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가을철 유막제거가 중요한 이유!

2021. 10. 1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 장마에 이어서 가을 장마가 지나가고 나면 차량 유리창에는 유막이 쌓여 있기 십상입니다. 특히 가을철에는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만큼 유막이 형성되기도 쉬운데요. 유막으로 인해 시야가 불투명해지면, 사고 위험도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가을철 안전 주행을 위해 유막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을 알아보겠습니다.

 

 

트리플 세정입자로 꼼꼼하게 세정하기!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유막은 유증기, 먼지 등의 혼합물로써 제거가 까다롭습니다. 따라서 와이퍼나 워셔액만으로는 유막을 제대로 관리하기가 어려운데요. 유막이 쌓여있는 상태에서 가을 소나기라도 쏟아지면, 시야 확보가 어려워 난처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라도 유막을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크리스탈 유막제거제트리플 세정입자가 포함되어 있어 유막은 물론 발수 코팅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줍니다. 전용 어플리케이터인 루프 파이버 스펀지가 동봉되어 있어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속하고 꼼꼼하게 유막을 제거하고 싶다면, 크리스탈 유막제거제를 사용해보세요.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사용방법

1. 물로 유리면의 오염물질을 제거해주세요.

2. 사용하기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주세요.

3. 어플리케이터에 내용물을 묻히고 유리면에 원을 그리듯 골고루 문질러주세요.

4. 내용물이 유리면에 펴지면, 물과 스펀지로 유리면을 씻어주세요.

5. 깨끗한 천 등으로 유리면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스틱 타입으로 간편한 유막제거!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

 

가을 바람이 모래와 먼지를 한가득 날리면서, 유리창이 뿌옇게 변하셨나요? 오염물을 제거하기 위해 유리세정제를 사용했지만, 여전히 시야가 불투명하다면 주목해주세요.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듀얼 입자유막제거력을 30% 상승시켰습니다. 또한, 벨크로 패드가 내용물을 균일하게 도포해줍니다. 스틱형 제품으로 사용 방법도 간편해, 초보자 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막 제거가 복잡하고 어려워보여 망설이셨다면,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으로 손쉽게 관리해보세요. 3개월에 한 번씩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유리창을 깨끗하게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유막제거가 필요하다면? 레인OK 유막제거티슈

 

바쁜 일상을 지내다 보면, 유막을 제거하지 못한 상태에서 주행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러던 중 난반사나 빛 번짐이라도 겪게 되면 운전에 큰 불편함을 겪는데요. 짧은 시간 내 즉각적인 유막 제거가 필요하다면 레인OK 유막제거티슈를 사용해보세요. 레인OK 유막제거티슈는 티슈타입의 세정제입니다. 유막제거티슈와 유리세정티슈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별도의 물 사용이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레인OK 유막제거티슈 사용방법

1. 유막제거티슈에서 무늬가 있는 쪽을 유리면에 대고 원을 그리듯 골고루 문질러주세요.

2. 유리면에 물기가 살짝 남아있는 상태에서 유리세정티슈로 닦아내 주세요

 

 

 

가을철에는 모래바람과 먼지, 소나기 등으로 인해 유리창이 불투명해지기 쉽습니다. 불스원 유막 제거 제품과 함께 안전하고 쾌적한 운전 하시기를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