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가을맞이 차량 관리! 2021년 9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1. 9. 2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제법 선선해진 날씨에 드라이브를 떠나기 좋은 요즘입니다. 가을이라는 새로운 계절을 맞아, 설레는 마음으로 차량을 정돈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 9월 러브마이카어워즈에서는 불스원 제품과 함께 가을맞이를 준비하시는 소비자분들의 이야기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엔진 고장 대비에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 Garden Recipe님

* 이미지 클릭 시, Garden Recipe님 리뷰로 이동

 

차량에 보약을 준다는 마음으로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를 주입해요!

 

신차를 더욱 아껴주자는 마음으로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를 구매하셨다는 Garden Recipe님!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를 사용함으로써 소음 호전, 엔진 마모 감소, 연료 산화 안정도 증가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는 강력한 세정력으로 엔진 때를 확실하게 제거해줍니다. 엔진 마모도 32% 감소, 연료 산화 안정도 15% 향상 등의 사용 효과로 더욱 편안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투명 PET와 수(水) 분리성 라벨을 활용한 친환경적 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쾌적한 운전은 밸런스온 자동차 방석 시트 핏과 함께 - 사부작러님

* 이미지 클릭 시, 사부작러님 리뷰로 이동

 

평소 집 소파 위에 밸런스온 자동차 방석 시트를
올려두고 사용할 정도로 정말 편해요!

 

딱딱한 바닥이나 의자에 앉을 때마다 불편함을 느끼셨던 사부작러님! 체중이 분산되어 편안하게 착석할 수 있는 밸런스온 자동차 방석 시트에 만족하셨습니다. 차량 시트는 물론 거실 바닥부터, 식탁 의자, 소파 등 다양하게 이용 중이라고 하시네요!

 

밸런스온 자동차 방석 시트는 에어셀베타젤이 사용되어 더욱 쾌적하게 이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에어셀베타젤은 국가 공인기관 테스트에서 통증 감소 효과는 물론, 체압 감소, 체온 상승 억제 등의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또한, 물 세척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라스 디퓨저로 은은한 향 즐기기- 토낑님

* 이미지 클릭 시, 토낑님 리뷰로 이동

 

천천히 퍼지는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줘요!

 

평소 후각이 예민해 은은한 향의 디퓨저를 찾고 계셨던 토낑님! 그라스 디퓨저의 부담스럽지 않은 향 덕에 기분 좋은 운전이 가능하다고 전해주셨습니다.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그라스 디퓨저는 깊고 풍부한 향이 인상적입니다. 또한, 약 3개월의 지속력으로 오래도록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차량은 물론, 사무실, 가정 등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세차 마무리는 타이어 광택보호제로! – Carpe Diem님

* 이미지 클릭 시, Carpe Diem님 리뷰로 이동

 

타이어 광이 오래 가서
만족스럽습니다!

 

세차 마지막 단계에서 꼭 타이어 광택 제품을 사용하시는 Carpe Diem님! 넉넉한 용량과 우수한 지속력에 매료되어 타이어 광택보호제를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타이어 광택보호제는 프리미엄 특수 실리콘이 함유되어 있어 타이어에 유성 광택을 선사합니다. 또한, 분사형 제품으로 쉽고 빠르게 내 차에 고급스러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로 섬세하지만 간편하게 청소하기! - Rich N CYoung님

* 이미지 클릭 시, Rich N CYoung님 리뷰로 이동

 

혼자서도 손 쉽게
차량 내부를 청소할 수 있어요!

 

자주 더러워지는 차량 내부를 그때그때 신속하게 청소하고 싶으셨던 Rich N CYoung님! 뛰어난 흡입력으로 잔 먼지까지 흡수하는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에 만족하셨습니다. 3가지 멀티툴로 구석구석까지 섬세하게 청소하셨다고 합니다.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6,300PA로 업계 최대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2중 필터 구조가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제거해주어 더욱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틈새흡입툴, 브러쉬툴, 연장호스까지 제공되니 상황별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시야 확보에는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 – 라온님

* 이미지 클릭 시, 라온님 리뷰로 이동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으로
유막을 제거해주니 세상이 환해 보여요!

 

뿌옇게 변한 유리창을 보며 유막 제거를 결심하신 라온님! 초보운전자분들도 쉽게 사용하실 수 있는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을 선택하셨습니다. 무겁고 큰 제품은 사용하기가 어려운데,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작고 가벼우면서 효과도 좋아 흡족하셨다고 합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듀얼 입자를 사용하여 유막제거력을 30% 높인 제품입니다. 벨크로 패드로 가볍게 문질러주기만 하면 물때, 기름때는 물론 각종 코팅 잔여물까지 제거됩니다. 유막으로 시야가 흐려지셨다면, 안전을 위해서라도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을 사용해보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