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단풍놀이 후 얼룩진 내 차, 도장면 관리법!

2021. 10. 2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다들 단풍놀이는 한껏 즐기셨나요? 너무도 즐거운 단풍놀이지만, 단풍철 드라이브 후에는 항상 한 가지 고민이 따라오는데요. 바로 얼룩에 대한 고민입니다. 단풍나무 사이로 드라이브를 하고 나면, 차량은 송진 가루나 벌레 자국 등으로 얼룩지기 쉽습니다. 오늘은 단풍놀이 후 도장 면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벌레 자국 고민엔, 버그크리너

 

가을 단풍철에는 날벌레가 기승을 부리고는 합니다. 잠깐의 주행을 마치고 내리면, 이곳저곳에 벌레 자국이 나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나무가 밀집되어 있는 곳에서 드라이브를 해야 한다면, 벌레 자국이 더욱 걱정될 수밖에 없습니다. 벌레 자국은 차량을 부식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하므로, 단풍 드라이브를 꺼리시는 분들도 꽤 많은데요. 버그크리너와 함께라면, 벌레 자국 고민을 말끔하게 지울 수 있습니다. 버그크리너에 첨가된 단백질 분해 효소는 효과적으로 벌레 자국을 제거해줍니다. 또한, 차량 도장 면이나 유리에 손상을 주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버그크리너 사용방법

1. 오염 부위에 내용물을 분사해주세요.

2. 30초 후 깨끗한 천을 이용해 내용물을 닦아주세요.

 

 

흙먼지 제거엔, 크리스탈 카샴푸

 

단풍길 드라이브에는 늘 차량이 북적이기 마련입니다. 그 덕에 가을철 송진 가루는 물론이고, 흙과 먼지가 잔뜩 날리고는 하는데요. 기분 좋게 단풍 드라이브를 마친 후, 지저분해진 내 차량을 보며 한숨을 지었던 일이 한두 번이 아닐 것입니다. 크리스탈 카샴푸는 탁월한 세정력으로 단풍철 드라이브 고민을 덜어줍니다. 물에 희석할 필요가 없어 사용법이 간단하며, 거품이 분사되는 스프레이형 타입으로 초보자 분들도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카샴푸차량 도장 면은 물론, 범퍼, 유리, 타이어 등을 구석구석 세정해보세요.

 

크리스탈 카샴푸 사용방법

1. 차체에 물을 충분히 뿌린 후 내용물을 차체에 분사해주세요.

2. 스펀지를 활용해 자동차 도장 면에 골고루 거품을 문질러 주세요.

3. 물을 이용해 거품을 완전히 제거해주세요.

4. 마른 천으로 도장 면의 물기를 말끔하게 제거해주세요.

 

 

 

세차 마무리에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단풍놀이를 한 번 더 갈 계획이 있으시거나, 야외 주차 시 도로변에 서 있는 단풍나무들이 걱정되시나요? 기껏 새차를 했는데 다시 한번 단풍철 오염물질로 차량이 얼룩질까 두려우시다면,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를 사용해보세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더블 크리스탈 코팅 기술로 2차 코팅층을 형성하여 오염물질이 부착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1차 코팅층은 내구성, 2차 코팅층은 발수력과 오염 방지력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세정 내구성은 물론, 발수 및 방오성을 향상시켜줍니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사용법

1. 세차로 오염물질을 제거한 상태에서 사용해주세요.

2. 제품을 충분히 흔든 후 내용물을 차체에 뿌려주세요.

3. 부드러운 융으로 제품을 골고루 도포해주세요.

4. 마른 천으로 닦아내 주세요.

 

 

 

오늘은 단풍놀이 후 얼룩진 내 차의 도장 면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위 제품을 통해 단풍 드라이브가 끝난 후에도 쾌적한 기분을 유지하시기를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