을철 차박 용품, 캠핑 용품을 정리할 정리함을 찾고 있었다면 접이식 트렁크 정리함을 추천드립니다! 접이식 트렁크 정리함은 세차용품을 멀티 수납하기 좋고, 음료 보관용 보냉칸이 있어 차가운 음료 보관하기에도 좋습니다. 바닥면은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으며, 벨크로 고정되어 있어 기껏 정리해둔 물건이 엎어질 일이 없답니다. 또, 정리함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하기에도 좋겠죠?

 

 

 

지저분해진 차량 내부는 불스원 파워슬림 BLDC 무선 청소기로 말끔하게!

 

캠핑 용품 정리를 끝냈다면 이제 자동차 내부 청소를 해야 할 때! 자주 이동을 해 지저분해진 차량 내부의 먼지들은 불스원 파워슬림 BLDC 무선 청소기로 깨끗이 청소해보세요!  불스원 파워슬림 BLDC 무선 청소기는 가볍고 슬림한 외관에 16100Pa의 강력한 흡입력까지 청소기의 모두 갖춘 제품인데요. 스테인리스와 마이크로 필터의 2중 필터 구조로 청소기 내부로 들어온 먼지를 2중으로 관리하여 재배출 되지 않습니다. 고휘도 LED 라이트 적용으로 밤에도, 어두운 구석에도 밝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청소가 끝난 후에는 먼지통 내 먼지를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배출이 가능합니다. 필터를 정기적으로 청소하여 사용하면 흡입력 및 필터의 성능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정기적으로 청소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럼 사용 후 청소방법을 알아볼까요?

 

사용 후 청소방법(본체와 먼지통 분리)

1. 먼지통 분리 버튼을 화살표 방향으로 밀며 먼지통을 청소기 본체에서 분리해주세요.

2. 먼지통에서 2중 필터를 꺼낸 후 필터 캡을 열림 방향으로 돌리면 2중 필터가 분리됩니다.

3. 필터에 붙어있는 이물질을 부드러운 솔이나 칫솔 등으로 가볍게 털어내 주세요.

많이 오염되었을 경우 물로 세척해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건조해주세요.

4. 완전히 건조한 후 역순으로 결합해주세요.

 

 

 

정리에 청소까지 끝냈다면 탈취까지,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탈취 스프레이

 

이제 겨울맞이 안 좋은 냄새는 제거하고 기분 좋은 향기를 입혀주면 좋겠죠?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는 공간, 섬유 속 구석구석 배어있는 냄새의 원인을 제거해 악취를 깨끗하게 탈취해주고 은은항 향이 오래가도록 만들어줍니다. 건조한 겨울철 쉽게 생길 수 있는 정전기를 방지해주고, 소중한 옷과 차량 매트에 손상이 없는지 섬유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니 맘 놓고 사용할 수 있겠죠? 투박한 스프레이가 아니라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뿌릴 때 기분도 좋아져요! 자몽에서 갓 짜낸 듯한 새콤달콤한 향인 스윗한 자몽향, 푸르른 나무와 꽃들의 향을 담은 프레쉬 그린 가든향, 맑은 햇살과 푸른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쿨아쿠아향이 있으니 취향껏 선택해보세요!

 

 

 

오늘은 캠핑 용품 정리와 차량을 정리할 수 있는 차량용품 대해 알아봤습니다. 12월이 된 만큼, 가을철 차량용품을 정리하고 자동차 내부 청소로 본격 겨울 준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